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솜피 커튼] 스마트폰 앱으로 솜피 커튼을 어떻게 제어할 수 있나요?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 [솜피 커튼] 스마트폰 앱으로 솜피 커튼을 어떻게 제어할 수 있나요?
스마트폰 앱을 이용하면, 커튼을 열고, 닫고, 멈출 수 있는 기능이 제공됩니다.
뿐만 아니라 시간/요일별 예약설정, 여러 대의 블라인드 동시 및 개별 제어, 다른 스마트홈 기기의 동작 조건에 연동하여 실행되는 자동 실행 등 상세 기능들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 [LG 냉장고] U+스마트홈과 서비스 연결할 수 있는 LG 냉장고는 어떤 모델인가요?
U+ 홈페이지(www.lguplus.com) 내 상품소개 → U+스마트홈 상품 → LG 냉장고 → 연동 모델명 메뉴에서 U+스마트홈 서비스 연결 가능 모델명을 확인하세요.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 [AI리모컨허브] U+스마트홈 앱에서 AI리모컨허브의 가전제품을 동시실행, 자동실행으로 등록했는데 실행이 되지 않아요.


먼저 AI리모컨허브 기기의 전원이 켜져 있는지 그리고 Wi-Fi(인터넷)이 잘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전원이 켜져 있고, Wi-Fi가 잘 연결되어 있다면 AI리모컨허브로 실행하려고 하는 가전제품의 전원이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만약 가전제품의 전원이 스마트홈 플러그나 스마트홈 멀티탭에 연결되어 있다면 스마트홈 플러그와 스마트홈 멀티탭의 on/off 상태에 따라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 [AI리모컨허브] AI스피커로 음성실행을 했는데 등록한 가전제품이 동작하지 않아요
1. AI스피커에서 “네, 알겠어요.”로 대답한 경우
- AI리모컨허브에 가전제품 실행 명령은 전달되었습니다. AI리모컨허브가 이동되었거나 장애물이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 만약 가전제품을 교체하여 AI리모컨허브에 다시 등록한 경우, 클로바 앱에서 U+스마트홈 연결하기를 다시 실행해 주세요.
2. AI스피커에서 다른 대답을 한 경우
- AI스피커가 실행 명령어를 제대로 인식하지 못하였습니다. 조용한 환경에서 다시 한번 이용해 보세요.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 [변경/단말추가] 기존 단말은 신규요금제 전환 후 임대로 전환되나요?

아닙니다. 기존 보유 단말은 구매 당시 조건 그대로 승계됩니다. 잔여할부금이 있다면 지속 청구됩니다.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 [설치/개통/AS] 인터넷, IPTV, 인터넷전화 서비스를 개통하는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신청서 작성완료 후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에서 가입 확인 전화를 드립니다.
이후 개통센터에서 개통일정 확인 전화 후 개통기사님이 고객님의 댁내에 방문해서 서비스 설치, 개통 작업을 해드립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 ☎1644-7070(매일 9~24시/공휴일도 상담가능)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 [IPTV] Full HD TV를 가지고 있으면 UHD 화질은 이용할 수 없나요?

Full HD TV에서는 UHD 화질로 시청할 수 없습니다.



출처  엘지 U+  자주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