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스마트홈 - [전기료미터] 전기료미터를 설치하면 두꺼비집(분전반)에 이상이 생기지는 않나요?

유플러스 스마트홈 - [전기료미터] 전기료미터를 설치하면 두꺼비집(분전반)에 이상이 생기지는 않나요?
전기료미터를 설치한다고 해서 가정의 전기나 설비에 문제가 생기는 것은 아닙니다.       
일반적으로 오래된 두꺼비집(분전반)을 사용하거나 누전이 발생하는 가정에서 차단기 또는 차단기에 연결된 전선에 이상이 생길 수는 있으니 해당 지역의 전기안전공사에 문의하여 점검을 받아보세요.




유플러스 스마트홈 - [삼성 공기청정기 with U+스마트홈] 삼성 공기청정기 with U+스마트홈이 고장 나면 어디로 연락해야 하나요?

삼성전자 고객센터 1588-3366(유료)로 문의해 주세요.



유플러스 스마트홈 - [린나이 온도조절기 with U+스마트홈] 온도조절기가 고장이 나면 어디로 연락해야 하나요?


린나이 온도조절기 with U+스마트홈
린나이 고객센터 1544-3651(유료)로 문의해 주세요.





유플러스 스마트홈 - [삼성 세탁기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에 등록한 가전제품은 어떻게 삭제하나요?


삼성 스마트홈 앱에서 등록된 제품을 삭제하거나 U+스마트홈 앱에서 해당 제품의 연동을 해제해 주세요.





유플러스 스마트홈 - [수면센서] 잠이 든 시간이 실제 잠든 시간과 다른 것 같아요.


수면센서는 사람의 호흡수와 맥박수를 기반으로 수면을 분석합니다.
스마트폰이나 독서를 하는 등 수면센서 위에서 움직임이 없는 경우 잠든 것으로 감지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스마트홈 - [삼성 세탁기 with U+스마트홈] 삼성 스마트홈 앱은 어떻게 설치하나요?


구글 플레이 스토어 또는 애플 앱 스토어에서 '삼성 스마트홈'을 검색하여 설치해 주세요.
자세한 내용은 제품 사용설명서를 확인해 주세요.




유플러스 스마트홈 - [쿠쿠 공기청정기 with U+스마트홈] 제품 배송 및 AS 문의는 어디에 해야 하나요?


배송 문의는 쿠쿠전자 대리점 1644-6659(유료)로, 제품 A/S 문의는 쿠쿠전자 고객센터 1588-8899(유료)로 전화해 주세요.



출처  엘지 U+  자주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