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nnai 가스레인지 [3버너] 건전지 교체는 어떻게 하나요?

린나이 가스레인지 [3버너] 건전지 교체는 어떻게 하나요?

건전지 확인하기

· 아래 내용을 참고하여 건전지를 교체해 주세요

건전지 교환방법 : https://youtu.be/cEjks_n0Gb4

 

※ 220V 전원 타입 또는 압전점화방식 가스레인지는 해당되지 않는 내용입니다.

 

 

㉮ 건전지 구입 전, 종류를 확인해 주세요.

·건전지는 알카라인건전지, 망간건전지 두 종류가 있는데 가스레인지에는 알카라인 건전지가 더 적합합니다.

 

㉯ 건전지를 사이즈와 개수에 맞게 새 건전지로 교체해주세요. 건전지의 위치와 크기는 모델에 따라 조금씩 차이가 있습니다.

 

 

 

 

린나이 가스레인지 [3버너] 전체 화구에서 점화가 안돼요.

가스 공급은 잘 되고 있나요?

·가스공급이 정상적으로 되지않는 경우 해당 증상이 나타날 수 있어요.

아래 내용에 따라 가스공급 정상여부를 확인해주세요.

 

1. 세대 가스공급 여부 확인하기

·보일러 등 타 가스제품들도 사용이 안되는 경우 세대에 가스공급이 차단된 상태는 아닌지 확인해주세요.

가스공급이 안되고 있다면 해당 가스종류에 맞게 각 지역 가스회사에 문의하시면 됩니다.

 

2. 가스 중간밸브 열려있는지 확인하기

·가스레인지의 가스 중간밸브가 정확히 열려있는지 확인해주세요.

 

3. 건전지 확인하기

·건전지 잔량이 부족한 경우 전체화구 점화가 안될 수 있어요.

 

아래 내용을 참고하여 건전지를 교체해주세요.

※220V 전원 타입 또는 압전점화방식 가스레인지는 해당되지 않는 내용입니다.

 

㉮ 건전지 구입 전, 종류를 확인해 주세요.

·건전지는 알카라인건전지, 망간건전지 두 종류가 있는데 가스레인지에는 알카라인 건전지가 더 적합합니다.

 

㉯ 건전지를 사이즈와 개수에 맞게 새 건전지로 교체해주세요. 건전지의 위치와 사이즈는 모델에 따라 조금씩 차이가 있습니다.

 

건전지 교환 방법 영상 :

https://youtu.be/cEjks_n0Gb4?list=PLhjRXZvsk4V80tOenFB3pAecPKzv_M9OV

 

※ 확인 후에도 해결이 되지 않는다면 엔지니어 출장 점검이 필요해요.

링크를 통해 출장 서비스 예약 해주시면 엔지니어가 빠르게 방문 드릴게요.>>>>

출장 서비스 예약 : https://www.rinnai.co.kr/service/as_accept.asp

 

 

 

 

린나이 가스레인지 [3버너] "삐빅"소리가 나요

가스레인지에서 "삐빅" 소리가 나는게 맞나요?

 

· 자동가스차단기, 가스경보기 등 주변장치 및 가전에서 나는 소리는 아닌지 먼저 확인해 주세요.

 

가스레인지에서 소리가 난다면 아래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1."삐-삐-삐" 소리가 나는 경우

· 초기 점화가 안되는 경우, 점화 즉시 불이 꺼지는 경우, 4시간 연속 사용중인 경우 발생하는 소리입니다.

 

점화를 다시 시도해주세요.

4시간 이상 연속사용한 경우 사용중인 버너를 충분히 식힌 후 재점화하거나 다른 버너를 사용해 주세요.

 

 

2."삐-삐-삐-삐-삐" 소리가 나는 경우

· 과열방지 센서가 작동하여 가스가 차단된 경우 발생하는 소리입니다.

 

사용중인 버너를 충분히 식힌 후 재점화하거나 다른 버너를 사용해 주세요.

 

3."삐·삐" 소리가 5회 반복해서 나는 경우

 

㉮ 소화 상태에서 점화손잡이가 점화 위치로 돌아가있는 경우 발생하는 소리입니다.

 

점화손잡이를 소화위치로 돌려주세요.

 

 

㉯ (건전지가 들어가는 모델의 경우) 건전지의 잔량이 부족하거나 방전된 경우 발생하는 소리입니다.

 

※일반적으로 건전지 잔량이 부족할 시 우측 대버너에서 먼저 증상이 나타납니다.

 

 

· 아래 내용을 참고하여 건전지를 교체해주세요.

㉠ 건전지 구입 전, 종류를 확인해 주세요.

· 건전지는 알카라인건전지, 망간건전지 두 종류가 있는데 가스레인지에는 알카라인 건전지가 더 적합합니다.

 

㉡ 건전지를 사이즈와 개수에 맞게 새 건전지로 교체해주세요. 건전지의 위치와 크기는 모델에 따라 조금씩 차이가 있습니다.

 

※ 확인 후에도 해결이 되지 않는다면 엔지니어 출장 점검이 필요해요.

 

링크를 통해 출장 서비스 예약 해주시면 엔지니어가 빠르게 방문 드릴게요.>>>>

 

 출장 서비스 예약 : https://www.rinnai.co.kr/service/as_accept.asp

 

 

출처: 린나이

제품문제 해결: https://www.rinnai.co.kr/service/faq_list.asp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