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앱/부가서비스 - HD Voice(데이터를 사용한 고음질 음성통화)는 어떻게 이용하나요?
전화를 거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 HD Voice를 이용할 수 있는 기기를 사용 중이며, 기기의 설정 메뉴에서 HD Voice 기능을 활성화한 경우(혹은 HD Voice 기능이 기본적으로 활성화된 기기를 사용하는 경우) HD Voice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설정 방법
- 안드로이드 기기: 전화 > 오른쪽 상단 더 보기 > 설정 > 통화 설정 > HD Voice 설정에서 ‘HD Voice 우선’으로 설정 (단, 2015년 8월 20일(목) 이후 출시된 기기는 HD Voice가 기본적으로 활성화되어 있으며, 이를 비활성화할 수 없습니다.)
- iOS 기기: 설정 > 셀룰러 > LTE 활성화 > ‘음성 및 데이터’로 설정
※ T전화 우선 모드가 설정되어 있는 경우 제조사 모드로 변경한 뒤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SK텔레콤 앱/부가서비스 - 다른 통신사 고객과도 HD Voice(데이터를 사용한 고음질 음성통화)를 이용할 수 있나요?
네. 2015년 11월 23일(월)부터 다른 통신사 고객님과도 HD Voice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전화를 거는 고객님과 받는 고객님 모두 HD Voice를 이용할 수 있는 기기를 사용해야 합니다.
SK텔레콤 앱/부가서비스 [일자별 잔여통화안내] 일자별 잔여통화안내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일자별 잔여통화안내 서비스는 1일~30일 중에서 고객님이 지정하신 날짜(2개 이상 선택 가능)의 오전 9시~오후 5시에, 이용 중인 요금제의 남은 기본 제공량을 문자(SMS)로 알려 드리는 무료 서비스입니다.
가입/해지
- SK텔레콤 지점/대리점/고객센터(114)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 T월드 홈페이지/앱에서는 가입이나 해지를 하실 수 없습니다.
※ 서비스 가입(또는 지정일 변경) 다음 날부터 문자가 발송되며, 31일까지 있는 달에도 1일에서 30일 중에서만 날짜를 지정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 사항
ㆍ문자 발송일 오전 9시를 기준으로 남은 기본 제공량을 안내해 드립니다.
ㆍ실제로 남은 기본 제공량은 약간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단순 참고용 정보이며, 실제 청구되는 요금은 다를 수 있습니다.
ㆍ휴대폰 정지/해제를 하거나 같은 요금제로 다시 변경(A → B → A 요금제)하면, 그달의 마지막 날까지는 일자별 잔여통화안내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하루만 정지한 뒤 해제해도 그달의 마지막 날까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음)
ㆍ착신전환 서비스를 이용 중인 고객님은 일자별 잔여통화안내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출처: TWORLD (SKT)
많이하는 질문 :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