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와우 멤버십] 로켓와우(새벽배송, 당일배송, 로켓프레시) 이용이 안 돼요.

coupang [와우 멤버십] 로켓와우(새벽배송, 당일배송, 로켓프레시) 이용이 안 돼요.
구매 상품과 주문 시 선택한 주소지에 따라 로켓와우(새벽배송, 당일배송, 로켓프레시) 주문 가능 여부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기본 배송지가 로켓와우 가능 지역인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 로켓와우 가능 지역 확인 경로
[마이쿠팡 > MY정보 > 배송지 관리]의 주소지 목록에서 [로켓와우 가능] 배지 확인
 
앞으로 새벽배송, 당일배송, 로켓프레시 서비스 범위를 점차 넓혀감으로써, 더 많은 고객님이 이용하실 수 있도록 준비중이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coupang [쿠팡친구] 쿠팡친구(쿠친) 차량 문제는 어디에 말하면 되나요?
쿠팡친구(쿠친) 차량 사고, 과속, 주차 문제 등으로 확인이 필요할 시 고객님의 주소지 및 쿠팡 차량번호를 확인하여 신고접수센터(1800-9119)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coupang [배송] 주문한 상품과 다른 상품이 배송되었어요.
받은신 상품이 주문한 상품과 다른 경우 마이쿠팡에서 직접 교환 및 반품 신청이 가능합니다.

■교환하기
 • 마이쿠팡 > 주문목록 > 상품 선택 > [교환,반품 신청] 버튼 클릭 > 교환 신청하기

■반품하기
 • 마이쿠팡 > 주문목록 > 상품 선택 > [교환, 반품 신청] 버튼 클릭 > 반품 신청하기

※ 교환・반품 시 참고사항
 ○교환 시 참고사항

   • 판매자 배송 상품 : 회수 상품이 판매자에게 도착한 후, 교환 받을 상품이 발송됩니다.
   • 로켓 배송 상품 : 교환을 신청한 상품이 회수되기 이전에, 교환 받을 상품이 먼저 배송될 수 있습니다. 회수 상품은 회수지에 놓아주세요.
   • 선물 받은 상품 : 교환/반품 신청은 쿠팡 고객센터(1577-7011)로 문의 바랍니다.
   • 교환 접수 시 교환 상품의 배송지 정보와 회수지 정보를 각기 다른 주소지로 설정이 가능합니다.
   • 교환 접수에서 교환 상품의 배송까지 최대 7일이 소요됩니다.


  ○반품 시 참고사항
   • 반품 상품이 쿠팡(혹은 판매자)에게 도착한 후 결제 승인이 취소됩니다.
   • 반품접수 화면에서 반품비를 제외한 환불 예정금액 확인이 가능합니다.
 





coupang [상품분실] 택배사에서 상품을 분실했다고 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분실된 상품의 판매자 또는 택배기사에게 문의해 주십시오. 분실한 상품의 재배송 및 환불은 판매자와 계약한 택배사에게 확인 후 처리 가능합니다.

■판매자에게 문의하기
※ 로켓 배송, 로켓 프레시, 로켓 모바일, 로켓 직구 상품은 쿠팡 고객센터(1577-7011)로 문의 바랍니다.

• 마이쿠팡 > 주문목록 > 상품 선택 > ['판매자명'에 문의하기] 버튼 클릭
• 상품 상세 페이지 > 배송/교환/반품 안내 > 판매자 정보란에서 판매자 연락처 확인

■택배기사에게 문의하기
• 마이쿠팡 > 주문목록 > 상품선택 > [배송기사에게 전화하기] 버튼 클릭






coupang [안심번호] 안심번호 서비스란 무엇인가요?
고객님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휴대폰번호와  연락처를 1회성 임시번호(0503-000-0000)로 자동전환 해드리는 서비스 입니다. 판매자 및 택배사로 수취인의 실제 연락처 대신 안심번호가 전달되므로 개인정보 유출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안심번호는 주문 및 반품 접수 시 부여되며, 배송/반품완료 후 일정기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해지됩니다. (배송 : 5일 / 반품 : 35일)

※일부 상품 및 특정 판매자의 상품은 안심번호 대상에서 제외됩니다.(여행, 공연 등)

※안심번호 서비스는 무료로 제공됩니다.


출처: coupang   FAQ:  https://mc.coupang.com/ssr/desktop/contact/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