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T다이렉트샵] [구매] 중간에 해지 또는 변경하면 위약금이 있나요?

SK텔레콤 [T다이렉트샵] [구매] 중간에 해지 또는 변경하면 위약금이 있나요?
단말할인, 요금할인 약정 모두 중도 해지 혹은 변경 시 위약금이 발생 합니다.
위약금은 고객님의 상황에 따라 다르며, 승계 가능한 경우도 있습니다.
T다이렉트샵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자세히 안내 드리겠습니다.
 
※ T다이렉트샵 고객센터 | SK텔레콤 고객 : 1525 (무료) 유선전화, 타 통신사 고객 : 1599-0111 (유료)






SK텔레콤 [T월드이용안내] [iOS] App Store 업데이트 시 “업데이트를 할 수 없습니다.” 라는 문구가 노출됩니다.

해당 현상은 App Store의 문제로 다음과 같이 진행해 주세요.

- 단말 설정 > 일반 > 저장공간 및 Icloud 사용내용 > 저장공간 관리 > T world 삭제 > 앱스토어 > T world 설치해 주세요.
 



SK텔레콤 [T월드이용안내] [가려진 정보보기]에서 인증을 했는데도 일부 정보들이 *(별모양)으로 보여요.
SK텔레콤에서는 고객님의 소중한 정보를 보다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해 이동전화번호, 카드번호, 계좌번호 단말기 일련번호 등의 일부 정보는 본인인증 후에도 *(별모양)으로 처리하고 있습니다.





SK텔레콤 [T월드이용안내] [가려진 정보보기] 가려진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화면 하단에 [가려진 정보보기]버튼을 누르시면 본인인증 화면이 보여지며, 이용가능한 본인인증 방식을 선택하여 인증하시면 *(별모양) 또는 ▒(웨하스모양)으로 가려졌던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SK텔레콤 [T월드이용안내] T world 앱 설치 가능한 OS 버전은 어떻게 되나요?
신규로 출시된 T world 앱은
- Android OS 버전 7.0 이상

- iOS OS 버전 13 이상

설치 가능합니다. 최신 OS 버전으로 업데이트 후 이용해 주세요.




SK텔레콤 [T월드이용안내] T world 로그아웃 어떻게 하나요?

T world 채널별 로그아웃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PC웹(www.tworld.co.kr) T world 로그아웃 방법
우측 최상단 MY 아이콘에 마우스 오버 시 나오는 레이어 팝업 內 왼쪽의 "000님(고객님 성함) 반갑습니다." 문구 아래쪽에 있는 "로그아웃" 을 클릭해주세요.

2. 모바일T world(App.) / 모바일 웹(https://m.tworld.co.kr) T world 로그아웃 방법
화면 좌측 최상단 전체메뉴 아이콘(三 모양) 클릭 후 전체메뉴 제일 아래쪽에 있는 "로그아웃"을 클릭해주세요.




SK텔레콤 [T월드이용안내] [일시정지] 해외 체류로 인하여 장기 일시정지를 신청하는 경우, 출국 전에 미리 정지를 신청하면서 정지 시작일을 설정할 수 있나요?
네, 해외 체류로 인하여 장기 일시정지를 신청하시는 경우, 신청할 때 정지 시작일을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T월드 홈페이지/앱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T월드 홈페이지 : 로그인 > MY > 분실/정지/해제 > 휴대폰 분실/정지/해제

- T월드 앱
① 장기 일시정지 신청: 전체 메뉴(三) > 나의 가입 정보 옆 +(열기 아이콘) > 휴대폰 일시정지 > 장기 일시정지

② 장기 일시정지 변경: 전체 메뉴(三) > 나의 가입 정보 내 '일시정지 현황'


출처: T world
FAQ: https://www.tworld.co.kr/web/support/faq/keyword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