COUPANG [나중결제] 나중결제가 무엇인가요?
결제수단을 나중 결제로 선택하여 결제하시는 경우,
다음 달 청구일 (15일 / 단, 15일이 주말 및 공휴일인 경우 다음 영업일)에 결제금액을 합산하여 지정된 출금계좌에서 결제금액이 자동이체되는 방식의 결제수단입니다.
지정된 출금계좌에서 결제되지 않을 경우 등록된 다른 결제수단으로 결제될 수 있습니다.
COUPANG [나중결제] 나중결제가 앱에서는 보이는데, 쿠팡 웹사이트(PC버전) 에서는 보이지 않아요.
나중결제 서비스는 현재 쿠팡 모바일 앱에서만 사용 가능합니다.
COUPANG [나중결제] 나중결제를 가입하고 싶어요.
나중결제 서비스는 현재 단계적으로 적용하고 있으며, 이용 가능 대상자분들을 점진적으로 확대 중입니다.
서비스 가입 가능 여부 및 이용 가능 금액은 쿠팡 모바일 앱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나중결제 이용 가능 여부 확인하기
APP
• 마이쿠팡 > 결제수단・쿠페이 > '나중결제' 배너 또는 주문/결제 페이지,상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위 경로에서 내역 확인이 불가하다면 현재 나중결제 이용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COUPANG [무통장 입금] 해외 계좌에서 쿠팡의 무통장 입금(가상계좌)으로 입금 및 주문이 가능한가요?
쿠팡에서 주문 시, 해외 계좌는 환율 등의 문제로 무통장 입금 및 주문 처리가 지원되지 않습니다.
해외 계좌로 무통장 입금 및 주문을 진행하시면 해당 주문은 추후 자동으로 취소되며, 주문이 자동 취소되지 않고 완료되어도 은행 정책에 따라 별도 수수료가 발생하게 됩니다.
따라서 해외 계좌가 아닌 국내 계좌를 통해 주문 부탁드립니다.
COUPANG [주문] 해외배송상품 중 부정수입물품의 신고는 어떻게 할 수 있나요?
쿠팡은 적법한 절차를 통해 수입되지 않거나 원산지를 속이는 등 부정수입물품의 판매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구매한 상품이 부정수입물품으로 확인 될 경우 고객센터(☎1577-7011) 또는 [고객센터 > 문의하기]로 문의 주시길 바랍니다.
COUPANG [쿠팡라이브] 라이브할때 쿠폰을 받았는데, 결제할때 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쿠팡 라이브 쿠폰은 오직 한정된 시간에만 사용 가능합니다.
해당 기간 내 쿠폰을 구매로 적용하지 않으면 할인쿠폰 목록에서 소멸되므로 이용에 참고 바랍니다.
COUPANG [무통장입금] 주문자명과 입금자명이 달라도 무통장입금으로 주문할 수 있나요?
주문자명과 입금자명이 상이하더라도 입금 가능합니다.
입금기한(24시간)이내 미입금 시 자동취소되므로, 금액 원단위까지 일치된 금액을 입금기한 내 입금해주시면 됩니다.
출처: COUPANG FAQ: https://mc.coupang.com/ssr/desktop/contact/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