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스마트 공동인증] PUSH 가 오지 않아요! PUSH를 받지 못하는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스마트공동인증(드림시큐리티)
스마트폰에서 서비스요청 수신이 안 되는 경우 와이파이 또는 데이터 네트워크가 활성화 되어있는지 확인 후 재전송 또는 재시도 하세요.
와이파이의 경우 수신감도가 좋지 않으면 서비스속도가 지연될 수 있으니, 원할한 서비스를 위해 3G/LTE 데이터 네트워크로 이용 부탁드립니다.
해외에서는 와이파이를 제외한 네트워크 망에서 PUSH를 받을 수 없습니다.
기타의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유플러스 [원내비] 일반 웹서핑과 비교 시 데이터 소모량이 얼마나 차이 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원내비
원내비 내 서비스 이용 시 데이터통화료는 무료로 제공됩니다.
유플러스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모바일) 2인 이용권_멤버십] 가입이 불가한 요금제나 부가서비스가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모바일) 2인 이용권_멤버십
지니뮤직 음악감상 서비스가 포함되어 있는 요금제 및 부가서비스에 가입되어 있을 경우, 동일한 서비스가 중복되어 멤버십 할인 상품 가입이 불가합니다.
유플러스 [U+데이터충전소] 데이터를 선물 하는 경우, 주소록에 입력된 전화번호가 자동으로 연동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U+데이터충전소
앱을 최초 실행 시, 휴대폰 주소록을 이용할 수 있도록 권한을 허용해야 자동으로 반영됩니다.
전화번호를 검색하는 경우 숫자 네자리로도 검색할 수 있습니다.
이름을 검색하는 경우 한 글자 및 초성 검색도 가능하나 주소록에 입력된 이름을 기준으로 첫 글자 초성부터 검색해 주셔야 합니다.
예시 : ‘홍길동’을 찾는 경우 ㅎㄱㄷ 으로 검색해야 하며, ㄱㄷ 으로 검색하는 경우 찾을 수 없음
유플러스 [로그인플러스] 보안방식은 어떻게 설정하고 변경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로그인플러스
로그인플러스 홈페이지 ‘서비스설정’의 ‘보안방식 변경’에서 본인확인 후 설정/변경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U+모바일tv] '나의 무료'의 영상은 모두 무료로 시청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모바일tv
'나의 무료관'은 가입한 요금제 기준으로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 콘텐츠를 보여 드립니다.
유플러스 [U+모바일tv] 앱을 업데이트한 후, 예전에 받은 쿠폰이 사라졌어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모바일tv
앱 업데이트로 인해 쿠폰이 삭제되지는 않습니다.
[U+모바일tv]→[메뉴(≡)]→ [쿠폰]→[쿠폰내역]에서 확인해 주세요.
츨처: LG 유플러스 많이묻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스마트공동인증(드림시큐리티)
스마트폰에서 서비스요청 수신이 안 되는 경우 와이파이 또는 데이터 네트워크가 활성화 되어있는지 확인 후 재전송 또는 재시도 하세요.
와이파이의 경우 수신감도가 좋지 않으면 서비스속도가 지연될 수 있으니, 원할한 서비스를 위해 3G/LTE 데이터 네트워크로 이용 부탁드립니다.
해외에서는 와이파이를 제외한 네트워크 망에서 PUSH를 받을 수 없습니다.
기타의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유플러스 [원내비] 일반 웹서핑과 비교 시 데이터 소모량이 얼마나 차이 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원내비
원내비 내 서비스 이용 시 데이터통화료는 무료로 제공됩니다.
유플러스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모바일) 2인 이용권_멤버십] 가입이 불가한 요금제나 부가서비스가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모바일) 2인 이용권_멤버십
지니뮤직 음악감상 서비스가 포함되어 있는 요금제 및 부가서비스에 가입되어 있을 경우, 동일한 서비스가 중복되어 멤버십 할인 상품 가입이 불가합니다.
유플러스 [U+데이터충전소] 데이터를 선물 하는 경우, 주소록에 입력된 전화번호가 자동으로 연동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U+데이터충전소
앱을 최초 실행 시, 휴대폰 주소록을 이용할 수 있도록 권한을 허용해야 자동으로 반영됩니다.
전화번호를 검색하는 경우 숫자 네자리로도 검색할 수 있습니다.
이름을 검색하는 경우 한 글자 및 초성 검색도 가능하나 주소록에 입력된 이름을 기준으로 첫 글자 초성부터 검색해 주셔야 합니다.
예시 : ‘홍길동’을 찾는 경우 ㅎㄱㄷ 으로 검색해야 하며, ㄱㄷ 으로 검색하는 경우 찾을 수 없음
유플러스 [로그인플러스] 보안방식은 어떻게 설정하고 변경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로그인플러스
로그인플러스 홈페이지 ‘서비스설정’의 ‘보안방식 변경’에서 본인확인 후 설정/변경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U+모바일tv] '나의 무료'의 영상은 모두 무료로 시청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모바일tv
'나의 무료관'은 가입한 요금제 기준으로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 콘텐츠를 보여 드립니다.
유플러스 [U+모바일tv] 앱을 업데이트한 후, 예전에 받은 쿠폰이 사라졌어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모바일tv
앱 업데이트로 인해 쿠폰이 삭제되지는 않습니다.
[U+모바일tv]→[메뉴(≡)]→ [쿠폰]→[쿠폰내역]에서 확인해 주세요.
츨처: LG 유플러스 많이묻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