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원격급식기] 건전지와 어댑터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나요?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 [원격급식기] 건전지와 어댑터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나요?
보조 전원 장치(건전지)는 전원 어댑터가 정상적으로 전원을 제공하지 못한 경우에만 작동됩니다.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 [원격급식기] A/S 신청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바램펫 고객만족센터(070-8797-8923) 또는 카카오톡 채널 바램펫, 앱 내 문의하기를 통해 접수 부탁드립니다.
A/S 요청 시 보증서를 반드시 제출해 주세요.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 [우리집 지킴이 Easy] 보험 가입 확인은 어디서 하나요?
가입한 다음달 초, 스마트폰으로 보험 가입 확인 문자메시지를 보내 드립니다. 보험 효력은 패키지 개통과 동시에 발생합니다.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 [AI리모컨허브] 한 공간에 동일 브랜드(제조사), 동일 종류인 가전제품이 2대 있어요. AI리모컨허브로 1대만 제어되도록 설정할 수 있나요?
한 공간(동일 혹은 근접 공간)에 동일 브랜드, 동일 종류인 가전제품이 여러 대인 경우, AI리모컨허브를 이용하면 2대가 함께 동작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한 공간에 LG전자 에어컨이 2대 있는 경우, AI리모컨 이용 시 2대가 함께 동작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 [설치/개통/해지] 패키지의 단말은 개통 시 변경이 가능한가요?
개통 과정에서 단말설치가 불가한 경우에 한해 변경 가능합니다.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 [가입/청약] 기기를 일시불로 구매할 수 있나요?
신규요금제에 구성된 모든 기기는 임대형태로 제공되는 것으로 구매가 불가능합니다.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 [A/S및기타] 패키지에 따라 보조금이 정해져 있는건가요? 아니면 요금제에 정해진 보조금 내에 선택할 수있나요?
신규요금제는 판매단말이 아닌 임대단말 이어서 보조금의 개념이 없습니다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 [가입사은품] 가입사은품은 언제 배송되나요?

상품권을 선택한 경우 개통 익일 내 요청하신 휴대폰 번호로 모바일 상품권이 발송됩니다.
고객부담금 없는 무료사은품의 경우 개통 익일에 발주 진행되며, 고객부담금 있는 가전사은품의 경우 고객부담금 결제 익일에 발주가 진행됩니다.
발주 후 배송까지 3~5일 정도 소요되고, 배송 대행사 사정에 따라 배송기간이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출처  엘지 U+  자주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