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U+영화월정액] 'U+영화월정액 베이직' 또는 'U+영화월정액 프리미엄' 가입 후 바로 해지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 영화월정액
해지 신청하더라도 다음 달 결제일까지는 서비스가 유지됩니다.
2019년 4월 1일 이전에 가입한 상품의 경우 바로 해지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문자알림음] 휴대폰에서 문자알림음을 설정하려면 어디서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문자알림음
휴대폰 메뉴 → 다운로드 보관함 → 벨 보관함 → 원하는 문자 알림음 선택 → 설정 하시면 됩니다.
유플러스 [PASS] 가입자가 앱만 삭제하면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앱 삭제 시 경고창이 띄워지며, 앱 삭제 후 본인확인을 시도하시면 앱 재설치 안내 SMS가 발송됩니다.
유플러스 [PASS 인증서] 인증서 삭제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인증서
PASS 인증서는 PASS 앱 메인화면에서 ‘PASS 인증서’ 배너를 누른 후 [관리]→[삭제]를 눌러 삭제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통화연결음_청각장애인] 부가서비스를 해지하지 않고, 일시적으로 안내 메시지가 나오지 않도록 설정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통화연결음_청각장애인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통화연결음 기능을 끄면 신호음만 들리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기능을 다시 켜면 기본음으로 설정한 안내메시지가 다시 나옵니다.
• U+통화도우미 앱
앱 실행 후 통화연결음 우측 [OFF] 누르기
• LG유플러스 홈페이지
로그인 후 메인화면 상단 [상품서비스] → [모바일 서비스 보기] → [모바일 부가서비스] → [뮤직]
→ 통화연결음_청각장애인 우측 [자세히 보기] → [이용하기] → [OFF] 누르기
• 뮤직벨링 앱
앱 실행 후 우측 상단 MY 메뉴 → [통화연결음] → [통화연결음 설정 정보] → [OFF] 누르기
• 뮤직벨링 모바일 웹사이트
메인화면 상단 [인증하기] → 화면 안내에 따라 본인인증하기 → 메인화면 왼쪽 상단 메뉴(≡) → [MY 메뉴]
→ [연결음/인사말 사용 설정] → 통화연결음 사용 [OFF] 누르기
※ 아이폰 사용 고객은 LG유플러스 홈페이지 또는 뮤직벨링 모바일 웹사이트에서만 설정할 수 있습니다.
※ 모바일 웹사이트는 안드로이드 4.4 이상, 애플(iOS) 9.0이상 버전의 휴대폰에서 원활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Paynow(페이나우)] 페이나우 서비스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ynow
현재 등록된 결제수단을 모두 삭제하고 앱을 삭제하면 서비스 탈퇴가 가능합니다.
츨처: LG 유플러스 많이묻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 영화월정액
해지 신청하더라도 다음 달 결제일까지는 서비스가 유지됩니다.
2019년 4월 1일 이전에 가입한 상품의 경우 바로 해지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문자알림음] 휴대폰에서 문자알림음을 설정하려면 어디서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문자알림음
휴대폰 메뉴 → 다운로드 보관함 → 벨 보관함 → 원하는 문자 알림음 선택 → 설정 하시면 됩니다.
유플러스 [PASS] 가입자가 앱만 삭제하면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앱 삭제 시 경고창이 띄워지며, 앱 삭제 후 본인확인을 시도하시면 앱 재설치 안내 SMS가 발송됩니다.
유플러스 [PASS 인증서] 인증서 삭제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인증서
PASS 인증서는 PASS 앱 메인화면에서 ‘PASS 인증서’ 배너를 누른 후 [관리]→[삭제]를 눌러 삭제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통화연결음_청각장애인] 부가서비스를 해지하지 않고, 일시적으로 안내 메시지가 나오지 않도록 설정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통화연결음_청각장애인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통화연결음 기능을 끄면 신호음만 들리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기능을 다시 켜면 기본음으로 설정한 안내메시지가 다시 나옵니다.
• U+통화도우미 앱
앱 실행 후 통화연결음 우측 [OFF] 누르기
• LG유플러스 홈페이지
로그인 후 메인화면 상단 [상품서비스] → [모바일 서비스 보기] → [모바일 부가서비스] → [뮤직]
→ 통화연결음_청각장애인 우측 [자세히 보기] → [이용하기] → [OFF] 누르기
• 뮤직벨링 앱
앱 실행 후 우측 상단 MY 메뉴 → [통화연결음] → [통화연결음 설정 정보] → [OFF] 누르기
• 뮤직벨링 모바일 웹사이트
메인화면 상단 [인증하기] → 화면 안내에 따라 본인인증하기 → 메인화면 왼쪽 상단 메뉴(≡) → [MY 메뉴]
→ [연결음/인사말 사용 설정] → 통화연결음 사용 [OFF] 누르기
※ 아이폰 사용 고객은 LG유플러스 홈페이지 또는 뮤직벨링 모바일 웹사이트에서만 설정할 수 있습니다.
※ 모바일 웹사이트는 안드로이드 4.4 이상, 애플(iOS) 9.0이상 버전의 휴대폰에서 원활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Paynow(페이나우)] 페이나우 서비스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ynow
현재 등록된 결제수단을 모두 삭제하고 앱을 삭제하면 서비스 탈퇴가 가능합니다.
츨처: LG 유플러스 많이묻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