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스마트 요금제] 스마트 요금제에서 데이터를 마음껏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기타
스마트 54 이상 요금제에 가입하시면 데이터를 마음껏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일부 과다 이용자에 한해 속도 제어를 할 수도 있습니다.
요금제 신청/변경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ent/spps/chrg/RetrieveChrgDetailInfo.hpi?catgCd=51433&hposProdCd=C000014138
LG 유플러스 [통화중대기] 통화중대기 서비스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통화중대기
통화중대기 서비스는 통화도우미App을 통해 간편하게 가입 및 설정이 가능합니다.
ONE store(원스토어), Play스토어 또는 앱스토어(App Store) 접속 > '통화도우미' 검색 > 앱 다운로드 후 통화도우미App > 통화 중 대기 > ON/OFF 로 설정 가능합니다.
아이폰(iOS) 6 이상의 단말에서는 자체적으로 통화중대기 서비스 신청이 가능합니다.
- 휴대폰 > 설정 > 전화 > 통화중대기 > 활성화
통화중 대기 서비스는 별도의 가입 절차 없이 이용 가능하며, 이용요금은 무료입니다.
▶ 통화도우미App 바로가기
- 안드로이드 용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lgt.call
- 아이폰(iOS) 용 : https://appsto.re/kr/UaV04.i
LG 유플러스 [표준 요금제] 표준요금제에 대해 알려주세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기타
표준 요금제는 기본료 11,990원(부가세 포함)에 국내 음성 통화료 1초 당 1.98원(부가세 포함) 과금 및 문자 50건이 무료 제공되는 요금제입니다.
▶ 요금제 신청/변경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ent/spps/chrg/RetrieveChrgDetailInfo.hpi?catgCd=51433&hposProdCd=C000014136
LG 유플러스 [벨음모아] 벨음모아 상품을 해지 하고 싶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벨음모아
벨음모아는 선 결제 상품으로 해지 시 일할 계산되지 않으며, 환불이 불가합니다.
해지 신청 시 즉시 해지 처리되지 않고 이용 만료일까지 유지 후 만료일 이후 자동 해지 처리됩니다.
LG 유플러스 [듀얼넘버] 가상번호는 일시 정지가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듀얼넘버
가상번호로는 일시 정지가 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원번호를 일시 정지하면, 이때 가상번호도 일시 정지가 됩니다.
가상번호로 통화 연결을 원치 않으시다면 가상번호로 수신되는 모든 통화에 대해 음성사서함으로 전환하실 수 있습니다.
※ 가상번호로 수신되는 통화를 음성사서함으로 바로 전환하는 방법
[서비스 신청 시] LGU+고객센터[통화] > 상담원에게 서비스 신청 > 원격제어 서비스 신청
[서비스 이용 시] 010-8400-8282 연결 > 가상번호 * 입력 > 비밀번호4자리 입력 > ARS 안내방송 절차에 따라 “음성사서함으로의 전환 선택
단, VoLTE 및 LTE-A 이용자일 경우 가상번호를 음성사서함으로 즉시 전환하는 기능이 미지원됩니다.
LG 유플러스 [자녀폰 지킴이] 요금은 얼마인가요? 청구서에 뭐라고 적혀 나오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자녀폰지킴이
월정액은 2,200원(부가세 포함)이며, 청구서에는 “자녀폰 지킴이 서비스 이용료”로 표기됩니다.
LG 유플러스 [데이터 안심옵션] 월 중간에 데이터 안심옵션/ 데이터 안심옵션 플러스를 가입하면 요금은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데이터 안심옵션
데이터 안심옵션과 데이터 안심옵션 플러스 모두 동일하게 월 중간에 가입할 경우 사용하신 날짜만큼 일할 계산되어 청구됩니다.
해지 시에도 사용한 일수만큼 날짜 계산되어 익월에 요금 청구되며, 데이터 안심옵션 플러스의 추가 제공 데이터 400MB도 사용하신 날짜만큼 일할 계산되어 제공됩니다.
LG 유플러스 [청소년 유해물 차단] 자녀폰 지킴이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자녀폰지킴이
자녀폰 지킴이는 LG U+에서 제공하는 부가서비스로, 청소년이 유해물을 접근하는 경우, 해당 정보를 판단하여 자동으로 차단시켜주는 서비스입니다. (현재 무료 이용가능)
유해 앱 또는 웹사이트를 차단하고, 부모가 앱과 웹사이트 등을 직접 차단/허용할 수 있습니다.
* 웹사이트 700만건, 유해 앱 2.2만건 차단 가능(※ 제휴사(㈜플랜티넷)의 유해DB에 한함)
단, 자녀가 반드시 LGU+ 가입자여야 하며, 자녀폰을 원격제어 하는 부모는 타사 이용 고객이어도 무관합니다.
