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주문] 쿠팡앱과 홈페이지가 아닌 판매자가 직접 거래를 요청할 경우 어떻게 해야하나요?

COUPANG [주문] 쿠팡앱과 홈페이지가 아닌 판매자가 직접 거래를 요청할 경우 어떻게 해야하나요?
쿠팡은 판매자 직접거래를 허용하고 있지 않습니다.
판매자가 계좌이체(현금거래)를 통한 직거래를 유도하거나, 확인되지 않은 개인 판매/결제 사이트로 유도하여 입금 등을 통한 직거래를 유도할 경우 절대 응하지 마시고 즉시 사기 거래 신고센터 (02-2621-4699)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COUPANG [쿠페이] 쿠페이 머니를 충전하거나 인출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쿠페이 머니는 현금을 쿠팡 쿠페이에 미리 충전해서 사용하는 선불전자지급수단입니다.
쿠페이 머니는 200만원까지 보유 및 사용 가능합니다.

※ 연결계좌가 없는 경우, 쿠페이 머니 잔액 한도는 50만원으로 제한되며, 본인 명의의 계좌를 연결할 경우 잔액한도가 200만원으로 상향됩니다.

■ 쿠페이 머니 충전 방법
1. 즉시충전: 등록된 쿠페이 계좌이체 계좌에서 바로 충전(등록된 계좌가 없을 경우 등록 후 충전)

2. 무통장 입금: 가상의 전용계좌를 발급 받아 직접 입금하여 충전

※ 경로: PC 웹 / 모바일 앱: [마이쿠팡 > 결제수단.쿠페이 > 쿠페이 머니 > 충전하기]

■ 쿠페이 머니 인출 방법
1. PC: 마이쿠팡 > 결제수단.쿠페이 관리 > 쿠페이 머니 > 인출하기

2. 모바일 앱: 마이쿠팡 > 결제수단.쿠페이 > 쿠페이 머니 > 인출하기

 - [내 계좌] 이용 시 즉시 인출
 - [직접입력] 등록 후 이용 시 평일(영업일) 기준 1~3일  소요




COUPANG [쿠페이 계좌이체] 계좌등록이 안 돼요
등록하시는 계좌의 명의자와 휴대폰 명의자가 동일한 경우 쿠페이 계좌등록이 가능합니다.




COUPANG [원터치결제] 결제를 하지 않았는데 주문이 되었어요.
쿠팡은 비밀번호 확인을 쿠팡의 자체보안 단계로 대체한 원터치 결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쿠페이(계좌/머니) 결제수단을 선택하시고 [결제하기]를 누르셨다면 결제가 성공되어 주문이 생성된 것입니다.




COUPANG [원터치결제] 비밀번호 확인없이 결제가 되었는데 안전한가요?
쿠팡은 결제 비밀번호 확인을 쿠팡의 자체보안 단계로 대체한 원터치 결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고객님께서 믿고 거래하실 수 있도록, 보안단계를 안전하게 설계했습니다.

원터치 결제는 쿠페이(계좌/머니)로 결제하시는 경우 보다 빠른 결제를 경험하시도록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본인이 결제하지 않은 상품이 확인된다면 쿠팡 고객센터(1577-7011)로 연락 바랍니다.





COUPANG [원터치결제] 원터치 결제란 어떤 서비스인가요?
원터치 결제란 고객님께 보다 빠른 결제를 제공하기 위해 쿠페이(계좌이체/머니/신용카드) 결제과정에서 비밀번호 기입 단계를 쿠팡의 자체보안 확인 과정으로 대체한 서비스입니다.

쿠페이(계좌이체/머니/신용카드)수단 선택 후, 결제하기 버튼을 터치하시는 경우 즉시 결제가 이루어집니다.

※ 쿠팡의 자체보안 기준에 따라 안전한 거래를 위해 기존과 같이 비밀번호를 요구하는 경우가 발생 할 수 있습니다.



출처: COUPANG   FAQ: https://mc.coupang.com/ssr/desktop/contact/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