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유플러스 [널지켜줄게] 청소년요금제 가입자입니다. 어떤 부가서비스를 가입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널 지켜줄게
널 지켜줄게(자녀-청소년요금제) 가입 시 월정액 1,100원(부가세 포함)으로 부가서비스 가입이 가능합니다.
엘지 유플러스 [가족사랑데이터] 가족사랑데이터는 사용할 수 있는 유효기간이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데이터혜택
가족사랑데이터는 매월1일 제공되고, 당월 말일까지 나누기 및 사용이 가능합니다.
말일까지 나누지 않거나 사용하지 않은 데이터는 소멸되며, U+가족무한사랑 결합 상태인 고객은 익월 1일에 새로 데이터가 제공됩니다.
엘지 유플러스 [가족사랑데이터] 가족사랑데이터는 사용할 수 있는 유효기간이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데이터혜택
가족사랑데이터는 매월1일 제공되고, 당월 말일까지 나누기 및 사용이 가능합니다.
말일까지 나누지 않거나 사용하지 않은 데이터는 소멸되며, U+가족무한사랑 결합 상태인 고객은 익월 1일에 새로 데이터가 제공됩니다.
엘지 유플러스 [USIM 스마트인증] 휴대폰을 분실하였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USIM 스마트인증(라온시큐어)
휴대폰을 분실하셨으면 우선 고객센터를 통하여 분실신고 및 서비스 정지를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서비스 정지만 하셔도 USIM이 서비스 중지 상태가 되기에 인증서 유출의 위험은 없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스마트 공동인증] 서비스를 해지 하려고 합니다. 어떻게 하면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스마트공동인증(드림시큐리티)
요금 청구 정지를 위해 LG U+고객센터를 통해 부가서비스 해지하셔야 합니다.
주의 : 서비스 해지 시 USIM에 저장된 공동인증서는 삭제되며, 다시 가입후 인증서를 저장하셔야 이용이 가능합니다.
엘지 유플러스 [유비키인증서] 휴대폰 기기변경을 한 경우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유비키인증서
휴대폰 기기변경 시는 변경된 단말기에 인증서를 다시 저장하셔야 합니다.
스마트폰으로 기기변경 하였을 경우, U+ 앱마켓에서 '유비키'를 검색, 어플을 다운로드 받으신 후 인증서를 다시 저장하시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U+ 데이터상품권] U+ 데이터상품권 이용 중에 기본요금제를 변경해도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U+ 데이터상품권 > 기본정보
U+ 데이터상품권 이용 중에 고객님이 원하는 기본요금제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단, 데이터 상품권은 등록일로부터 1년 간 이용 가능하나 이용 불가 요금제로 변경 시, 데이터 상품권은 더이상 이용할 수 없습니다.
또한 잔여량 소멸 및 환불, 상품권 해지도 불가하오니, U+ 데이터상품권 소진 이후에 해당 요금제로 변경 부탁 드립니다.
U+ 데이터상품권과 함께 이용 불가한 요금제/부가서비스는 '유의사항'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LG U+ 홈페이지 바로가기 : 홈> 개인 > 상품소개 > 휴대폰상품보기 > 휴대폰부가서비스 > 데이터 > U+ 데이터상품권
→ 바로가기: http://www.uplus.co.kr/css/pord/cosv/cosv/RetrievePsMbSDmsgInfo.hpi?catgCd=50101&prodCdKey=Z100000522
※ 청소년요금제와 일반요금제 간 U+ 데이터상품권 잔여량 이월이 불가합니다.
U+ 데이터상품권 이용 중에 [청소년요금제→일반요금제]로 변경하거나 [일반요금제→청소년요금제]로 변경할 경우, U+ 데이터상품권을 이용할 수 없습니다. 또한 잔여량 소멸 및 환불, 서비스 해지도 불가하오니 유의해주세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널 지켜줄게
널 지켜줄게(자녀-청소년요금제) 가입 시 월정액 1,100원(부가세 포함)으로 부가서비스 가입이 가능합니다.
엘지 유플러스 [가족사랑데이터] 가족사랑데이터는 사용할 수 있는 유효기간이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데이터혜택
가족사랑데이터는 매월1일 제공되고, 당월 말일까지 나누기 및 사용이 가능합니다.
말일까지 나누지 않거나 사용하지 않은 데이터는 소멸되며, U+가족무한사랑 결합 상태인 고객은 익월 1일에 새로 데이터가 제공됩니다.
엘지 유플러스 [가족사랑데이터] 가족사랑데이터는 사용할 수 있는 유효기간이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데이터혜택
가족사랑데이터는 매월1일 제공되고, 당월 말일까지 나누기 및 사용이 가능합니다.
말일까지 나누지 않거나 사용하지 않은 데이터는 소멸되며, U+가족무한사랑 결합 상태인 고객은 익월 1일에 새로 데이터가 제공됩니다.
엘지 유플러스 [USIM 스마트인증] 휴대폰을 분실하였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USIM 스마트인증(라온시큐어)
휴대폰을 분실하셨으면 우선 고객센터를 통하여 분실신고 및 서비스 정지를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서비스 정지만 하셔도 USIM이 서비스 중지 상태가 되기에 인증서 유출의 위험은 없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스마트 공동인증] 서비스를 해지 하려고 합니다. 어떻게 하면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스마트공동인증(드림시큐리티)
요금 청구 정지를 위해 LG U+고객센터를 통해 부가서비스 해지하셔야 합니다.
주의 : 서비스 해지 시 USIM에 저장된 공동인증서는 삭제되며, 다시 가입후 인증서를 저장하셔야 이용이 가능합니다.
엘지 유플러스 [유비키인증서] 휴대폰 기기변경을 한 경우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유비키인증서
휴대폰 기기변경 시는 변경된 단말기에 인증서를 다시 저장하셔야 합니다.
스마트폰으로 기기변경 하였을 경우, U+ 앱마켓에서 '유비키'를 검색, 어플을 다운로드 받으신 후 인증서를 다시 저장하시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U+ 데이터상품권] U+ 데이터상품권 이용 중에 기본요금제를 변경해도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U+ 데이터상품권 > 기본정보
U+ 데이터상품권 이용 중에 고객님이 원하는 기본요금제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단, 데이터 상품권은 등록일로부터 1년 간 이용 가능하나 이용 불가 요금제로 변경 시, 데이터 상품권은 더이상 이용할 수 없습니다.
또한 잔여량 소멸 및 환불, 상품권 해지도 불가하오니, U+ 데이터상품권 소진 이후에 해당 요금제로 변경 부탁 드립니다.
U+ 데이터상품권과 함께 이용 불가한 요금제/부가서비스는 '유의사항'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LG U+ 홈페이지 바로가기 : 홈> 개인 > 상품소개 > 휴대폰상품보기 > 휴대폰부가서비스 > 데이터 > U+ 데이터상품권
→ 바로가기: http://www.uplus.co.kr/css/pord/cosv/cosv/RetrievePsMbSDmsgInfo.hpi?catgCd=50101&prodCdKey=Z100000522
※ 청소년요금제와 일반요금제 간 U+ 데이터상품권 잔여량 이월이 불가합니다.
U+ 데이터상품권 이용 중에 [청소년요금제→일반요금제]로 변경하거나 [일반요금제→청소년요금제]로 변경할 경우, U+ 데이터상품권을 이용할 수 없습니다. 또한 잔여량 소멸 및 환불, 서비스 해지도 불가하오니 유의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