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유플러스 [스마트 공동인증] 서비스 가입 제한은 있나요?

LG [스마트 공동인증] 서비스 가입 제한은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스마트공동인증(드림시큐리티)

개인(미성년자 제외) 또는 법인명의 안드로이드 NFC 스마트폰, iOS 6.0 이상의 아이폰에서만 가입 및 이용이 가능하며 선불폰, 알뜰폰에서는 서비스 가입이 제한됩니다.




LG [EBS 데이터 안심옵션] EBS 데이터 안심옵션 서비스에 가입할 수 없는 요금제가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EBS 데이터 안심옵션

3Mbps 이상의 속도제어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5G 프리미어 슈퍼/프리미어 플러스/프리미어 레귤러/스마트/슈퍼 플래티넘/플래티넘/프리미엄/스페셜/스탠다드 요금제, 속도 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 78/88/105 요금제,데이터 스페셜A 요금제, 추가 요금 걱정 없는 데이터 69 요금제 등),2G 및 3G요금제, M2M/기업/선불 등 요금제에 가입한 고객은 이용할 수 없습니다.




LG [PASS신용관리] 신용정보 관련해서 문의를 하고 싶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신용관리

신용정보 관련 문의는 NICE평가정보㈜ 고객센터(1600-1533)에 문의하세요.





LG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서비스 이용가능 단말 종류는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서비스 이용불가 단말기는 없습니다.
다만, 이동통신사 무선인터넷이 지원되지 않는 단말기(구형폰, 외산스마트폰등)사용 고객은 비밀번호를 설정한 사전차단기능이 불가능하고, SMS로 사후 통보해드립니다.



LG [PASS부동산지키미] 기기를 변경한 후 서비스를 계속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부동산지키미

통신사를 변경하게 아니라 기기만 변경했다면 PASS부동산지키미를 계속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U+카카오내비] 기기는 SKT, KT지만, LG유플러스 유심(가입자 정보 저장)카드를 사용중인 고객도 앱을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U+카카오내비

앱 이용 가능합니다.
스토어에서 U+카카오내비 검색 후 설치하세요.




LG [채팅+] 듀얼넘버 부가서비스 가입자도 채팅+를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채팅+

채팅+와 듀얼넘버 부가서비스는 동시에 이용할 수 없습니다.
채팅+를 이용하려면 듀얼넘버 부가서비스를 해지해 주세요.



출처:  LG 유플러스   많이묻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