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 [맘카 Easy_Easy 전용] 맘카 Easy를 아카라 앱 또는 샤오미 앱과 연결할 수 있나요?
아니요. 맘카 Easy는 U+전용 기기로 U+스마트홈 Easy 앱과만 연결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 [우리집 지킴이 Easy] 기기는 꼭 임대해야 하나요? 기기를 구매할 수 없나요?
네, 우리집 지킴이 Easy 패키지의 기기는 임대만 가능합니다.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 [AI리모컨허브] 패키지 요금제를 해지하면 제공 받은 AI리모컨허브를 반납해야 하나요?
네, AI리모컨허브는 임대 기기이므로 U+스마트홈 패키지 해지 시 회수됩니다.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 [무드등] '잘 때' 모드는 어떻게 켜나요?
무드등의 윗면 버튼을 3초 정도 누르거나 U+스마트홈 앱에서 '잘 때' 모드를 실행합니다.
'잘 때' 모드 실행 후 1시간 뒤에 자동으로 꺼집니다.
수면센서를 함께 사용하고 있다면 U+스마트홈 앱의 [자동실행] → 수면센서 우측 [잠든 것을 감지하면] → [다음]
→ 무드등 우측 [끄기]를 누른 뒤 화면 안내에 따라 자동실행을 완료하세요.
잠이 들면 무드등이 자동으로 꺼집니다.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 [전기료미터] 어디에 설치 하나요?
전기료미터는 집안에서 사용하는 모든 전기량을 모니터링할 수 있는 배전반 안에 설치됩니다.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 [스위치] 아무 스위치나 바꿀 수 있나요?
모든 스위치를 바꿀 수 있습니다.
단, 기존 아날로그 스위치를 아무 공사없이 교체하여 사용하기 위해, 스마트홈 스위치 버튼 중 하나는 버튼에 연결된 전등의 전력 합이 30W 이상이어야 합니다.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 [무드등] 음악을 더 추가할 수 있나요?
고객님께서 음악을 추가할 수는 없습니다.
현재 모드 별로 20곡씩 제공하며, 지속적으로 추가할 예정입니다.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 [가입/신청서] 신청서 작성이 안될때 어떻게 하나요?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신청서 작성 중 화면이 넘어가지 않을 때는 처음부터 다시 작성해 주세요.
계속 오류가 발생하거나 신청서 작성이 번거로우시면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로 전화 주시면 친절히 도와드리겠습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 ☎1644-7070(매일 9~24시/공휴일도 상담가능)
출처 엘지 U+ 자주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아니요. 맘카 Easy는 U+전용 기기로 U+스마트홈 Easy 앱과만 연결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 [우리집 지킴이 Easy] 기기는 꼭 임대해야 하나요? 기기를 구매할 수 없나요?
네, 우리집 지킴이 Easy 패키지의 기기는 임대만 가능합니다.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 [AI리모컨허브] 패키지 요금제를 해지하면 제공 받은 AI리모컨허브를 반납해야 하나요?
네, AI리모컨허브는 임대 기기이므로 U+스마트홈 패키지 해지 시 회수됩니다.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 [무드등] '잘 때' 모드는 어떻게 켜나요?
무드등의 윗면 버튼을 3초 정도 누르거나 U+스마트홈 앱에서 '잘 때' 모드를 실행합니다.
'잘 때' 모드 실행 후 1시간 뒤에 자동으로 꺼집니다.
수면센서를 함께 사용하고 있다면 U+스마트홈 앱의 [자동실행] → 수면센서 우측 [잠든 것을 감지하면] → [다음]
→ 무드등 우측 [끄기]를 누른 뒤 화면 안내에 따라 자동실행을 완료하세요.
잠이 들면 무드등이 자동으로 꺼집니다.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 [전기료미터] 어디에 설치 하나요?
전기료미터는 집안에서 사용하는 모든 전기량을 모니터링할 수 있는 배전반 안에 설치됩니다.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 [스위치] 아무 스위치나 바꿀 수 있나요?
모든 스위치를 바꿀 수 있습니다.
단, 기존 아날로그 스위치를 아무 공사없이 교체하여 사용하기 위해, 스마트홈 스위치 버튼 중 하나는 버튼에 연결된 전등의 전력 합이 30W 이상이어야 합니다.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 [무드등] 음악을 더 추가할 수 있나요?
고객님께서 음악을 추가할 수는 없습니다.
현재 모드 별로 20곡씩 제공하며, 지속적으로 추가할 예정입니다.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 [가입/신청서] 신청서 작성이 안될때 어떻게 하나요?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신청서 작성 중 화면이 넘어가지 않을 때는 처음부터 다시 작성해 주세요.
계속 오류가 발생하거나 신청서 작성이 번거로우시면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로 전화 주시면 친절히 도와드리겠습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 ☎1644-7070(매일 9~24시/공휴일도 상담가능)
출처 엘지 U+ 자주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