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모바일tv] LTE 네트워크로 접속한 상태에서 업데이트할 때, 데이터가 얼마나 줄어드나요?

유플러스 [U+모바일tv] LTE 네트워크로 접속한 상태에서 업데이트할 때, 데이터가 얼마나 줄어드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모바일tv

네트워크 환경에 따라 다르지만, 평균적으로 약 40MB가 필요합니다.
데이터 부족한 경우 과금될 수 있으므로 되도록 와이파이 연결 후 업데이트해 주시기 바랍니다.




유플러스 [채팅+] 채팅+는 별도의 앱을 설치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채팅+

앱 설치할 필요 없이 휴대폰 기본 문자메시지 앱에서 채팅+를 바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전화번호안심로그인] 서비스 이용 가능 단말기는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전화번호안심로그인

LG U+의 USIM(키체인)이 탑재되어 있는 개통된 단말기에서 사용이 가능이 가능하며,

아래의 사용자에 한해 이용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 해외 단말기
- 개인구매 단말기
- NFC USIM 미지원 단말기 (일부 2013년 이하 출시단말)
- 기타 불가사유로 인한 가입제한





유플러스 [소호링] 내가 설정한 소호링은 어디서 볼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소호링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고객님의 현재 송출되고 있는 소호링을 확인 가능합니다.
① 앱 : 소호링 앱 → My메뉴 → 내 소호링 → 지금 재생중인 소호링
② 유선 : 개인 → 상품소개 → 모바일상품보기 → 모바일부가서비스 → 뮤직 → 통화연결음 → [상단]이용하기 → 보관함 → 내 설정보기
     
※ 소호링 앱은 구글PLAY, ONE store에서 다운이 가능합니다.
※ 아이폰 사용 고객은 소호링 앱 이용이 불가능합니다.(추후 지원 예정)





유플러스 [원내비] 서비스 제휴사는 어디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원내비

원내비는 KT와 공동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서비스 제휴사는 ‘아이나비’의 개발사 ‘팅크웨어’ 입니다.
'팅크웨어'는 차별화된 기술력 및 지도서비스를 바탕으로 국내 내비게이션 업계 1위를 차지하고 있는 개발사입니다.




유플러스 [디즈니+] 디즈니+ 이용 중 U+ 홈/모바일 서비스를 일시정지 또는 해지하는 경우 디즈니+를 계속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디즈니+

U+ 모바일 서비스를 일시정지 또는 해지하면, 디즈니+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 더 자세한 설명이 필요하세요?
LG유플러스 홈페이지의 1:1 문의하기를 이용하시면, 상담사의 정확한 답변을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 1:1 문의하기
LG유플러스 홈페이지 www.uplus.co.kr 접속 후 로그인 → [고객지원] → [문의하기] → [1:1 문의하기] → 화면 안내에 따라 정보 및 문의 내용 입력 → [보내기]



츨처:  LG 유플러스   많이묻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