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스마트홈 - 전기료미터] 전기료미터가 무엇인가요?

유플러스 스마트홈 - [전기료미터] 전기료미터가 무엇인가요?
전기료미터란 현재 누적요금과 이번 달 예상요금을 실시간으로
확인하여 전기요금 절약을 도와주는 서비스입니다.
우리 집에서 현재 사용하고 있는 전기량과 누진 단계 진입을 미리 알려줍니다.
월간 전기사용요금을 확인할 수 있고 장시간 전기를 사용하지 않거나 지나치게 많은 전기를 사용할 때 알림을 제공하는 등의 전기 절약 메시지를 통해 전기를 적절한 만큼 사용하고 절약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유플러스 스마트홈 - [힘펠 복합환풍기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과 연결을 해제할 수 있나요?

U+스마트홈 앱 실행 후 OOO에 있는 [스마트홈 기기 관리]를 누르세요.
연결되어 있는 환풍기를 선택하면, 해제됩니다. 해제하는 경우에는 사용이력 및 설정 내용이 자동으로 삭제됩니다.



유플러스 스마트홈 - [AI리모컨허브] 자동실행 또는 동시실행을 만들었는데, AI리모컨허브에 등록한 가전제품만 제대로 작동하지 않아요.

AI리모컨허브의 전원이 켜져 있는지, 와이파이 공유기가 잘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또한 실행하려는 가전제품의 전원선이 잘 연결되어 있는지, 플러그 또는 멀티탭의 전원이 켜져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유플러스 스마트홈 - [린나이 온도조절기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에서 해당 온도조절기를 실행할 수 있나요?
우선, 린나이 스마트 보일러 앱을 설치하여 등록한 뒤 U+스마트홈 앱에 등록하면 스마트홈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스마트홈 - [쿠쿠 정수기 with U+스마트홈] 쿠쿠 정수기와 앱의 연결이 끊기거나 앱에 오류 메시지가 나타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와이파이 신호가 약하거나, 공유기와 정수기 간의 거리가 너무 멀 경우 네트워크 연결이 끊어지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정수기가 놓인 곳에서 와이파이 신호가 잘 잡히는지 먼저 확인해 주세요.
오류 메시지가 나타나는 경우에는 쿠쿠 고객상담실 1588-8899(유료)로 문의해주세요.




유플러스 스마트홈 - [IoT 캡스] IoT 캡스를 해지하면, 게이트맨 도어락을 사용할 수 없나요?

게이트맨 도어락은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IoT 캡스를 해지하면 도어락 파손 시 허브 고급형에서 울리는 사이렌 기능과 ADT 출동 등의 서비스는 이용할 수 없습니다.




유플러스 스마트홈 - [노비타 비데 with U+스마트홈] 제품 설치 및 AS 문의는 어디에 해야 하나요?
제품 설치 및 AS 문의는 노비타 고객상담센터 1588-6560(유료)로 전화해 주세요.




유플러스 스마트홈 - [우리집 지킴이] 경찰에 신고 문자를 보내고 나면, 이후 출동 과정은 어떻게 되나요?

신고자의 전화번호와 작성내용이 경찰 상황실로 보내지면, 경찰에서 출동 전에 확인 전화를 겁니다.
하지만 경우에 따라 확인전화 없이 바로 현장으로 출동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유플러스 스마트홈 - [AI리모컨허브] 거실에 동일한 브랜드의 가전제품이 2대 있어서 그런지, AI리모컨허브로 누르면 2대가 모두 작동합니다. 왜 그런가요?

같은 제조사의 가전끼리는 리모컨 하나를 같이 쓸 수 있는 것처럼,
같은 브랜드의 가전이 한 공간에 있을 때 AI리모컨허브를 실행하면 2개의 제품이 동시에 동작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스마트홈 - [미로 가습기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에서 어떤 기능을 이용할 수 있나요?

가습기의 기본 기능은 물론, 예약 기능, 조명 밝기, 색상 선택, 사용이력 등 다양한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출처  엘지 U+  자주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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