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스마트홈 - [수면센서] 잠이 들면 자동으로 선풍기가 꺼지도록 하고 싶어요.
U+스마트홈 플러그와 수면센서를 함께 사용한다면 자동으로 선풍기가 꺼지도록 할 수 있습니다.
아래 방법을 따라해 보세요.
① 선풍기 전원선을 플러그에 연결하세요.
② U+스마트홈 앱 실행 → [자동실행] → [자동실행 만들기+] → 수면센서 우측 [잠든 것을 감지하면] 선택하기
→ 화면 하단 [다음]을 누르세요.
③ 선풍기에 연결한 플러그를 선택하고 [차단하기]를 선택하세요.
※ 스마트폰이나 독서를 하는 등 수면센서 위에서 움직임이 없는 경우 잠든 것으로 감지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스마트홈 - [삼성 공기청정기 with U+스마트홈] 이용요금이 어떻게 되나요?
기기 구매 후 U+스마트홈 앱에 기기를 등록하면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스마트홈 - [수면센서] 내가 쓰던 수면센서 기기를 다른 가족이 사용할 수 있나요?
앱에서 한 아이디로 여러 명의 사용자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여러 명이 같이 사용할 경우 수면 기록이 섞이기 때문에, 다른 가족의 수면 기록을 따로 관리하고 싶다면 기기를 해제한 후 다시 등록해 주세요.
유플러스 스마트홈 - [대성쎌틱 온도조절기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에 대성쎌틱 온도조절기를 등록했는데, 갑자기 실행이 안 되거나 연결 끊김 오류가 보여요.
대성IOT보일러 앱을 실행하여 와이파이 공유기와 잘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한 뒤 U+스마트홈 앱에 기기를 다시 등록해 보세요.
그래도 연결되지 않으면 대성쎌틱 고객센터 1588-8577(유료)로 문의해 주세요.
유플러스 스마트홈 - [간편버튼] 동시실행을 만들 때, 스위치는 몇 개까지 연결할 수 있나요?
개수에 상관없이 사용 중인 스위치 모두를 동시실행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스마트홈 - [쿠쿠 밥솥 with U+스마트홈] 제품 배송 및 AS 문의는 어디에 해야 하나요?
배송 문의는 U+Shop이 담당하는 쿠쿠전자 대리점 1644-6659(유료)로, A/S 문의는 쿠쿠전자 고객센터 1588-8899(유료)로 전화해 주세요.
유플러스 스마트홈 - [쿠첸 밥솥 with U+스마트홈] 쿠첸 밥솥이 고장 나면 어디로 연락해야 하나요?
쿠첸 고객센터 1577-2797(유료)로 문의해 주세요.
출처 엘지 U+ 자주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U+스마트홈 플러그와 수면센서를 함께 사용한다면 자동으로 선풍기가 꺼지도록 할 수 있습니다.
아래 방법을 따라해 보세요.
① 선풍기 전원선을 플러그에 연결하세요.
② U+스마트홈 앱 실행 → [자동실행] → [자동실행 만들기+] → 수면센서 우측 [잠든 것을 감지하면] 선택하기
→ 화면 하단 [다음]을 누르세요.
③ 선풍기에 연결한 플러그를 선택하고 [차단하기]를 선택하세요.
※ 스마트폰이나 독서를 하는 등 수면센서 위에서 움직임이 없는 경우 잠든 것으로 감지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스마트홈 - [삼성 공기청정기 with U+스마트홈] 이용요금이 어떻게 되나요?
기기 구매 후 U+스마트홈 앱에 기기를 등록하면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스마트홈 - [수면센서] 내가 쓰던 수면센서 기기를 다른 가족이 사용할 수 있나요?
앱에서 한 아이디로 여러 명의 사용자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여러 명이 같이 사용할 경우 수면 기록이 섞이기 때문에, 다른 가족의 수면 기록을 따로 관리하고 싶다면 기기를 해제한 후 다시 등록해 주세요.
유플러스 스마트홈 - [대성쎌틱 온도조절기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에 대성쎌틱 온도조절기를 등록했는데, 갑자기 실행이 안 되거나 연결 끊김 오류가 보여요.
대성IOT보일러 앱을 실행하여 와이파이 공유기와 잘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한 뒤 U+스마트홈 앱에 기기를 다시 등록해 보세요.
그래도 연결되지 않으면 대성쎌틱 고객센터 1588-8577(유료)로 문의해 주세요.
유플러스 스마트홈 - [간편버튼] 동시실행을 만들 때, 스위치는 몇 개까지 연결할 수 있나요?
개수에 상관없이 사용 중인 스위치 모두를 동시실행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스마트홈 - [쿠쿠 밥솥 with U+스마트홈] 제품 배송 및 AS 문의는 어디에 해야 하나요?
배송 문의는 U+Shop이 담당하는 쿠쿠전자 대리점 1644-6659(유료)로, A/S 문의는 쿠쿠전자 고객센터 1588-8899(유료)로 전화해 주세요.
유플러스 스마트홈 - [쿠첸 밥솥 with U+스마트홈] 쿠첸 밥솥이 고장 나면 어디로 연락해야 하나요?
쿠첸 고객센터 1577-2797(유료)로 문의해 주세요.
출처 엘지 U+ 자주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