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디즈니+] 디즈니+ 계정을 등록하고 싶어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디즈니+
U+ 디즈니+ 요금제 또는 월정액 서비스에 가입하면, URL(인터넷 주소) 링크가 문자메시지로 전송됩니다.
문자메시지에 있는 URL 링크를 눌러 ‘디즈니+ 계정 등록하기’ 화면으로 이동한 다음, 디즈니+ 계정을 등록해 주세요.
U+ 디즈니+ 요금제 또는 월정액 서비스에 가입한 날 문자메시지를 받지 못했다면, U+고객센터 114번(무료)으로 문의해 주세요.
■ 더 자세한 설명이 필요하세요?
LG유플러스 홈페이지의 1:1 문의하기를 이용하시면, 상담사의 정확한 답변을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 1:1 문의하기
LG유플러스 홈페이지 www.uplus.co.kr 접속 후 로그인 → [고객지원] → [문의하기] → [1:1 문의하기] → 화면 안내에 따라 정보 및 문의 내용 입력 → [보내기]
유플러스 [U+가족지킴이] SOS긴급호출 기능은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U+가족지킴이
보호대상자가 SOS긴급호출을 하면 보호자에게 자동으로 위급 상황을 알려주는 기능입니다.
기기별 SOS긴급호출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스마트폰 이용 고객
: 널지켜줄게 메인 화면에서 SOS긴급호출 버튼을 누르세요.
SOS긴급호출 버튼을 누르면 안드로이드폰의 경우 보호자에게 자동으로 전화가 걸리지만
아이폰의 경우 다이얼 화면으로 이동되며 통화버튼을 직접 눌러야 합니다.
- 키즈워치, U+안심알리미 이용 고객
: 기기에서 SOS긴급호출 버튼을 누르세요.
유플러스 [U+모바일tv] 구매한 콘텐츠 목록을 삭제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모바일tv
구매한 목록은 1년간 보관되며, 임의로 삭제할 수 없습니다. 대신 비밀번호를 설정하여 숨길 수 있습니다.
앱의 [메뉴(≡)]→[설정]→[잠금 설정 관리]→[구매내역 잠금]을 체크해서 구매한 내역이 표시되지 않도록 숨길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소호링] 소호링에 주문제작한 멘트가 있습니다.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소호링
소호링APP에서만 다음과 같이 주문제작한 멘트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소호링APP → My메뉴 → 주문제작내역 페이지에서 멘트내용, 성우선택, 배경음악선택, 설정선택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소호링APP은 구글PLAY, ONE store에서 다운이 가능합니다.
※ 아이폰 사용 고객은 소호링APP 이용이 불가능합니다.(추후 지원 예정)
유플러스 [Apple Music] 안드로이드 휴대폰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Apple Music에 가입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Apple Music
Apple Music은 아이폰(iOS 8.4버전 이상), 안드로이드 마시멜로우(6.0버전) 이상의 휴대폰을 이용중이라면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츨처: LG 유플러스 많이묻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디즈니+
U+ 디즈니+ 요금제 또는 월정액 서비스에 가입하면, URL(인터넷 주소) 링크가 문자메시지로 전송됩니다.
문자메시지에 있는 URL 링크를 눌러 ‘디즈니+ 계정 등록하기’ 화면으로 이동한 다음, 디즈니+ 계정을 등록해 주세요.
U+ 디즈니+ 요금제 또는 월정액 서비스에 가입한 날 문자메시지를 받지 못했다면, U+고객센터 114번(무료)으로 문의해 주세요.
■ 더 자세한 설명이 필요하세요?
LG유플러스 홈페이지의 1:1 문의하기를 이용하시면, 상담사의 정확한 답변을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 1:1 문의하기
LG유플러스 홈페이지 www.uplus.co.kr 접속 후 로그인 → [고객지원] → [문의하기] → [1:1 문의하기] → 화면 안내에 따라 정보 및 문의 내용 입력 → [보내기]
유플러스 [U+가족지킴이] SOS긴급호출 기능은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U+가족지킴이
보호대상자가 SOS긴급호출을 하면 보호자에게 자동으로 위급 상황을 알려주는 기능입니다.
기기별 SOS긴급호출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스마트폰 이용 고객
: 널지켜줄게 메인 화면에서 SOS긴급호출 버튼을 누르세요.
SOS긴급호출 버튼을 누르면 안드로이드폰의 경우 보호자에게 자동으로 전화가 걸리지만
아이폰의 경우 다이얼 화면으로 이동되며 통화버튼을 직접 눌러야 합니다.
- 키즈워치, U+안심알리미 이용 고객
: 기기에서 SOS긴급호출 버튼을 누르세요.
유플러스 [U+모바일tv] 구매한 콘텐츠 목록을 삭제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모바일tv
구매한 목록은 1년간 보관되며, 임의로 삭제할 수 없습니다. 대신 비밀번호를 설정하여 숨길 수 있습니다.
앱의 [메뉴(≡)]→[설정]→[잠금 설정 관리]→[구매내역 잠금]을 체크해서 구매한 내역이 표시되지 않도록 숨길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소호링] 소호링에 주문제작한 멘트가 있습니다.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소호링
소호링APP에서만 다음과 같이 주문제작한 멘트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소호링APP → My메뉴 → 주문제작내역 페이지에서 멘트내용, 성우선택, 배경음악선택, 설정선택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소호링APP은 구글PLAY, ONE store에서 다운이 가능합니다.
※ 아이폰 사용 고객은 소호링APP 이용이 불가능합니다.(추후 지원 예정)
유플러스 [Apple Music] 안드로이드 휴대폰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Apple Music에 가입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Apple Music
Apple Music은 아이폰(iOS 8.4버전 이상), 안드로이드 마시멜로우(6.0버전) 이상의 휴대폰을 이용중이라면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츨처: LG 유플러스 많이묻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