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필링알리미] 필링알리미 SMS는 언제 받을수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필링알리미
필링알리미 SMS는 매월 15일마다 발송됩니다.
단, 15일이 휴일인 경우 다음 영업일에 발송됩니다.
유플러스 [콜메시지] iPhone USIM 교체 후 ‘콜메시지’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콜메시지
통화도우미 앱 > 더보기 > 휴대폰 번호 재인증을 통해 인증 후 사용이 가능합니다.
(단, 자사 단말로 장착하는 경우만 이용 가능)
유플러스 [PASS부동산지키미] 신용정보 관련해서 문의하고 싶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부동산지키미
신용정보 관련 사항은 NICE평가정보 고객센터 1600-1533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유플러스 [PASS 휴대폰번호 로그인] 서비스를 해외에서 이용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휴대폰번호 로그인
해외에서는 사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단, 해외 로밍을 하는 경우 또는 PASS앱을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환경에서는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유플러스 [벨음세곡] 아이폰으로 벨소리를 어떻게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벨음세곡
아이폰은 애플(ioS) 운영체제로 인해 벨소리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아이폰 고객은 벨음세곡에 가입 후, U+뮤직벨링 모바일 웹사이트 musicbellring.com를 통해 통화연결음을 매달 3건씩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 휴대폰에 설치된 네이버, 구글, 크롬, 사파리 등 인터넷 앱을 통해 웹사이트에 접속하세요.
유플러스 [USIM 스마트인증] 법인(기업용) 인증서도 사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USIM 스마트인증(라온시큐어)
개인 인증서만 사용 가능 합니다.
유플러스 [060한도차단] 차단된 다음 달 1일이 되었는데, 차단이 해제되지 않았어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060한도차단
시스템 특성상 순차적으로 차단이 해제되어 실제 반영되기까지 시간이 조금 걸릴 수 있습니다.
1일 낮 12시가 지났는데도 해제되지 않는다면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14(무료) 또는 1544-0010(유료)으로 문의해 주세요.
츨처: LG 유플러스 많이묻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필링알리미
필링알리미 SMS는 매월 15일마다 발송됩니다.
단, 15일이 휴일인 경우 다음 영업일에 발송됩니다.
유플러스 [콜메시지] iPhone USIM 교체 후 ‘콜메시지’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콜메시지
통화도우미 앱 > 더보기 > 휴대폰 번호 재인증을 통해 인증 후 사용이 가능합니다.
(단, 자사 단말로 장착하는 경우만 이용 가능)
유플러스 [PASS부동산지키미] 신용정보 관련해서 문의하고 싶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부동산지키미
신용정보 관련 사항은 NICE평가정보 고객센터 1600-1533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유플러스 [PASS 휴대폰번호 로그인] 서비스를 해외에서 이용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휴대폰번호 로그인
해외에서는 사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단, 해외 로밍을 하는 경우 또는 PASS앱을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환경에서는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유플러스 [벨음세곡] 아이폰으로 벨소리를 어떻게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벨음세곡
아이폰은 애플(ioS) 운영체제로 인해 벨소리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아이폰 고객은 벨음세곡에 가입 후, U+뮤직벨링 모바일 웹사이트 musicbellring.com를 통해 통화연결음을 매달 3건씩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 휴대폰에 설치된 네이버, 구글, 크롬, 사파리 등 인터넷 앱을 통해 웹사이트에 접속하세요.
유플러스 [USIM 스마트인증] 법인(기업용) 인증서도 사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USIM 스마트인증(라온시큐어)
개인 인증서만 사용 가능 합니다.
유플러스 [060한도차단] 차단된 다음 달 1일이 되었는데, 차단이 해제되지 않았어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060한도차단
시스템 특성상 순차적으로 차단이 해제되어 실제 반영되기까지 시간이 조금 걸릴 수 있습니다.
1일 낮 12시가 지났는데도 해제되지 않는다면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14(무료) 또는 1544-0010(유료)으로 문의해 주세요.
츨처: LG 유플러스 많이묻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