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 모바일 [알뜰폰] 통화연결음 설정은 어떻게하나요?

[EG mobile] 통화연결음 설정은 어떻게하나요?
링투유 부가서비스를 먼저 가입하셔야 합니다. (월 990원 VAT포함)
부가서비스 가입이 완료되면 어플리케이션(안드로이드 : 스마트벨링 / 아이폰 : 링투유)에서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EG mobile] 통화중대기 서비스는 어떻게 신청하나요?

간단하게 휴대폰에서 설정 가능합니다.

[설정방법]
- * + 40 + 통화
[해제방법]
- * + 400 + 통화


[EG mobile] 정지 복구는 어떻게 하나요?

정지 복구는 당사 고객센터 통해 가능합니다.

■ 코드모바일 고객센터 이용안내
- 코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1588-6220(유료)
- 이용 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EG mobile] 법인 명의로 개통하고싶어요.

코드모바일은 개인 대상으로만 가입 가능하여 법인명의로는 가입이 불가능합니다.



[EG mobile] 코드모바일에 가입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코드모바일 가입은 홈페이지 통해 가능합니다.

요금제 선택 → 가입신청하기 클릭 → 범용공인인증서 또는 본인신용카드로 본인 인증 후 가입 진행됩니다.
신청이 완료되면 당사에서 고객님께 해피콜을 진행해드리며, 해피콜 완료 후 유심 발송됩니다.
수령 후 개통요청하시고 완료 시 이용해주시면 됩니다.

■ 인증 가능한 신용카드 : 삼성카드, 롯데카드, 비씨카드
온라인으로 가입이 어려울 경우 본사 내방하여 가입 가능합니다.

■ 방문주소 : 서울 강남구 삼성로 85길 28 WJ타워 B1층
■ 업무시간 : 평일 10:00 ~ 12:00 / 14:00 - 17:30



[EG mobile] 개인사업자 등록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사업자 등록은 구비서류 접수 후 등록 가능합니다.

■ 구비서류 : 사업자등록증+명의자 신분증
- 핸드폰번호, 이메일 주소 필수 기재 요망

FAX : 02-6455-6110
E-mail : egm@egmobile.co.kr


[EG mobile] 개명한 이름으로 변경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면 되나요?
팩스 또는 메일로 개명한 신분증 접수 시 변경 가능합니다.

FAX : 02-6455-6110
E-mail : egm@egmobile.co.kr

개명전 성함, 핸드폰번호, 개명요청 기재 후 접수 부탁드립니다.



[EG mobile] 휴대폰을 분실했습니다. 분실신고 및 정지는 어디서 신청하나요?
코드모바일 홈페이지, 어플, 고객센터 통해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 : 로그인 → 분실접수
■ 앱(App) : 이지모바일 고객센터 로그인 → 휴대폰관련 → 분실정지
■ 코드모바일 고객센터 이용안내
- 코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1588-6220(유료)
- 이용 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EG mobile] 일시정지와 장기정지 차이점이 무엇인가요?

■ 일시정지 - 연 2회, 최대 90일까지만 가능합니다.
■ 장기정지 - 군입대, 해외체류, 행방불명, 형집행의 경우 신청가능하며 군입대 2년, 기타 사유는 제한없이 정지 가능합니다.

일시정지와 장기정지는 월 3,850원 정지 요금이 청구 됩니다.
※ 단, 군입대 장기정지 시 면제 처리됩니다.



[EG mobile] 명의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명의변경은 아래 내용 참고하여 접수 부탁드립니다.

■ 허용 범위
1) 가족간의 명의변경
- 구비서류 : 명의변경신청서+양도인,양수인 신분증+가족관계증명서
- 허용 범위 상세 : 가족간의 명의변경만 가능하며 가족관계증명서상에 기재된 가족 상호간에만 처리 가능
※ 미성년자의 경우 법정대리인 신분증으로 대체

2) 법인 상호간의 명의변경
- 구비서류 : 명의변경신청서 + 회사 양수양도 계약서 사본, 회사합병계약서 사본 등 증빙서류 +
양도인 : 사업자등록증 + 법인 인감증명서 + 대표자신분증
양수인 : 사업자등록증 + 법인 인감증명서 + 대표자신분증
- 허용 범위 상세 : 법인상호간의 사업양도/양수 합병으로 인한 명의변경 또는 동일 법인의 단순 상호변경에 의한 처리만 가능

3) 개인과 법인간의 명의변경
- 구비서류 : 명의변경신청서 + 입/퇴사 증빙서류(ex:재직증명서) +
법인 : 사업자등록증 + 법인 인감증명서 + 대표자신분증
개인 : 명의자 신분증
- 허용 범위 상세 : 법인 입/퇴사 후 법인→개인 또는 개인→법인으로 변경 처리 가능

■ 제출 방법
FAX : 02-6455-6110
E-mail : egm@egmobile.co.kr

■ 명의변경 시 참고 사항
- 양수인의 주민번호 13자리는 모두 보이게 접수요망
- 명의변경 진행 시 새로운 USIM 신청 필요
- 양도인, 양수인 동의 통화 필수
- 명의변경 시점 기준 요금 양도인과 양수인 각각 청구



[EG mobile] 장기 정지가 가능한가요?
장기정지는 군입대, 해외체류, 행방불명, 형집행의 경우 신청이 가능합니다.

■ 신청방법 : 장기정지신청서+구비서류 제출
■ 구비서류
- 군입대 : 군입대 사실확인서류
(병적증명서 / 입영통지서 / 군입신분증 사본 등)
- 해외체류 : 해외체류 사실확인서
(출입국 사실증명서 / 입학허가서 / 회사 공문서 / 편도 비행기 티켓)
- 행방불명 : 결찰서에 접수한 행방불명 신고서 사본 또는 증명서
- 형집행 : 재소증명서 사본

■ 제출 방법
FAX : 02-6455-6110
E-mail : egm@egmobile.co.kr

■ 장기정지 기본료
- 정지 기본료 : 월 3,850원 (VAT 포함)
※ 단, 군입대 정지 시 면제 처리됩니다.


[EG mobile] 가입을 위한 최소 연령이 어떻게 되나요?
만4세 이상부터 가입이 가능합니다.


출처: 이지모바일   자주묻는 질문  http://www.egmobile.co.kr/customer_center/faq.php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