출처: LGU+ 많이하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기타
스마트 54 이상 요금제에 가입하시면 데이터를 마음껏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일부 과다 이용자에 한해 속도 제어를 할 수도 있습니다.
요금제 신청/변경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ent/spps/chrg/RetrieveChrgDetailInfo.hpi?catgCd=51433&hposProdCd=C000014138
LG 유플러스 [통화중대기] 통화중대기 서비스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통화중대기
통화중대기 서비스는 통화도우미App을 통해 간편하게 가입 및 설정이 가능합니다.
ONE store(원스토어), Play스토어 또는 앱스토어(App Store) 접속 > '통화도우미' 검색 > 앱 다운로드 후 통화도우미App > 통화 중 대기 > ON/OFF 로 설정 가능합니다.
아이폰(iOS) 6 이상의 단말에서는 자체적으로 통화중대기 서비스 신청이 가능합니다.
- 휴대폰 > 설정 > 전화 > 통화중대기 > 활성화
통화중 대기 서비스는 별도의 가입 절차 없이 이용 가능하며, 이용요금은 무료입니다.
▶ 통화도우미App 바로가기
- 안드로이드 용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lgt.call
- 아이폰(iOS) 용 : https://appsto.re/kr/UaV04.i
LG 유플러스 [표준 요금제] 표준요금제에 대해 알려주세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기타
표준 요금제는 기본료 11,990원(부가세 포함)에 국내 음성 통화료 1초 당 1.98원(부가세 포함) 과금 및 문자 50건이 무료 제공되는 요금제입니다.
▶ 요금제 신청/변경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ent/spps/chrg/RetrieveChrgDetailInfo.hpi?catgCd=51433&hposProdCd=C000014136
LG 유플러스 [벨음모아] 벨음모아 상품을 해지 하고 싶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벨음모아
벨음모아는 선 결제 상품으로 해지 시 일할 계산되지 않으며, 환불이 불가합니다.
해지 신청 시 즉시 해지 처리되지 않고 이용 만료일까지 유지 후 만료일 이후 자동 해지 처리됩니다.
LG 유플러스 [듀얼넘버] 가상번호는 일시 정지가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듀얼넘버
가상번호로는 일시 정지가 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원번호를 일시 정지하면, 이때 가상번호도 일시 정지가 됩니다.
가상번호로 통화 연결을 원치 않으시다면 가상번호로 수신되는 모든 통화에 대해 음성사서함으로 전환하실 수 있습니다.
※ 가상번호로 수신되는 통화를 음성사서함으로 바로 전환하는 방법
[서비스 신청 시] LGU+고객센터[통화] > 상담원에게 서비스 신청 > 원격제어 서비스 신청
[서비스 이용 시] 010-8400-8282 연결 > 가상번호 * 입력 > 비밀번호4자리 입력 > ARS 안내방송 절차에 따라 “음성사서함으로의 전환 선택
단, VoLTE 및 LTE-A 이용자일 경우 가상번호를 음성사서함으로 즉시 전환하는 기능이 미지원됩니다.
LG 유플러스 [자녀폰 지킴이] 요금은 얼마인가요? 청구서에 뭐라고 적혀 나오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자녀폰지킴이
월정액은 2,200원(부가세 포함)이며, 청구서에는 “자녀폰 지킴이 서비스 이용료”로 표기됩니다.
LG 유플러스 [데이터 안심옵션] 월 중간에 데이터 안심옵션/ 데이터 안심옵션 플러스를 가입하면 요금은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데이터 안심옵션
데이터 안심옵션과 데이터 안심옵션 플러스 모두 동일하게 월 중간에 가입할 경우 사용하신 날짜만큼 일할 계산되어 청구됩니다.
해지 시에도 사용한 일수만큼 날짜 계산되어 익월에 요금 청구되며, 데이터 안심옵션 플러스의 추가 제공 데이터 400MB도 사용하신 날짜만큼 일할 계산되어 제공됩니다.
LG 유플러스 [청소년 유해물 차단] 자녀폰 지킴이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자녀폰지킴이
자녀폰 지킴이는 LG U+에서 제공하는 부가서비스로, 청소년이 유해물을 접근하는 경우, 해당 정보를 판단하여 자동으로 차단시켜주는 서비스입니다. (현재 무료 이용가능)
유해 앱 또는 웹사이트를 차단하고, 부모가 앱과 웹사이트 등을 직접 차단/허용할 수 있습니다.
* 웹사이트 700만건, 유해 앱 2.2만건 차단 가능(※ 제휴사(㈜플랜티넷)의 유해DB에 한함)
단, 자녀가 반드시 LGU+ 가입자여야 하며, 자녀폰을 원격제어 하는 부모는 타사 이용 고객이어도 무관합니다.
출처: LGU+ 많이하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