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스마트홈 - [가스잠그미] 가스 누출도 체크되나요?
가스잠그미는 가스관 중간에 삽입하는 방식이 아니라 가스밸브 위에 설치하기 때문에 가스 누출은 확인되지 않습니다.
유플러스 스마트홈 - [삼성 에어컨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에 등록한 가전제품은 어떻게 삭제하나요?
삼성 스마트홈 앱에서 등록된 제품을 삭제하거나 U+스마트홈 앱에서 해당 제품의 연동을 해제해 주세요.
유플러스 스마트홈 - [IoT 캡스] 게이트맨 도어락이 고장나면 어디에 연락을 해야 하나요?
LG유플러스 고객센터 국번없이 101 또는 도어락 고객센터 1544-3232로 문의해 주세요.
유플러스 스마트홈 - [대성쎌틱 온도조절기 with U+스마트홈] 이용 요금이 어떻게 되나요?
U+스마트홈 패키지 요금제에 가입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U+스마트홈 서비스와 연동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패키지 요금제에 가입하지 않은 고객은 대성IOT보일러 앱으로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유플러스 스마트홈 - [솜피 커튼 with U+스마트홈] 통신 상태가 양호하지 않다는 메시지가 뜨면서 커튼이 작동하지 않아요. 어떻게 하죠?
아래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 와이파이 공유기 또는 허브의 전원이 켜져 있는지 확인하세요. 전원이 켜져 있는데도 작동이 안 된다면 전원을 껐다 다시 켜주세요.
• 허브와 커튼과의 거리가 너무 멀 경우 신호가 제대로 전달되지 않을 수가 있습니다. 허브와 커튼과의 거리를 3m 이내로 좁혀 주세요.
• 집에 있는 다른 U+스마트홈 기기는 잘 작동된다면 솜피 고객센터 1577-9816(유료)으로 문의해 주세요.
• 그래도 해결되지 않는다면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번(무료)로 문의해 주세요.
유플러스 스마트홈 - [쿠쿠 공기청정기 with U+스마트홈] 기기를 U+스마트홈 앱에서 연결 해제하거나 변경할 수 있나요?
U+스마트홈 앱 실행 후 우측 상단 메뉴(≡)→[우리집관리] →[기기해제]를 눌러 연동되어 있는 제품을 선택하면 연결이 해제됩니다. 해제 시 사용 이력 및 설정한 내용이 모두 삭제됩니다.
다른 U+ID로 현재 기기를 등록하면, 기존 U+ID에서는 자동 삭제됩니다.
유플러스 스마트홈 - [LG 공기청정기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서비스와 연결 가능한 LG 공기청정기 with U+스마트홈은 어떤 모델들이 있나요?
LG유플러스 홈페이지 www.lguplus.com에 접속 후 공기청정기를 검색하여 해당 제품을 선택해 주세요.
상세 페이지의 [연결 가능 기기]에서 확인하면 됩니다.
유플러스 스마트홈 - [가스잠그미] U+ID 한 개로 2대 이상의 가스잠그미를 사용할 수 있나요?
하나의 U+ID로 여러 곳에 있는 2개 이상의 가스잠그미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출처 엘지 U+ 자주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가스잠그미는 가스관 중간에 삽입하는 방식이 아니라 가스밸브 위에 설치하기 때문에 가스 누출은 확인되지 않습니다.
유플러스 스마트홈 - [삼성 에어컨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에 등록한 가전제품은 어떻게 삭제하나요?
삼성 스마트홈 앱에서 등록된 제품을 삭제하거나 U+스마트홈 앱에서 해당 제품의 연동을 해제해 주세요.
유플러스 스마트홈 - [IoT 캡스] 게이트맨 도어락이 고장나면 어디에 연락을 해야 하나요?
LG유플러스 고객센터 국번없이 101 또는 도어락 고객센터 1544-3232로 문의해 주세요.
유플러스 스마트홈 - [대성쎌틱 온도조절기 with U+스마트홈] 이용 요금이 어떻게 되나요?
U+스마트홈 패키지 요금제에 가입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U+스마트홈 서비스와 연동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패키지 요금제에 가입하지 않은 고객은 대성IOT보일러 앱으로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유플러스 스마트홈 - [솜피 커튼 with U+스마트홈] 통신 상태가 양호하지 않다는 메시지가 뜨면서 커튼이 작동하지 않아요. 어떻게 하죠?
아래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 와이파이 공유기 또는 허브의 전원이 켜져 있는지 확인하세요. 전원이 켜져 있는데도 작동이 안 된다면 전원을 껐다 다시 켜주세요.
• 허브와 커튼과의 거리가 너무 멀 경우 신호가 제대로 전달되지 않을 수가 있습니다. 허브와 커튼과의 거리를 3m 이내로 좁혀 주세요.
• 집에 있는 다른 U+스마트홈 기기는 잘 작동된다면 솜피 고객센터 1577-9816(유료)으로 문의해 주세요.
• 그래도 해결되지 않는다면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번(무료)로 문의해 주세요.
유플러스 스마트홈 - [쿠쿠 공기청정기 with U+스마트홈] 기기를 U+스마트홈 앱에서 연결 해제하거나 변경할 수 있나요?
U+스마트홈 앱 실행 후 우측 상단 메뉴(≡)→[우리집관리] →[기기해제]를 눌러 연동되어 있는 제품을 선택하면 연결이 해제됩니다. 해제 시 사용 이력 및 설정한 내용이 모두 삭제됩니다.
다른 U+ID로 현재 기기를 등록하면, 기존 U+ID에서는 자동 삭제됩니다.
유플러스 스마트홈 - [LG 공기청정기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서비스와 연결 가능한 LG 공기청정기 with U+스마트홈은 어떤 모델들이 있나요?
LG유플러스 홈페이지 www.lguplus.com에 접속 후 공기청정기를 검색하여 해당 제품을 선택해 주세요.
상세 페이지의 [연결 가능 기기]에서 확인하면 됩니다.
유플러스 스마트홈 - [가스잠그미] U+ID 한 개로 2대 이상의 가스잠그미를 사용할 수 있나요?
하나의 U+ID로 여러 곳에 있는 2개 이상의 가스잠그미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출처 엘지 U+ 자주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