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무통장 입금] 무통장입금으로 주문할 수 없는 상품도 있나요?

COUPANG [무통장 입금] 무통장입금으로 주문할 수 없는 상품도 있나요?
구매 당일, 티켓 사용이 많은 문화(공연) 상품은 무통장입금(가상계좌)로 결제하실 수 없습니다.

문화 상품 구매를 원하신다면, 신용카드, 휴대폰결제로 결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기프트카드, 선물하기 상품은 무통장입금(가상계좌)로 결제하실 수 없습니다.
기프트카드, 선물하기 상품 구매를 원하신다면, 아래 결제수단으로 결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 기프트카드: 쿠페이 머니, 신용/체크카드, 계좌이체
- 선물하기 상품: 쿠페이 머니, 신용/체크카드, 계좌이체, 휴대폰




COUPANG [무통장 입금] 입금대기중 상태란 무엇인가요?
무통장입금 결제 후 주문금액을 아직 입금하지 않은 상태를 뜻합니다.
주문 후 발급받은 일회성 가상계좌로 주문금액을 입금해 주시면 "결제완료"상태로 변경되며 주문하신 상품의 배송 및 티켓사용이 가능합니다.

※ 입금이 지연될 경우 상품이 품절될 수 있으며, 주문 후 입금기한(최대 24시간) 이내 입금하지 않으면자동 취소됩니다.






COUPANG [신용카드] 신용카드 결제 시, 결제창이 나타나지 않습니다.

PC 환경 또는 카드사별 EXE 프로그램이 정상적으로 설치되지 않아 결제창이 나타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결제수단 선택 후 [바로 결제하기]를 클릭 시 결제창이 나타나지 않은 경우, 아래와 같이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1. 임시파일 및 쿠키 삭제
  - [인터넷 익스플로러 > 도구 > 인터넷 옵션] 클릭 후 일반 탭에서 검색기록, 쿠키 선택 후 삭제

2. 카드사별 EXE 프로그램 수동설치 방법
 
결제모듈설치파일 : http://7772.co.kr/

위 URL 접속하여, “6번, 결제 관련 보안 프로그램”에서 결제할 카드사의 설치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시기 바라며, “2번, 접속PC정보”에서 OS환경 확인 시 64bit인 경우, 32bit로 재 실행하셔야 결제 가능합니다.
32bit 인터넷 실행 방법은 해당 URL 맨 하단 “설치마법사 실행 안될 때 설정방법” 내용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COUPANG [신용카드] 신용카드 결제 후 할부개월 수를 변경할 수 있나요?

신용카드 결제 후 할부 개월 수 변경은 쿠팡내에서는 불가능하니 신중히 결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결제완료 후 할부 개월 수 변경을 원하신다면, 주문취소 후 다시 결제 부탁드립니다.
※ 다만 카드사 별로 결제 이후에도 할부개월 수 변경이 가능한 경우가 있습니다. 정확한 확인은 카드사로 문의바랍니다





COUPANG [신용카드] 결제가능한 신용카드가 궁금합니다.

카드결제가 가능한 카드는 신한,BC,KB국민,현대,삼성,롯데,하나(구외환),NH농협,하나SK,씨티,우리,카카오뱅크,전북은행,MG새마을금고,기타 은행,증권사 카드 입니다.

 ■ 참고내용
- 우체국카드, KDB산업은행카드, 현대증권카드 등 일부 체크카드는 할부결제가 가능하지 않습니다.
- 해외에서 발급받은 카드는 결제가 가능하지 않습니다.
- 우체국/광주 등의 은행 및 증권카드는 '기타(은행/증권)카드' 선택하셔서 결제 가능합니다.




COUPANG [결제수단] 법인카드로 결제할 수 있나요?
네, 개인명의의 법인카드로 결제 가능합니다.
법인 명의의 법인 공용카드는 '사업자 범용 공인인증서'로 인증 후 결제 가능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쿠페이에 법인 신용카드를 등록하실 경우 경우 개인명의의 법인카드만 등록 가능합니다.


출처: COUPANG   FAQ: https://mc.coupang.com/ssr/desktop/contact/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