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LTE블랙박스] 안드로이드 폰이나 아이폰 상관없이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가요?

유플러스 [U+ LTE블랙박스] 안드로이드 폰이나 아이폰 상관없이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U+ LTE블랙박스

U+ LTE블랙박스 서비스는 안드로이드형 App만 출시(전체 92 % )하며, iOS 형 App은 추후 서비스 고도화 시 추가 개발 예정입니다. (2015년 상반기)




유플러스 [소호링] 소호링 설정 시 기본 설정외에 다른 설정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소호링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기본 설정외에 시간대음, 기념일음, 요일음 설정이 가능합니다.
   
① 앱 : 소호링 앱 → My메뉴 → 재설정함 (구매한지 1년이 지나 보관함에 없는 소호링의 경우,
              소호링 서비스 센터(1661-4545)로 연락주시면 즉시설정 가능.
② 유선 : 개인 → 상품소개 → 모바일상품보기 → 모바일부가서비스 → 뮤직 → 통화연결음 → [상단]이용하기 → 보관함 → 내 설정보기
③ 소호링 서비스센터(1661-4545)로 연락주시면 즉시 설정(구매한지 1년이 지나 보관함에 없는 소호링도 설정 가능)
   
※ LG U+ 홈페이지를 이용시에는 별도의 정보이용료나 통화료가 부과되지 않습니다.
※ 지금 재생중인 소호링의 경우, 현재 설정되어 있는 소호링 확인만 가능하며, 링 설정의 경우 재설정 함에서만 이루어집니다.
※ 소호링 앱은 구글PLAY, ONE store에서 다운이 가능합 니다.
※ 아이폰 사용 고객은 소호링 앱 이용이 불가능합니다.(추후 지원 예정)




유플러스 [원넘버_공통] 듀얼넘버 서비스와 함께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원넘버

듀얼넘버 서비스와 중복으로 이용할 수 없습니다.



유플러스 [PASS 금융사기방지] 보험금을 청구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금융사기방지

PASS 앱 실행 후 첫 화면에서 ‘PASS 금융사기방지 ’ 관련 배너를 선택 → [금융사기보상] → [보상신청하기]를 누르세요.
또는 핀브릿지 고객센터(1688-4102)에서도 보험금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모션키] 가입 및 해지 문자메시지를 받지 못했어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모션키

통신사 네트워크 오류로 받지 못할 수 있습니다.
또한, 통신사 및 일반 스팸차단 서비스 이용 중일 경우, 해당 번호가 차단될 수 있으니 설정 여부를 확인해 주세요.



유플러스 [전화번호안심로그인] 본인의 의지와 상관없이 해지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전화번호안심로그인

본인의 의지와 상관없이 통신사, 단말기(기기), 번호, USIM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자체적으로 부가서비스를 해지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번호안내 서비스] 일시적으로 서비스를 사용하지 않으려고 하는데 꼭 탈퇴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번호안내 서비스

주소록 설정 > 번호안내 서비스에서 토글버튼 Off 시 탈퇴처리 되며 주소록에서 관련 기능들이 노출되지 않습니다.
토글버튼 Off 시 무조건 탈퇴 처리되며, 다시 토글버튼 On 하여 재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츨처:  LG 유플러스   많이묻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