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영상전화(무료)] 별도로 가입신청을 해야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영상전화(무료)
아니요, 별도로 신청하지 않아도 설연휴기간인 22년 1월 29일(토) ~ 2월 2일(수) 동안 영상전화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뮤직] 제공되는 MP3를 모두 사용하였습니다. 추가로 MP3 다운로드 할 수 없을까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무제한음악감상+MP3 다운로드
30/100곡을 모두 사용하셨을 경우 MP3 곡 당 구매가 가능하며, 구매 시 정보 이용료가 부과됩니다.
※ 아이폰 이용 고객이 MP3 다운로드를 원하실 경우 뮤직벨링 APP, U+스토어, U+Lite에서는 불가하며, 엠넷APP을 통해 다운로드 하시기 바랍니다.
유플러스 [로그인플러스] 이용사이트 관리는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로그인플러스
로그인플러스 가입 후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서비스가 적용된 제휴사이트를 등록하는 것입니다.
서비스 가입 후 반드시 이용사이트를 등록하셔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가입 후 이용사이트 미등록 시 가입시점에서 3일 후 이용사이트 등록 안내 문자메시지(SMS) 및 등록을 위한 이메일이 가입 시 등록된 주소로 발송됩니다.
(미등록 시 등록요청 문자/이메일 발송 후 30일 기점으로 재발송 됨)
유플러스 [U+영화월정액] PC로 U+영화월정액을 시청할 때 플레이어는 어디서 설치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 영화월정액
U+영화월정액 홈페이지 www.uflix.co.kr에 접속 후 화면 오른쪽 위에 있는 [이용안내] → [서비스소개]를 누르세요.
'플레이어 다운로드'를 통해 설치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문자알림음] 아이폰은 문자알림음 구매가 불가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문자알림음
U+ Lite 문자알림음 서비스는 U+ Lite 지원이 되는 단말에서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아이폰(A1586/A1524)은 U+ Lite가 지원되지 않아 U+ 벨소리 서비스에서 벨소리 구매 및 선물 수신이 불가합니다.
유플러스 [원내비] APP 다운로드시 데이터 통화료는 무료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원내비
App 다운로드 시 사용자의 가입요금제 내 데이터에서 차감되며, 무료 이용 데이터 소진 시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발생합니다.
유플러스 [LTE 청소년에듀] 수강 신청 시 원하는 시간이 선택되지 않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LTE 청소년에듀
선택하신 수업시간에 강의 가능한 강사가 없기 때문이며, 이러한 경우 선택 가능한 다른 시간을 선택하시거나 날짜를 바꿔 신청 부탁드립니다.
츨처: LG 유플러스 많이묻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영상전화(무료)
아니요, 별도로 신청하지 않아도 설연휴기간인 22년 1월 29일(토) ~ 2월 2일(수) 동안 영상전화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뮤직] 제공되는 MP3를 모두 사용하였습니다. 추가로 MP3 다운로드 할 수 없을까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무제한음악감상+MP3 다운로드
30/100곡을 모두 사용하셨을 경우 MP3 곡 당 구매가 가능하며, 구매 시 정보 이용료가 부과됩니다.
※ 아이폰 이용 고객이 MP3 다운로드를 원하실 경우 뮤직벨링 APP, U+스토어, U+Lite에서는 불가하며, 엠넷APP을 통해 다운로드 하시기 바랍니다.
유플러스 [로그인플러스] 이용사이트 관리는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로그인플러스
로그인플러스 가입 후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서비스가 적용된 제휴사이트를 등록하는 것입니다.
서비스 가입 후 반드시 이용사이트를 등록하셔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가입 후 이용사이트 미등록 시 가입시점에서 3일 후 이용사이트 등록 안내 문자메시지(SMS) 및 등록을 위한 이메일이 가입 시 등록된 주소로 발송됩니다.
(미등록 시 등록요청 문자/이메일 발송 후 30일 기점으로 재발송 됨)
유플러스 [U+영화월정액] PC로 U+영화월정액을 시청할 때 플레이어는 어디서 설치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 영화월정액
U+영화월정액 홈페이지 www.uflix.co.kr에 접속 후 화면 오른쪽 위에 있는 [이용안내] → [서비스소개]를 누르세요.
'플레이어 다운로드'를 통해 설치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문자알림음] 아이폰은 문자알림음 구매가 불가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문자알림음
U+ Lite 문자알림음 서비스는 U+ Lite 지원이 되는 단말에서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아이폰(A1586/A1524)은 U+ Lite가 지원되지 않아 U+ 벨소리 서비스에서 벨소리 구매 및 선물 수신이 불가합니다.
유플러스 [원내비] APP 다운로드시 데이터 통화료는 무료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원내비
App 다운로드 시 사용자의 가입요금제 내 데이터에서 차감되며, 무료 이용 데이터 소진 시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발생합니다.
유플러스 [LTE 청소년에듀] 수강 신청 시 원하는 시간이 선택되지 않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LTE 청소년에듀
선택하신 수업시간에 강의 가능한 강사가 없기 때문이며, 이러한 경우 선택 가능한 다른 시간을 선택하시거나 날짜를 바꿔 신청 부탁드립니다.
츨처: LG 유플러스 많이묻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