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T월드 이용안내 - 위젯에 잔여량이 표기되지 않습니다. 설정 경로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T world App 전체 메뉴(≡) > 설정 > 위젯 설정 > 노출항목 선택에서 데이터, 음성, 문자 노출 설정할 수 있습니다.
SKT T월드 이용안내 - T world 앱 업데이트 후 T아이디 로그인 시 로그인 실패가 되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새롭게 업데이트 된 T world는 쿠키 허용이 필요하여 설정에서 쿠키 차단을 해제하시면 정상 이용 가능합니다.
쿠키 차단으로 인해 서비스 이용이 제한되어 있습니다. 설정에서 쿠키 사용 제한을 해제한 후 브라우저를 새롭게 실행해 주세요.
팝업 문구 뜨면서 로그인 실패 시 아래와 같이 조치 해 주세요.
- 크롬 브라우저 : 크롬 브라우저 실행 > 설정 > 사이트 설정 > 쿠키 > 쿠키 허용
- 삼성 브라우저 : 삼성 브라우저 실행 > 하단 오른쪽 아이콘 > 설정 > 개인정보 보호 및 보안 > 쿠키 허용 체크
- 사파리 : T world 앱 및 사파리 앱 종료(앱 실행목록에서 제거) > 아이폰 설정 > 사파리 > 모든 쿠키 차단 > 차단해제 > 사파리 앱 재 실행 > T world 앱 재실행
SKT T월드 이용안내 - 자동 로그아웃 되는 시간이 정해져 있나요?
네. T world 로그인 후 PC웹은 30분, 모바일 App. / 모바일 웹은 1시간 동안 사용하지 않을 경우 자동 로그아웃 됩니다.
SKT T월드 이용안내 [가려진 정보보기] 버튼이 안보이는데 왜 그런건가요?
[가려진 정보보기] 버튼은 화면 중앙 하단(App)/우측 하단(모바일 웹)에 자물쇠 아이콘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단, 가려진 모든 정보보기가 가능한 것은 아닙니다. 가려진 정보가 기초정보(이동전화 번호)일 경우에는 가려진 정보보기 인증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SKT T월드 이용안내 - 휴대폰 결제 이용한도 변경 및 제한 설정하는 법을 알려주세요.
휴대폰 결제 이용한도 변경 및 제한은 아래의 경로에서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
- 메뉴(三) 클릭 > 나의 요금 > 휴대폰 결제/콘텐츠 이용료> 휴대폰 결제 > #한도 변경
[온라인]
- MY > 변경 > 콘텐츠 서비스 변경 > 휴대폰 결제 변경/콘텐츠 이용료 변경
※ 휴대폰 결제/콘텐츠 이용료 이용 한도 변경은 일 1회만 할 수 있습니다.
SKT T월드 이용안내 - T월드 홈페이지에서 기기변경을 할 때 주의해야 할 점을 알려주세요
T월드 홈페이지에서 기기변경을 할 때에는 다음과 같은 내용을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2G/3G/LTE 기기에서 5G 기기로 기기변경 하실 수 없으며, 5G 기기에서 2G/3G 기기로 기기변경 하실 수 없습니다.
- 사용 중인 요금제가 2G/3G 요금제인 경우 2G/3G 요금제를 사용할 수 없는 기기로 기기변경 하실 수 없습니다.
- 문자(SMS), 공동인증서, 아이핀 중 택1하여 본인인증을 한 뒤에 기기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일 2회, 월 10회까지 기기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기기변경 후 변경된 기기가 인식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가까운 SK텔레콤 지점/대리점에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 휴대폰을 할부로 구매한 경우 기기변경 후에도 할부가 유지됩니다.
- 개통일을 기준으로 다음 달의 마지막 날까지는 기기변경하실 수 없습니다.(예: 9월에 개통했다면 10월 31일까지 기기변경할 수 없음)
*단, 자급제폰(OMD)에서 자급제폰으로 기기변경하는 경우에는 기기변경 기간에 제한이 없습니다.
- 중고 기기 또는 자급제폰(OMD)으로 기기변경하는 경우에는 T지원금 약정, 약정위약금 2의 할인반환금이 청구되지 않습니다.
*단, 해당 기기에 대한 지원금 등을 받은 적이 있으면 할인반환금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가입 정보 조회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기기변경을 위해 일부 부가서비스는 따로 해지하셔야 합니다. T월드 홈페이지의 [사용 중인 상품서비스] > [부가서비스]에서 해지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메뉴에서 해지할 수 없는 부가서비스는 SK텔레콤 고객센터(114)로 해지 방법을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기기변경 시 문자 스팸 필터링(무료) 부가서비스에 자동 가입됩니다.(단, 유심 기기변경 시 제외)
- 기기변경 시 기기에 따라 요금제가 바뀔 수 있습니다. 기기변경 완료 후 원하시는 요금제로 변경해 주시기 바랍니다.
- 유심이 들어가는 기기인 경우 기기변경 후 유심을 반드시 옮겨 주시기 바랍니다. 기기별로 유심의 크기가 다를 수 있으며, 유심 크기가 맞지 않는 경우 가까운 SK텔레콤 지점/대리점에 방문하여 새 유심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 현재 사용 중인 기기가 ‘확정 기기변경’ 상태인 경우에만 기기변경하실 수 있습니다.(유심 기기변경한 상태이거나 유심 단독 상태인 경우 기기변경할 수 없음) - PDA 기기로 PDA 요금제 또는 부가서비스를 이용 중인 경우 일반 휴대폰으로 기기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 아이키즈 전용폰을 사용 중인 만 12세 미만 고객님은 아이키즈 전용폰으로만 기기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SCH-V920, SCH-W110, SCH-W120, LG-SW2000 기종 사용 고객님은 T월드 홈페이지에서 기기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가까운 SK텔레콤 지점/대리점에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 선불폰(PPS) 사용 고객님은 기기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 군인 특수 개인 고객님(SP1), 경찰 특수 개인 고객님(NP2)은 기기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 팅 요금제 가입 고객님은 일부 기기로 기기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출처: T월드
많이하는 질문: https://www.tworld.co.kr/web/support/faq/categ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