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shbee | [충전식] 홈페이지에 등록된 카드/주운카드 환불은?

캐시비 FAQ [충전식] 홈페이지에 등록된 카드/주운카드 환불은?
1. 홈페이지에 이미 등록된 카드
   카드분실 시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카드실물에 충전금이 있기 때문에 카드가 없을 경우 환불이 불가능 합니다  
   → 홈페이지 등록이유 : 학생/청소년인경우 할인요금을 적용 및 홈페이지의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 가입이 필요합니다

2. 다른 학생카드 환불(분실카드 습득)
   환불신청시 회원으로 등록된 카드에 한해서는 신청인이 다를 경우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습득하신 카드를 환불신청하실경우도 카드 등록자와 환불신청자의 일치여부를 확인하여 환불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캐시비 FAQ | KT단말기에서 [SKT사용자용] 캐시비 APP다운로드 받으면 캐시비를 사용할 수 있나요?
ONE STORE에서 [SKT사용자용] 캐시비APP 다운로드는 가능하지만 캐시비 이용은 할 수 없습니다. 각 이통사용 캐시비를 다운로드를 받아야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 오프라인에서 충전해서 사용은 가능합니다.



캐시비 FAQ | 캐시비로 접속하면 데이터통화 요금이 발생하나요?
데이터 정액 요금제를 사용중인 고객님은 요금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단, 일반 요금제 및 기타 데이터 요금제를 사용하고 계신 고객님은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캐시비 FAQ | 휴대폰 명의자가 아닌데 신용카드 충전이 가능한가요?
신용카드의 경우 안심클릭을 통한 본인 확인을 진행하므로 휴대폰 명의자가 아닌 경우에도 충전이 가능합니다.
자녀들의 용돈 충전을 위하여 부모나 지인의 신용카드로도 충전이 가능합니다.


캐시비 FAQ | 단말기를 변경했다면 USIM도 변경해야 하나요?
동일한 이동통신사로 단순 단말기 기기 변경만 하셨다면 기존 USIM을 그대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기존 USIM에 있는 모바일캐시비 잔액도 그대로 사용 가능하며 이 경우 어플리케이션은 새로 설치 하셔야 합니다.
단, 변경 후 휴대폰 단말기가 모바일 캐시비를 지원해야 합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