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SHOP] 아이폰 사전예약 기간에 간편 예약 접수 후 수령 방법을 선택하지 않으면 자동 취소가 되나요?

[Olleh KT SHOP] 아이폰 사전예약 기간에 간편 예약 접수 후 수령 방법을 선택하지 않으면 자동 취소가 되나요?
핸드폰 > 사전예약

간편 사전예약 기간 내 사전예약을 하신 분들은 신청서를 작성하지 않으면 자동 취소가 됩니다.





핸드폰 > 사전예약
[Olleh KT SHOP] 사전예약은 1인당 몇 건까지 접수를 할 수 있나요?

개인과 외국인은 010 신규가입 시 2건, 기기변경/번호이동 가입 시 1건씩, 법인은 유형 상관없이 등록제한 없습니다. 단, 실제 단말기 개통 시에는 개인별 개통가능 회선 수에 따라 가입 가능 여부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핸드폰 > 사전예약
[Olleh KT SHOP] 사전예약 신청 후 개통까지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사전예약기간 내 온라인 신청서를 작성하시면 최종 사전예약이 완료가 되며, 안내 일정에 따라 단말기를 배송해 드리고 별도 요청을 하지 않아도 순차적으로 개통이 진행됩니다. 일부 모델은 입고 지연으로 개통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매장픽업을 선택한 고객님은 수령 가능 일자에 대리점에서 연락을 드립니다.






핸드폰 > 사전예약
[Olleh KT SHOP] 법인도 사전예약이 가능한가요?

법인도 사전예약 사이트 및 KT매장, KT플라자에서 사전예약 가입이 가능합니다. 신청서 작성 시 사업자등록증, 법인인감증명서, 대리인 신분증, 위임장이 필요합니다







핸드폰 > 사전예약
[Olleh KT SHOP] 사전예약 시 용량 혹은 색상을 잘못 선택했습니다. 변경이 가능한가요?

간편접수 시 작성한 사항(모델명/색상/용량, 성명, 연락처)은 변경이 불가합니다. 만약 변경을 원하실 경우 취소 후 다시 접수하셔야 하며, 이런 경우 이전에 부여 받은 접수번호는 사라지고, 새로운 접수번호가 부여됩니다. 접수번호순으로 수령 및 개통이 진행되기 때문에 지연될 수 있습니다





핸드폰 > 사전예약
[Olleh KT SHOP] 예약자 명의와 다른 명의로 개통이 가능한가요?

예약 가입한 명의자와 동일한 명의로만 개통이 가능합니다.





핸드폰 > 사전예약
[Olleh KT SHOP] 사전예약 단말 방문수령 할 매장을 변경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사전예약 사이트 내 “예약가입 조회”에서 수령방법 변경이 가능합니다.
단, 사전예약 기간 내에만 가능합니다.


출처:  KT    FAQ :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