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원키퍼 설정] 이메일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원키퍼 > 설정
앱 메인화면의 좌측 상단의 아이콘’ → ‘이메일 주소 변경하기’ 버튼을 눌러 변경할 수 있습니다.
LG [채팅+] 상대방이 채팅메시지를 읽었는지 확인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채팅+
일대일 및 그룹 채팅 모두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내가 보낸 메시지 옆에 숫자가 나타나며, 상대방이 읽으면 사라집니다.
그룹 채팅의 경우 나를 제외한 인원수로 나타나며, 다른 사람이 보낸 메시지에 대해서는 읽음 여부를 확인할 수 없습니다.
LG [U+영화월정액] '(구)U+영화월정액' 이용 중인데 새로 출시한 'U+영화월정액 베이직', 'U+영화월정액 프리미엄'을 가입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 영화월정액
'(구)U+영화월정액'을 해지한 후 'U+영화월정액 베이직' 또는 'U+영화월정액 프리미엄'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해지 시 이용금액은 사용일수만큼 계산해서 청구합니다.
단, 휴대폰 요금제 또는 U+tv 요금제 혜택으로 '(구)U+영화월정액' 상품을 이용하고 있는 고객은, 'U+영화월정액 베이직' 또는 'U+영화월정액 프리미엄'에 가입할 수 없습니다.
다양한 기기에서 U+영화월정액을 시청하고 싶다면 '(구)U+영화월정액_TV로도보기, 모바일로보기, 프리미엄' 상품에 추가로 가입해 주세요.
LG [유비키인증서] 인증서를 휴대폰으로 저장할 때 PC에서 “서비스를 이용 할 수 없는 단말기 입니다” 라는 메시지가 나오는데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유비키인증서
일시적으로 서비스 지원이 되지 않는 단말기입니다.
유비키 서비스 제공 사업자인 인포바인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 문의 : 인포바인 02-718-1860
LG [소호링] 중간에 해지를 하면 이용요금은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소호링
소호링 서비스는 선불형 요금제 상품으로서 한 달 미만 이용 후 해지시에도 월정액 2,420원(부가세 포함)이 과금되오니 서비스 해지시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LG [LTE 청소년에듀] '다른 계정으로 로그인'을 선택해서 로그아웃이 된 경우 어떻게 다시 로그인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LTE 청소년에듀
U+고객의 경우 다른 계정 로그인을 선택하여 로그아웃 되었어도 App을 재실행하시면 자동 로그인이 됩니다.
만약, 아이디를 생성하셨다면 아이디와 비밀번호입력을 통해서도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LG [아이지킴이] 3G 단말과 LTE 단말과의 호환이 되는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아이지킴이
보호자용 단말이 3G이고 자녀용 단말이 LTE 일 경우, 단말 호환이 지원되지 않아 자녀측에서 위치 동의 수락을 할 수 없습니다.
이 경우, ONE 스토어 > 널 지켜줄게 > 설치/열기 > 보호자용 가입 > 자녀 등록 >
자녀측 위치 동의 수락(수락 SMS 자동 전송) > 자녀 등록 완료 절차로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LG 유플러스 많이묻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원키퍼 > 설정
앱 메인화면의 좌측 상단의 아이콘’ → ‘이메일 주소 변경하기’ 버튼을 눌러 변경할 수 있습니다.
LG [채팅+] 상대방이 채팅메시지를 읽었는지 확인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채팅+
일대일 및 그룹 채팅 모두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내가 보낸 메시지 옆에 숫자가 나타나며, 상대방이 읽으면 사라집니다.
그룹 채팅의 경우 나를 제외한 인원수로 나타나며, 다른 사람이 보낸 메시지에 대해서는 읽음 여부를 확인할 수 없습니다.
LG [U+영화월정액] '(구)U+영화월정액' 이용 중인데 새로 출시한 'U+영화월정액 베이직', 'U+영화월정액 프리미엄'을 가입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 영화월정액
'(구)U+영화월정액'을 해지한 후 'U+영화월정액 베이직' 또는 'U+영화월정액 프리미엄'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해지 시 이용금액은 사용일수만큼 계산해서 청구합니다.
단, 휴대폰 요금제 또는 U+tv 요금제 혜택으로 '(구)U+영화월정액' 상품을 이용하고 있는 고객은, 'U+영화월정액 베이직' 또는 'U+영화월정액 프리미엄'에 가입할 수 없습니다.
다양한 기기에서 U+영화월정액을 시청하고 싶다면 '(구)U+영화월정액_TV로도보기, 모바일로보기, 프리미엄' 상품에 추가로 가입해 주세요.
LG [유비키인증서] 인증서를 휴대폰으로 저장할 때 PC에서 “서비스를 이용 할 수 없는 단말기 입니다” 라는 메시지가 나오는데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유비키인증서
일시적으로 서비스 지원이 되지 않는 단말기입니다.
유비키 서비스 제공 사업자인 인포바인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 문의 : 인포바인 02-718-1860
LG [소호링] 중간에 해지를 하면 이용요금은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소호링
소호링 서비스는 선불형 요금제 상품으로서 한 달 미만 이용 후 해지시에도 월정액 2,420원(부가세 포함)이 과금되오니 서비스 해지시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LG [LTE 청소년에듀] '다른 계정으로 로그인'을 선택해서 로그아웃이 된 경우 어떻게 다시 로그인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LTE 청소년에듀
U+고객의 경우 다른 계정 로그인을 선택하여 로그아웃 되었어도 App을 재실행하시면 자동 로그인이 됩니다.
만약, 아이디를 생성하셨다면 아이디와 비밀번호입력을 통해서도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LG [아이지킴이] 3G 단말과 LTE 단말과의 호환이 되는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아이지킴이
보호자용 단말이 3G이고 자녀용 단말이 LTE 일 경우, 단말 호환이 지원되지 않아 자녀측에서 위치 동의 수락을 할 수 없습니다.
이 경우, ONE 스토어 > 널 지켜줄게 > 설치/열기 > 보호자용 가입 > 자녀 등록 >
자녀측 위치 동의 수락(수락 SMS 자동 전송) > 자녀 등록 완료 절차로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LG 유플러스 많이묻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