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5G FAQ] [할인] 할인옵션은 무엇이 있나요?
개인 > 혜택 > 기타 할인 혜택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할인 옵션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5G FAQ] [할인] 신용카드 자동이체는 어떻게 신청하고, 어떤 혜택이 있습니까?
개인 > 혜택 > 기타 할인 혜택
LG U+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를 통해 신용카드 자동이체 신청이 가능합니다.
신용카드 자동이체로 인한 별도 할인은 없으며, LG U+ 제휴 신용카드로 자동이체를 등록할 경우에는 해당 카드사별 기준에 따라 카드 청구요금에서 할인이 적용됩니다.
LG 유플러스 [5G FAQ] [U+zone] 데이터 무제한 서비스가 있는데, U+zone 이용할 필요가 있나요?
개인 > 인터넷 > U+zone > 상품안내
U+zone은 텍스트 기반의 서비스를 빠른 속도로 이용 할 수가 있습니다.
※ 데이터 무제한 서비스 특징
- 3G와 같은 이동통신 서비스에서 제공되는 것으로 이동 중에 이용하기에 편리한 서비스입니다.
- 실제 통신 속도가 1Mbps 내외라서 텍스트 기반의 웹브라우징이나 메신저 같은 저속 서비스에 적합합니다.
- 동영상과 같은 멀티미디어 서비스는 물론, 다수의 이용자가 몰리는 지역에서는 서비스가 원할하지 않습니다.
※ U+zone과 같은 와이파이 서비스 특징
- 와이파이존 혹은 핫스팟이라 불리는 장소에서 빠른 속도로 무선 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 실제 환경에서 20-30Mbps의 속도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멀티미디어 서비스는 물론 다수의 이용자가 밀집한 지역에서도 서비스가 비교적 안정적입니다.
LG 유플러스 [5G FAQ] [TV장애] TV화면이 제대로 나오지 않아요 (화면 모자이크 / 화면 깨짐 및 멈춤 현상 / TV화면에 "채널신호 수신 중" 문구가 뜨는 경우)
개인 > TV > 장애/고장
TV화면 불량 증상은 인터넷 회선/셋톱박스/연결 케이블 접촉 등의 문제일 수 있습니다.
TV와 연결되어 있는 장비들의 전원선을 아래의 순서대로 뽑았다가 다시 연결해 보시기 바랍니다.
① 모뎀 장비 후면 전원선 뽑기 (모뎀 장비가 없는 고객님은 와이파이 장비후면 전원선 뽑기 부터 진행 바랍니다)
② 와이파이 장비 후면 전원선 뽑기.
③ IPTV셋톱박스 장비 후면 전원선 뽑기.
④ 뽑은 순서대로 다시 전원선 연결.
개인 > 혜택 > 기타 할인 혜택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할인 옵션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5G FAQ] [할인] 신용카드 자동이체는 어떻게 신청하고, 어떤 혜택이 있습니까?
개인 > 혜택 > 기타 할인 혜택
LG U+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를 통해 신용카드 자동이체 신청이 가능합니다.
신용카드 자동이체로 인한 별도 할인은 없으며, LG U+ 제휴 신용카드로 자동이체를 등록할 경우에는 해당 카드사별 기준에 따라 카드 청구요금에서 할인이 적용됩니다.
LG 유플러스 [5G FAQ] [U+zone] 데이터 무제한 서비스가 있는데, U+zone 이용할 필요가 있나요?
개인 > 인터넷 > U+zone > 상품안내
U+zone은 텍스트 기반의 서비스를 빠른 속도로 이용 할 수가 있습니다.
※ 데이터 무제한 서비스 특징
- 3G와 같은 이동통신 서비스에서 제공되는 것으로 이동 중에 이용하기에 편리한 서비스입니다.
- 실제 통신 속도가 1Mbps 내외라서 텍스트 기반의 웹브라우징이나 메신저 같은 저속 서비스에 적합합니다.
- 동영상과 같은 멀티미디어 서비스는 물론, 다수의 이용자가 몰리는 지역에서는 서비스가 원할하지 않습니다.
※ U+zone과 같은 와이파이 서비스 특징
- 와이파이존 혹은 핫스팟이라 불리는 장소에서 빠른 속도로 무선 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 실제 환경에서 20-30Mbps의 속도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멀티미디어 서비스는 물론 다수의 이용자가 밀집한 지역에서도 서비스가 비교적 안정적입니다.
LG 유플러스 [5G FAQ] [TV장애] TV화면이 제대로 나오지 않아요 (화면 모자이크 / 화면 깨짐 및 멈춤 현상 / TV화면에 "채널신호 수신 중" 문구가 뜨는 경우)
개인 > TV > 장애/고장
TV화면 불량 증상은 인터넷 회선/셋톱박스/연결 케이블 접촉 등의 문제일 수 있습니다.
TV와 연결되어 있는 장비들의 전원선을 아래의 순서대로 뽑았다가 다시 연결해 보시기 바랍니다.
① 모뎀 장비 후면 전원선 뽑기 (모뎀 장비가 없는 고객님은 와이파이 장비후면 전원선 뽑기 부터 진행 바랍니다)
② 와이파이 장비 후면 전원선 뽑기.
③ IPTV셋톱박스 장비 후면 전원선 뽑기.
④ 뽑은 순서대로 다시 전원선 연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