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 TV를 셀프개통하면 기존에 사용한 셋톱박스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Olleh KT - TV를 셀프개통하면 기존에 사용한 셋톱박스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배송되는 셀프개통 패키지박스에 회수용 박스가 제공되며, 기존 셋톱박스와 전원선 등을 회수박스에 포장해주시면 KT지정 택배기사가 고객님께 연락 후 방문 회수 합니다.





Olleh KT - 셀프개통이 무엇인가요?

 직원 방문 없이, 신청된 상품을 택배로 받고 직접 개통하는 방식입니다.
ㆍ TV, 인터넷전화, 와이파이 셀프개통 신청 가능
ㆍ 셀프개통이 어려울 경우에는 ☎ 080-262-0100으로 문의 가능




Olleh KT - 보이스봇 지니는 주말에도 상담이 가능한가요?

보이스봇 지니가 상담 가능한 문의에 대해서는 365일 24시간 가능합니다.





Olleh KT - KT 보이스봇 지니는 모든 업무에 대하여 상담이 가능한가요?

자주 문의하시는 청구요금, 요금할인 선택약정, 멤버십등의 업무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Olleh KT - KT 고객센터로 전화하면 AI상담사로 연결되는데, 이게 뭐예요?

KT 보이스봇 지니라고 합니다.
고객님이 궁금해 하시는 문의에 대해 상담을 도와드리는 인공지능 상담사입니다.




Olleh KT - 이사가는데 KT 상품 이전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신청은 100번 고객센터 또는 플라자로 방문하시면 됩니다.
이전 신청 시 회선 당 27,500원의 출동비가 발생됩니다.

※ 인터넷, 집전화는 KT닷컴에서도 신청 가능합니다.
☞ 바로가기 https://my.kt.com/install/InternetAddressChangeInfo.do




Olleh KT - 이사로 인해 이전 신청하면 요금이 나오나요?

엔지니어 출동으로 인한 작업 비용인 27,500원(회선 당)의 출동비가 발생됩니다.
※ 여러 상품을 설치/변경할 경우 할인 제공(집전화 제외)됩니다.





Olleh KT - 이사할 때 장비는 어떻게 하나요?

상품과 연결된 장비와 케이블은 이사하는 장소로 직접 챙겨가 주셔야 합니다.

[영상] 장비 분리 방법 확인
☞ https://youtu.be/JReTY4jdiLM


출처  KT  자주하는 질문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