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 [무드등] U+스마트홈 앱에서 무드등을 등록할 수 없습니다.
무드등 전원선이 잘 꽂혀 있는지, 와이파이에 제대로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그래도 등록되지 않는다면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로 문의해 주세요.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 [간편버튼] 간편버튼을 집 밖에서도 사용할 수 있나요?
간편버튼은 허브가 설치되어 있는 집 안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 [맘카 미니] 천장에 설치한 경우, 화면 반전이 가능한가요?
네, 천장에 카메라를 설치하셨다면 설정 → 카메라 상하반전 설정을 통해 거꾸로 된 화면을 똑바로 볼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 [스위치] 어떻게 전기세 절약을 하나요?
스마트홈 스위치를 사용하면, 장시간 외출 시 깜빡 잊고 거실불을 켜고 나오거나, 취침 시 작은 방 불을 켜고 자는 일 등이 없어지므로 기존 대비 전기세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 [멀티탭] 낭비전력(대기전력)이 무엇인가요?
가전의 전원이 꺼져 있는 상태에서 소비되는 전력을 말합니다.
가전의 전원선을 콘센트에서 뽑지 않아도 자동으로 낭비 전력(대기전력)을 차단할 수 있어 매월 전기요금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U+스마트홈 앱 실행 후 상세페이지에서 낭비전력(대기전력) 측정 을 진행한 후 낭비전력(대기전력) 차단 기능을 켜주시면 됩니다.
가전별로 낭비전력(대기전력)량이 다르므로 멀티탭에 다른 가전제품을 연결하는 경우 낭비전력(대기전력)을 다시 측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 [맘카 미니] 한 번에 여러 화면을 동시에 볼 수 있나요?
하나의 ID에 최대 4대까지 맘카의 화면을 동시에 볼 수 있습니다.
하단의 동시보기 버튼을 누르시면 이용하시는 카메라 대수만큼 화면이 분할되어 보이며 한 화면을 선택하시면 선택한 화면만 보실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 [맘카 미니] 앱 사용 중에 팝업(Error Code) 이 뜨는데 장애가 발생한 것 같아요.
App 사용 중 장애 발생 시 아래와 같이 조치해 주시기 바랍니다
① 맘카 미니 전원선를 뽑았다가 다시 꽂아 주신 후 재부팅이 완료될 때까지 기다려 주세요.
② 스마트폰의 인터넷(와이파이 또는 LTE)이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③ 와이파이 공유기와 맘카가 멀리 떨어져 있으면 가까이에 설치해 주세요. 조치 후에도 장애가 계속된다면 고객센터(국번 없이 101)로 문의 바랍니다.
출처 엘지 U+ 자주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무드등 전원선이 잘 꽂혀 있는지, 와이파이에 제대로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그래도 등록되지 않는다면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로 문의해 주세요.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 [간편버튼] 간편버튼을 집 밖에서도 사용할 수 있나요?
간편버튼은 허브가 설치되어 있는 집 안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 [맘카 미니] 천장에 설치한 경우, 화면 반전이 가능한가요?
네, 천장에 카메라를 설치하셨다면 설정 → 카메라 상하반전 설정을 통해 거꾸로 된 화면을 똑바로 볼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 [스위치] 어떻게 전기세 절약을 하나요?
스마트홈 스위치를 사용하면, 장시간 외출 시 깜빡 잊고 거실불을 켜고 나오거나, 취침 시 작은 방 불을 켜고 자는 일 등이 없어지므로 기존 대비 전기세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 [멀티탭] 낭비전력(대기전력)이 무엇인가요?
가전의 전원이 꺼져 있는 상태에서 소비되는 전력을 말합니다.
가전의 전원선을 콘센트에서 뽑지 않아도 자동으로 낭비 전력(대기전력)을 차단할 수 있어 매월 전기요금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U+스마트홈 앱 실행 후 상세페이지에서 낭비전력(대기전력) 측정 을 진행한 후 낭비전력(대기전력) 차단 기능을 켜주시면 됩니다.
가전별로 낭비전력(대기전력)량이 다르므로 멀티탭에 다른 가전제품을 연결하는 경우 낭비전력(대기전력)을 다시 측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 [맘카 미니] 한 번에 여러 화면을 동시에 볼 수 있나요?
하나의 ID에 최대 4대까지 맘카의 화면을 동시에 볼 수 있습니다.
하단의 동시보기 버튼을 누르시면 이용하시는 카메라 대수만큼 화면이 분할되어 보이며 한 화면을 선택하시면 선택한 화면만 보실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 [맘카 미니] 앱 사용 중에 팝업(Error Code) 이 뜨는데 장애가 발생한 것 같아요.
App 사용 중 장애 발생 시 아래와 같이 조치해 주시기 바랍니다
① 맘카 미니 전원선를 뽑았다가 다시 꽂아 주신 후 재부팅이 완료될 때까지 기다려 주세요.
② 스마트폰의 인터넷(와이파이 또는 LTE)이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③ 와이파이 공유기와 맘카가 멀리 떨어져 있으면 가까이에 설치해 주세요. 조치 후에도 장애가 계속된다면 고객센터(국번 없이 101)로 문의 바랍니다.
출처 엘지 U+ 자주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