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스마트홈 - [현관CCTV] 현관CCTV만 구매해 사용할 수 있나요?
현관CCTV는 임대 기기로 U+스마트홈 서비스에 가입해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해지 시, 꼭 반납해 주세요.
유플러스 스마트홈 - [힘펠 복합환풍기 with U+스마트홈] 욕실 청정도가 ‘나쁨’ 상태일 때, 자동으로 환풍기가 실행되나요?
욕실 청정도가 나빠지면 앱 푸시 메시지를 드립니다. 직접 앱을 통해 환풍기를 켜서 욕실을 쾌적하게 만들어 주세요.
유플러스 스마트홈 - [간편버튼] U+ID가 꼭 있어야 하나요?
U+ID 또는 휴대폰 번호 중 한 가지는 꼭 필요합니다.
간편버튼은 U+스마트홈 앱을 이용하여 버튼 기능을 설정할 수 있으며, U+ID 또는 휴대폰 번호는 U+스마트홈 앱에 로그인할 때 필요합니다.
유플러스 스마트홈 - [LG 에어컨 with U+스마트홈] LG 에어컨 with U+스마트홈이 고장 나면 어디로 연락해야 하나요?
LG 서비스센터 1544-7777(유료)로 문의해 주세요.
유플러스 스마트홈 - [쿠쿠 밥솥 with U+스마트홈] 기기를 U+스마트홈 앱에서 해제하거나 변경할 수 있나요?
기기해제는 U+스마트홈 앱 실행 → 우측 상단 메뉴(≡) → [우리집 관리] → [기기해제]를 눌러 화면 안내에 따라 해제할 수 있습니다.해제 시, 사용이력과 설정한 내용 모두 삭제됩니다.
또한 다른 U+ID로 현재 기기를 등록하면, 기존 U+ID에서는 해당 기기가 자동으로 해제됩니다.
유플러스 스마트홈 - [LG 에어컨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에서 원격 실행을 실패하거나 실제 제품 상태와 일치하지 않으면 어디에 문의해야 하나요?
LG Smart ThinQ 앱을 확인해도 동일한 문제가 있다면 LG 서비스센터 1588-7777(유료)로 문의해 주세요.
LG Smart ThinQ 앱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만 U+스마트홈 앱에서는 문제가 발생한다면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로 문의해 주세요.
유플러스 스마트홈 - [노비타 비데 with U+스마트홈] 제품 설치 및 AS 문의는 어디에 해야 하나요?
제품 설치 및 AS 문의는 노비타 고객상담센터 1588-6560(유료)로 전화해 주세요.
유플러스 스마트홈 - [수면센서] 지난 밤 수면 점수는 어디서 확인하나요?
수면점수는 U+스마트홈 앱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수면센서를 앱에 등록하고 사용설명서에 따라 수면센서를 사용해 주세요.
측정 다음날 수면점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스마트홈 - [가스잠그미] 한 집에서 가스잠그미 한 대만 사용 할 수 있나요?
추가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출처 엘지 U+ 자주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현관CCTV는 임대 기기로 U+스마트홈 서비스에 가입해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해지 시, 꼭 반납해 주세요.
유플러스 스마트홈 - [힘펠 복합환풍기 with U+스마트홈] 욕실 청정도가 ‘나쁨’ 상태일 때, 자동으로 환풍기가 실행되나요?
욕실 청정도가 나빠지면 앱 푸시 메시지를 드립니다. 직접 앱을 통해 환풍기를 켜서 욕실을 쾌적하게 만들어 주세요.
유플러스 스마트홈 - [간편버튼] U+ID가 꼭 있어야 하나요?
U+ID 또는 휴대폰 번호 중 한 가지는 꼭 필요합니다.
간편버튼은 U+스마트홈 앱을 이용하여 버튼 기능을 설정할 수 있으며, U+ID 또는 휴대폰 번호는 U+스마트홈 앱에 로그인할 때 필요합니다.
유플러스 스마트홈 - [LG 에어컨 with U+스마트홈] LG 에어컨 with U+스마트홈이 고장 나면 어디로 연락해야 하나요?
LG 서비스센터 1544-7777(유료)로 문의해 주세요.
유플러스 스마트홈 - [쿠쿠 밥솥 with U+스마트홈] 기기를 U+스마트홈 앱에서 해제하거나 변경할 수 있나요?
기기해제는 U+스마트홈 앱 실행 → 우측 상단 메뉴(≡) → [우리집 관리] → [기기해제]를 눌러 화면 안내에 따라 해제할 수 있습니다.해제 시, 사용이력과 설정한 내용 모두 삭제됩니다.
또한 다른 U+ID로 현재 기기를 등록하면, 기존 U+ID에서는 해당 기기가 자동으로 해제됩니다.
유플러스 스마트홈 - [LG 에어컨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에서 원격 실행을 실패하거나 실제 제품 상태와 일치하지 않으면 어디에 문의해야 하나요?
LG Smart ThinQ 앱을 확인해도 동일한 문제가 있다면 LG 서비스센터 1588-7777(유료)로 문의해 주세요.
LG Smart ThinQ 앱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만 U+스마트홈 앱에서는 문제가 발생한다면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로 문의해 주세요.
유플러스 스마트홈 - [노비타 비데 with U+스마트홈] 제품 설치 및 AS 문의는 어디에 해야 하나요?
제품 설치 및 AS 문의는 노비타 고객상담센터 1588-6560(유료)로 전화해 주세요.
유플러스 스마트홈 - [수면센서] 지난 밤 수면 점수는 어디서 확인하나요?
수면점수는 U+스마트홈 앱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수면센서를 앱에 등록하고 사용설명서에 따라 수면센서를 사용해 주세요.
측정 다음날 수면점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스마트홈 - [가스잠그미] 한 집에서 가스잠그미 한 대만 사용 할 수 있나요?
추가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출처 엘지 U+ 자주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