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 [가입/신청서] 신청서 작성 시 본인인증은 어떻게 하나요?
휴대폰 문자인증으로 본인인증을 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보호와 명의도용 등 고객 피해 예방을 위해 다소 번거롭더라도 필요한 사항입니다.
휴대폰을 통한 본인인증에 어려움이 있는 경우에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전문 상담사가 가입을 도와드립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 ☎1644-7070(매일 9~24시/공휴일도 상담가능)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 [LG 오븐 with U+스마트홈] LG 오븐이 고장 나면 어디로 문의해야 하나요?
LG 서비스 센터 1588-7777로 문의하시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 [LG 오븐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 연결을 위해 LG Smart ThinQ 앱도 설치해야 하나요?
LG Smart ThinQ 앱에서 제품 등록 후 LG전자 ID를 U+스마트홈 을 입력하셔야 연결이 됩니다.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 [LG 냉장고] U+스마트홈 앱 연결을 위해 LG Smart ThinQ 앱도 설치해야 하나요?
LG Smart ThinQ 앱에서 제품 등록 후 LG전자 ID를 U+스마트홈 앱에 입력하셔야 연결이 됩니다.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 기청정기] U+스마트홈 앱에서 LG 공기청정기 원격제어를 실패하거나 실제 제품 상태와 일치하지 않으면 어디로 문의해야 하나요?
LG Smart ThinQ 앱에서 같은 문제가 확인된다면 LG 서비스 센터 1588-7777로 문의해 주세요.
LG Smart ThinQ 앱에서는 정상적으로 동작하지만 U+스마트홈 앱에서만 문제가 확인된다면 U+ 고객센터 101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 [힘펠 복합환풍기] 제품 설치 및 AS문의는 어디에 해야 하나요?
제품 설치 및 AS문의는 힘펠 고객센터(1899-0991)로 하시면 됩니다.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 [LG 로봇청소기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 연결을 위해 LG Smart ThinQ 앱도 설치해야 하나요?
LG Smart ThinQ 앱에서 제품 등록 후 LG전자 ID를 U+스마트홈 앱에 입력하셔야 연결이 됩니다.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 [동작감지센서_Easy 전용] 어떻게 설치하나요?
아래를 참고해 설치해 주세요.
[방법1] 테이블 또는 캐비닛 같은 가구 위에 설치하는 경우 최대한 가장자리에 놓아주세요.
[방법2] 벽면에 설치하는 경우 본체 아래 양면테이프 보호 필름을 떼고 부착해 주세요
[방법3] 본체에 거치대를 부착하고 벽면에 설치하면, 센서 각도를 조절할 수 있어요.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 [동작감지센서_Easy 전용] 동작감지센서 연결끊김 메시지가 사라지지 않으면 어떻게 하나요?
아래 해결 방법을 따라해 주세요.
- 먼저 네트워크 연결에 이상이 없는지 확인해 주세요. 맘카에도 연결 끊김 아이콘이 있다면 와이파이 연결이 끊어졌다는 의미입니다. 와이파이를 다시 연결해 주세요.
- 배터리 상태를 확인해 주세요. 초기화버튼을 1회 눌렀을 때, 상태표시등이 파란색으로 깜빡이지 않으면 배터리를 교체해야 합니다.
- 그래도 사라지지 않으면, 아래 안내에 따라 동작감지센서를 직접 연결해 주세요.
① U+스마트홈 Easy 앱 홈 화면 오른쪽 상단의 [+]버튼을 누른 후 '기기등록'화면에서 [동작감지센서] 선택하기
② '허브 선택' 화면이 나오면 [맘카] 선택하기
③ 맘카 Easy에서 "기기를 연결할 준비가 되었습니다"라는 음성 안내가 나오면 동작감지센서의 초기화버튼을 5초간 길게누르기
④ 맘카 Easy의 "연결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라는 음성 안내를 들은 후, '기기 정보 입력' 화면에서 기기 이름과 위치를 입력하고 [확인] 누르기
⑤ 맘카 Easy에서 "기기를 연결하였습니다"라는 음성 안내가 나오면, 홈화면에서 '연결끊김' 아이콘이 사라졌는지 확인하기
출처 엘지 U+ 자주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