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5G] [해지] 휴대폰 해지 시 가입비를 돌려 받을 수 있나요?

LG 유플러스 [5G FAQ] [해지] 휴대폰 해지 시 가입비를 돌려 받을 수 있나요?
개인 > 가입 및 변경 > 모바일

가입비는 해지 시 환불이 불가합니다.


LG 유플러스 [5G FAQ] [변경] 핸드폰을 분실했는데 일시정지를 어떻게 하나요?

개인 > 가입 및 변경 > 모바일

핸드폰 분실로 인한 일시정지는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이 가능합니다.

분실정지 기간 동안은 월 4,400원(부가세 포함)의 기본료가 부과됩니다.
정지 기간 중 최초 30일간은 수신이 가능하므로, 고객님의 폰으로 계속 연락해 볼 수 있습니다.
단, 수신이 가능한 기간 동안 습득자가 국내/국제 수신자부담 전화를 이용할 경우 요금이 부과됩니다.



LG 유플러스 [5G FAQ] [요금납부] 요금이 미납된 경우에는 어떻게 납부해야 하나요?
개인 > 요금 및 납부 > 요금납부

미납 요금 납부는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 앱을 통한 신용카드(체크카드) 즉시 결제와 입금 전용계좌(가상계좌)를 통한 납부방법이 있습니다.
 
LG U+홈페이지와 고객센터 앱를 통한 카드 납부의 경우, 고객센터 앱은 명의자 본인의 카드로만 결제 가능하며,
LG U+홈페이지는 명의자/현재 납부자/ 홈페이지 회원 명의의 카드로 납부가 가능합니다.
 
은행 또는 카드 자동납부 고객인 경우 출금 기간에 신용카드 납부 또는 실시간 계좌이체를 하시면 이중으로 납부가 될 수 있으니 납부 전에 신용카드 결제내역이나 통장 거래내역을 꼭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LG 유플러스 [5G FAQ] [TV장애] 셋톱박스의 전원은 켜져있는데, TV 화면이 나오지 않습니다.
개인 > TV > 장애/고장

셋톱박스 장비의 전원은 켜져있으나, TV화면이 정상적으로 나오지 않는다면 아래 2가지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① TV 전원 케이블 정상 연결 여부 확인
 ② TV 전원 케이블 연결에 문제가 없다면 TV화면의 외부입력설정 확인 : TV와 셋톱박스 연결 케이블 확인
 (1) HDMI 케이블로 연결되어 있는 경우
 : 외부입력 설정값 "HDMI" → 리모컨 외부입력 버튼 활용하여 설정값 맞추기
 (2) 컨퍼넌트 케이블로 연결되어 있는 경우
 : 외부입력 설정값 "컨퍼넌트" → 리모컨 외부입력 버튼 활용하여 설정값 맞추기.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