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 [펫케어] 원격급식기, 간식로봇을 쓰다가 다른 기기로 변경할 수 있나요?
아니오. 개통 후에는 다른 기기로 변경할 수 없습니다.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 [펫케어] 보험 가입 신청을 하면 언제부터 보상을 받을 수 있나요?
보험사에서 가입 심사 후 가입 승인 문자메시지를 발송합니다. 문자메시지를 받은 이후부터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 [간식로봇] 간식로봇 주행속도를 조절할 수 있나요?
바램(VARRAM) 앱을 통해 설정 가능합니다.
해당 앱이 설치되어 있지 않은 경우 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해주세요.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 [LG 공기청정기] U+스마트홈 앱 연결을 위해 LG Smart ThinQ 앱도 설치해야 하나요?
LG Smart ThinQ 앱에서 제품 등록 후 LG전자 ID를 U+스마트홈 을 입력하셔야 연결이 됩니다.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 [LG 공기청정기] 기존 U+스마트홈 앱을 사용하다가 LG 공기청정기를 연결하면 추가 이용요금이 있나요?
기존 U+스마트홈 서비스 사용자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 [대진DMP 조명] U+스마트홈 앱에 여러 대의 대진DMP 조명을 등록할 수 있나요?
네. 등록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장소에 맞게 각 조명의 기기명을 설정하여 더 편리하게 사용해 보세요.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 [원격급식기] Wi-Fi 연결을 새로 하고 싶어요.
새로운 스마트폰에 연결하거나, 와이파이 설정 변경 시에는 리셋 과정이 꼭 필요합니다.
사료통 내부의 리셋버튼을 가볍게 눌러주세요.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 [가입사은품] 가입사은품을 변경하고 싶어요.
가전사은품의 특성상 교환이나 반품이 어렵기 때문에, 설치 기사 방문 시 TV 개봉 후 제품 이상여부 확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개봉 후, 미 개봉 시 수령 후 2일 이상 소요된 후에는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
이후 발생하는 제품 불량에 대한 문제는 해당 제조사 AS센터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 [가입/신청서] 신청서 작성 시 본인인증은 왜 하나요?
이동통신서비스를 제공하는 전기통신사업자(이동통신사업자)는 서비스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 계약 상대방의 동의를 받아 본인 여부를 확인해야 합니다.
(「전기통신사업법」 제32조의4제2항 및 「전기통신사업법 시행령」 제37조의6제1항)
개인정보보호와 명의도용 등 고객 피해 예방을 위해 다소 번거롭더라도 필요한 사항입니다.
출처 엘지 U+ 자주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아니오. 개통 후에는 다른 기기로 변경할 수 없습니다.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 [펫케어] 보험 가입 신청을 하면 언제부터 보상을 받을 수 있나요?
보험사에서 가입 심사 후 가입 승인 문자메시지를 발송합니다. 문자메시지를 받은 이후부터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 [간식로봇] 간식로봇 주행속도를 조절할 수 있나요?
바램(VARRAM) 앱을 통해 설정 가능합니다.
해당 앱이 설치되어 있지 않은 경우 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해주세요.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 [LG 공기청정기] U+스마트홈 앱 연결을 위해 LG Smart ThinQ 앱도 설치해야 하나요?
LG Smart ThinQ 앱에서 제품 등록 후 LG전자 ID를 U+스마트홈 을 입력하셔야 연결이 됩니다.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 [LG 공기청정기] 기존 U+스마트홈 앱을 사용하다가 LG 공기청정기를 연결하면 추가 이용요금이 있나요?
기존 U+스마트홈 서비스 사용자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 [대진DMP 조명] U+스마트홈 앱에 여러 대의 대진DMP 조명을 등록할 수 있나요?
네. 등록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장소에 맞게 각 조명의 기기명을 설정하여 더 편리하게 사용해 보세요.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 [원격급식기] Wi-Fi 연결을 새로 하고 싶어요.
새로운 스마트폰에 연결하거나, 와이파이 설정 변경 시에는 리셋 과정이 꼭 필요합니다.
사료통 내부의 리셋버튼을 가볍게 눌러주세요.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 [가입사은품] 가입사은품을 변경하고 싶어요.
가전사은품의 특성상 교환이나 반품이 어렵기 때문에, 설치 기사 방문 시 TV 개봉 후 제품 이상여부 확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개봉 후, 미 개봉 시 수령 후 2일 이상 소요된 후에는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
이후 발생하는 제품 불량에 대한 문제는 해당 제조사 AS센터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 [가입/신청서] 신청서 작성 시 본인인증은 왜 하나요?
이동통신서비스를 제공하는 전기통신사업자(이동통신사업자)는 서비스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 계약 상대방의 동의를 받아 본인 여부를 확인해야 합니다.
(「전기통신사업법」 제32조의4제2항 및 「전기통신사업법 시행령」 제37조의6제1항)
개인정보보호와 명의도용 등 고객 피해 예방을 위해 다소 번거롭더라도 필요한 사항입니다.
출처 엘지 U+ 자주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