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영화월정액] '19세 이상' 메뉴를 누르면 '성인인증' 팝업 창이 뜹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 영화월정액
' 19세 이상' 메뉴의 영화는 성인만 감상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한 U+ID의 휴대폰 번호로 본인인증을 해 주세요.
한번 본인인증을 하고 난 후에는 로그아웃할 때까지 추가 인증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LG [전화번호안심로그인] 서비스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전화번호안심로그인
서비스 가입은 앱스토어에서 앱을 직접 다운로드 후 가입을 진행하시거나, 제휴사에서 SMS인증을 통해 가능합니다.
서비스 가입을 위한 SMS비용은 무료입니다.
LG [인사말 통화연결음] 가입 후 설정을 안하면 어떤 음악이 나오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인사말 통화연결음
초기 가입 시 기본 멘트 "전화주셔서 고맙습니다.기분좋은 하루 되세요."로 서비스됩니다.
기본으로 제공되는 멘트가 맘에 들지 않아 다른 멘트로 변경을 원하시면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① LG U+ 홈페이지 : 개인 → 상품 서비스 → 모바일 서비스 보기 → 모바일 부가서비스 → 뮤직 → 인사말 통화연결음 → 상단[이용하기] → 원하는 곡 선택 설정
② 무선 U+Lite/ez-i : U+Lite → 1.뮤직/벨/링 → 2.필링 → 인사말필링 → 원하는 인사말 선택 설정
※아이폰(iOS) 사용 고객은 LG U+ 홈페이지에서만 설정이 가능합니다.
LG [USIM 스마트인증] 인증서를 새로 갱신을 했어요. App에서는 어떻게 하죠?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USIM 스마트인증(라온시큐어)
현재 USIM 스마트인증은 인증서를 갱신할 수 없기 때문에, 기존 인증서를 삭제하고 새로 복사하시면 됩니다.
LG [국제Free] 국제Free 가입 방법과 이용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국제Free
국제Free는 LG U+영업점(직영/대리점), LG U+ 홈페이지, 고객센터App을 통해 가입 가능합니다.
국제Free는 002 또는 00300으로 이용 시 적용되며, 顚/00300 + 국가번호 + 상대방 전화번호' 로 이용 가능합니다.
▶국제Free 서비스 신청하기
→ 홈페이지 : LG U+ 홈페이지 접속 > 개인 > 상품소개 > 휴대폰상품보기 > 휴대폰부가서비스 > 통화/문자 > 국제Free
→ 고객센터App : 내정보관리 > 요금제 및 부가서비스 > 부가서비스 > 통화 > 국제전화(LTE/스마트) > 국제Free
LG [금융사고안심팩] 내 실명확인 내역에서 OO사이트에 대한 기록을 삭제하면 그 사이트에서 탈퇴되는 건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금융사고안심팩
사이트 정보 삭제 시 해당 사이트에서 탈퇴 되는 것이 아니며, 당사가 보유하고 있는 기록만 삭제되는 것입니다.
회원 탈퇴를 원하시면 해당 사이트에 방문하시어 가입 여부를 확인하시고 탈퇴 하셔야 합니다.
LG [PASS신용관리] 조회한 신용정보는 저장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신용관리
조회된 신용정보는 저장하지 않고 PASS 앱 종료 시 삭제됩니다.
출처: LG 유플러스 많이묻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 영화월정액
' 19세 이상' 메뉴의 영화는 성인만 감상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한 U+ID의 휴대폰 번호로 본인인증을 해 주세요.
한번 본인인증을 하고 난 후에는 로그아웃할 때까지 추가 인증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LG [전화번호안심로그인] 서비스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전화번호안심로그인
서비스 가입은 앱스토어에서 앱을 직접 다운로드 후 가입을 진행하시거나, 제휴사에서 SMS인증을 통해 가능합니다.
서비스 가입을 위한 SMS비용은 무료입니다.
LG [인사말 통화연결음] 가입 후 설정을 안하면 어떤 음악이 나오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인사말 통화연결음
초기 가입 시 기본 멘트 "전화주셔서 고맙습니다.기분좋은 하루 되세요."로 서비스됩니다.
기본으로 제공되는 멘트가 맘에 들지 않아 다른 멘트로 변경을 원하시면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① LG U+ 홈페이지 : 개인 → 상품 서비스 → 모바일 서비스 보기 → 모바일 부가서비스 → 뮤직 → 인사말 통화연결음 → 상단[이용하기] → 원하는 곡 선택 설정
② 무선 U+Lite/ez-i : U+Lite → 1.뮤직/벨/링 → 2.필링 → 인사말필링 → 원하는 인사말 선택 설정
※아이폰(iOS) 사용 고객은 LG U+ 홈페이지에서만 설정이 가능합니다.
LG [USIM 스마트인증] 인증서를 새로 갱신을 했어요. App에서는 어떻게 하죠?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USIM 스마트인증(라온시큐어)
현재 USIM 스마트인증은 인증서를 갱신할 수 없기 때문에, 기존 인증서를 삭제하고 새로 복사하시면 됩니다.
LG [국제Free] 국제Free 가입 방법과 이용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국제Free
국제Free는 LG U+영업점(직영/대리점), LG U+ 홈페이지, 고객센터App을 통해 가입 가능합니다.
국제Free는 002 또는 00300으로 이용 시 적용되며, 顚/00300 + 국가번호 + 상대방 전화번호' 로 이용 가능합니다.
▶국제Free 서비스 신청하기
→ 홈페이지 : LG U+ 홈페이지 접속 > 개인 > 상품소개 > 휴대폰상품보기 > 휴대폰부가서비스 > 통화/문자 > 국제Free
→ 고객센터App : 내정보관리 > 요금제 및 부가서비스 > 부가서비스 > 통화 > 국제전화(LTE/스마트) > 국제Free
LG [금융사고안심팩] 내 실명확인 내역에서 OO사이트에 대한 기록을 삭제하면 그 사이트에서 탈퇴되는 건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금융사고안심팩
사이트 정보 삭제 시 해당 사이트에서 탈퇴 되는 것이 아니며, 당사가 보유하고 있는 기록만 삭제되는 것입니다.
회원 탈퇴를 원하시면 해당 사이트에 방문하시어 가입 여부를 확인하시고 탈퇴 하셔야 합니다.
LG [PASS신용관리] 조회한 신용정보는 저장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신용관리
조회된 신용정보는 저장하지 않고 PASS 앱 종료 시 삭제됩니다.
출처: LG 유플러스 많이묻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