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 [U+ Shop] 기기 불량의 경우, 교환은 어떻게 이루어지나요?
개통 후 14일 이내에 U+ Shop 고객센터(1644-7009)로 연락을 주시거나 가까운 당사 직영점으로 내방해 주시면 됩니다.
※ 제조사 불량 확인서 지참 필수
단, 아이폰/아이패드 제품의 경우, 애플 A/S 센터에서 단말기 교환(착하교체) 가능합니다.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 [U+ Shop] 기존 선택 약정 할인(20%) 고객이 18개월 차 이상일 경우, 할인반환금 없이 변경된 선택 약정 할인(25%)으로 변경이 가능한가요?
기존 선택 약정 할인(통신요금 20% 할인)이 18개월 이상 경과 된 경우에 변경이 가능하며, 할인반환금은 유예됩니다.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 [U+ Shop] 데이터 2배 무약정 프로그램이 무엇인가요?
선택 약정 할인(통신요금 25% 할인)이나 공시지원금(휴대폰 가격 할인)을 선택하지 않고 무약정을 선택한 고객님들께
다른 통신사 대비 월 이용 데이터를 2배로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휴대폰을 새로 구매하지 않아도 고객님이 보유하고 있는 휴대폰에 유심(개인 정보 저장)카드만 가입해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 [간식로봇] 배터리는 얼마나 지속되나요?
2시간이면 충전이 완료됩니다. 그리고 설정에 따라 최대 10시간 이상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45분 휴식 후 15분 운동하고, 다시 45분 휴식 후 15분 운동하는 것을 하루 최대 10회이상 반복할 수 있기 때문에 우리 아이들의 충분한 운동 효과를 이끌어 낼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 [가입신청] 가입신청서를 수정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상담사로 부터 가입 확인 전화가 오면 변경하고 싶은 정보를 말해 주세요.
이후 발생하는 변경 사항은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 1644-7009로 전화 주세요.
요금제나 납부방법 등의 기본 정보 변경은 LG유플러스 고객센터 019-114로 문의하셔도 가능합니다.
※ 고객센터 이용 가능 시간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 토요일 오전 9시~오후 2시
LG유플러스 : 평일 9시~오후 6시
* 낮 12시~오후 1시는 상담사들의 점심시간입니다.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 [주문/결제] 내가 가진 쿠폰은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PC에서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액세서리] 에서 오른쪽 날개 메뉴의 [마이샵] → [쿠폰]에서,
모바일에서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왼쪽상단 메뉴버튼 클릭 시 나타나는 [마이샵] → [쿠폰]에서 보유한 쿠폰의 사용 조건 및 유효기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 [주문/결제] 쿠폰을 사용하지 못하고 결제했어요. 할인쿠폰을 다시 적용할 수 없나요?
배송 단계에 따라 다릅니다. 결제완료 단계에서는 바로 구매를 취소할 수 있습니다.
판매자가 상품을 준비하는 배송준비중 단계에서는 주문취소 신청 버튼을 누른 후 상품 상세 페이지에서 확인되는 판매자에게 직접 연락하여 구매를 취소할 수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출처 엘지 U+ 자주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개통 후 14일 이내에 U+ Shop 고객센터(1644-7009)로 연락을 주시거나 가까운 당사 직영점으로 내방해 주시면 됩니다.
※ 제조사 불량 확인서 지참 필수
단, 아이폰/아이패드 제품의 경우, 애플 A/S 센터에서 단말기 교환(착하교체) 가능합니다.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 [U+ Shop] 기존 선택 약정 할인(20%) 고객이 18개월 차 이상일 경우, 할인반환금 없이 변경된 선택 약정 할인(25%)으로 변경이 가능한가요?
기존 선택 약정 할인(통신요금 20% 할인)이 18개월 이상 경과 된 경우에 변경이 가능하며, 할인반환금은 유예됩니다.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 [U+ Shop] 데이터 2배 무약정 프로그램이 무엇인가요?
선택 약정 할인(통신요금 25% 할인)이나 공시지원금(휴대폰 가격 할인)을 선택하지 않고 무약정을 선택한 고객님들께
다른 통신사 대비 월 이용 데이터를 2배로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휴대폰을 새로 구매하지 않아도 고객님이 보유하고 있는 휴대폰에 유심(개인 정보 저장)카드만 가입해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 [간식로봇] 배터리는 얼마나 지속되나요?
2시간이면 충전이 완료됩니다. 그리고 설정에 따라 최대 10시간 이상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45분 휴식 후 15분 운동하고, 다시 45분 휴식 후 15분 운동하는 것을 하루 최대 10회이상 반복할 수 있기 때문에 우리 아이들의 충분한 운동 효과를 이끌어 낼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 [가입신청] 가입신청서를 수정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상담사로 부터 가입 확인 전화가 오면 변경하고 싶은 정보를 말해 주세요.
이후 발생하는 변경 사항은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 1644-7009로 전화 주세요.
요금제나 납부방법 등의 기본 정보 변경은 LG유플러스 고객센터 019-114로 문의하셔도 가능합니다.
※ 고객센터 이용 가능 시간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 토요일 오전 9시~오후 2시
LG유플러스 : 평일 9시~오후 6시
* 낮 12시~오후 1시는 상담사들의 점심시간입니다.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 [주문/결제] 내가 가진 쿠폰은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PC에서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액세서리] 에서 오른쪽 날개 메뉴의 [마이샵] → [쿠폰]에서,
모바일에서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왼쪽상단 메뉴버튼 클릭 시 나타나는 [마이샵] → [쿠폰]에서 보유한 쿠폰의 사용 조건 및 유효기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 [주문/결제] 쿠폰을 사용하지 못하고 결제했어요. 할인쿠폰을 다시 적용할 수 없나요?
배송 단계에 따라 다릅니다. 결제완료 단계에서는 바로 구매를 취소할 수 있습니다.
판매자가 상품을 준비하는 배송준비중 단계에서는 주문취소 신청 버튼을 누른 후 상품 상세 페이지에서 확인되는 판매자에게 직접 연락하여 구매를 취소할 수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출처 엘지 U+ 자주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