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전화번호안심로그인] USIM을 변경한 경우에는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전화번호안심로그인
USIM을 변경한 경우에는 다시 계정을 등록해야 합니다.
상품가입 불가능한 단말로 USIM 변경 시 통신사 정책에 따라 처리됩니다.
LG [콜메시지] 나의 별명, 애칭을 상대방 휴대폰에 표시해주는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콜메시지
LG U+ 콜메시지 서비스를 신청하시면 통화 발신 시, 내가 설정한 나만의 애칭을 상대방의 휴대폰에 표시할 수 있습니다.
아래와 같은 상황에 콜메시지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해보세요.
- 통통 튀는 개성만점 나만의 애칭, 이름을 상대방에게 보여주고 싶을 때
- 기념일 등 특별한 날의 기분, 상태를 상대방에게 알리고 싶을 때
- 업무상 내 정보를 어필하고 싶을 때
* 콜메시지 서비스는 LG U+ 고객에게만 설정 정보가 노출 됩니다.
홈페이지 또는 통화도우미App을 통해 간편하게 설정 가능합니다.
▶ 통화도우미App 바로가기
- 안드로이드 : http://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lgt.call
- 아이폰(iOS) : https://appsto.re/kr/UaV04.i
LG [원키퍼 서비스 가입 및 해지] 휴대폰을 일시 정지하는 경우에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원키퍼 > 서비스 가입 및 해지
와이파이로 접속하시면 이용 가능합니다.
LG [스마트 공동인증] “접속에 실패하였습니다. 처음부터 다시 접속하세요.” 라는 메시지가 PC에서 뜹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스마트공동인증(드림시큐리티)
PC 에서 휴대폰 번호를 입력 후 휴대폰에서 아무 작업도 하지 않으신 건 아닌가요?
스마트공동인증 서비스는 휴대폰과 PC 간 유무선 연동 서비스 입니다.
PC에서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셨으면 휴대폰에서도 앱을 실행시켜 PC와 연동시켜주셔야 서비스가 진행되며,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인증서 휴대폰 저장/PC 전송이 가능합니다.
LG [벨소리] WEB에서 미리듣기가 되지 않아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벨소리
U+ 홈페이지 벨소리는 익스플로어 7~11 버전에서 최적화된 서비스로 IE 브라우저 외 크롬, 파이어폭스, 오페라 등의 브라우저에서는 미리듣기가 지원되지 않으니 익스플로러 7~11 버전에서 사용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스마트폰 이용 고객께서는 뮤직벨링APP을 이용하실 경우 더욱 쉽고 편하게 이용 가능합니다.
▶ 익스플로러 7~11 버전 사용중인데 미리듣기가 안될 경우
① 미디 볼륨 조절 체크
- 작업 표시줄 오른쪽 끝
B32 시간이 나와 있는 부분에서 스피커 아이콘에 마우스를 대고 오른쪽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 볼륨조절 열기를 누르신 후 미디 밸런스에 음소거가 선택되어 있다면 선택 및 제거해 주세요.
또는 Synthesizer 밸런스에 선택되어 있지 않다면 선택해 주세요.
- 미디 볼륨을 작게 하셔도 안 들릴 수 있습니다.
② 미디 장치 체크
- [제어판] → [멀티미디어] → [MIDI]에 Synthesizer가 선택 안 되어 있다면 선택 후 적용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 'External~', 'MPU~'가 선택되어 있다면 다른 것으로 선택해 주세요.
- 만약 'External~', 'MPU~'만 있다면 사운드 카드를 다시 한번 설치해 주세요.
③ 미디어 플레이어 체크
- 미디어 플레이어를 실행시킵니다.
- [도구] → [옵션] → [형식]에 'MIDI'가 체크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 체크가 안 되어 있다면 체크해 주세요.
다른 음악 파일이나, 플래쉬 등을 실행하고 있을 경우에는 벨 미리듣기가 재생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와 같은 경우에는 다른 프로그램을 잠시 중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LG 유플러스 많이묻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전화번호안심로그인
USIM을 변경한 경우에는 다시 계정을 등록해야 합니다.
상품가입 불가능한 단말로 USIM 변경 시 통신사 정책에 따라 처리됩니다.
LG [콜메시지] 나의 별명, 애칭을 상대방 휴대폰에 표시해주는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콜메시지
LG U+ 콜메시지 서비스를 신청하시면 통화 발신 시, 내가 설정한 나만의 애칭을 상대방의 휴대폰에 표시할 수 있습니다.
아래와 같은 상황에 콜메시지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해보세요.
- 통통 튀는 개성만점 나만의 애칭, 이름을 상대방에게 보여주고 싶을 때
- 기념일 등 특별한 날의 기분, 상태를 상대방에게 알리고 싶을 때
- 업무상 내 정보를 어필하고 싶을 때
* 콜메시지 서비스는 LG U+ 고객에게만 설정 정보가 노출 됩니다.
홈페이지 또는 통화도우미App을 통해 간편하게 설정 가능합니다.
▶ 통화도우미App 바로가기
- 안드로이드 : http://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lgt.call
- 아이폰(iOS) : https://appsto.re/kr/UaV04.i
LG [원키퍼 서비스 가입 및 해지] 휴대폰을 일시 정지하는 경우에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원키퍼 > 서비스 가입 및 해지
와이파이로 접속하시면 이용 가능합니다.
LG [스마트 공동인증] “접속에 실패하였습니다. 처음부터 다시 접속하세요.” 라는 메시지가 PC에서 뜹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스마트공동인증(드림시큐리티)
PC 에서 휴대폰 번호를 입력 후 휴대폰에서 아무 작업도 하지 않으신 건 아닌가요?
스마트공동인증 서비스는 휴대폰과 PC 간 유무선 연동 서비스 입니다.
PC에서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셨으면 휴대폰에서도 앱을 실행시켜 PC와 연동시켜주셔야 서비스가 진행되며,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인증서 휴대폰 저장/PC 전송이 가능합니다.
LG [벨소리] WEB에서 미리듣기가 되지 않아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벨소리
U+ 홈페이지 벨소리는 익스플로어 7~11 버전에서 최적화된 서비스로 IE 브라우저 외 크롬, 파이어폭스, 오페라 등의 브라우저에서는 미리듣기가 지원되지 않으니 익스플로러 7~11 버전에서 사용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스마트폰 이용 고객께서는 뮤직벨링APP을 이용하실 경우 더욱 쉽고 편하게 이용 가능합니다.
▶ 익스플로러 7~11 버전 사용중인데 미리듣기가 안될 경우
① 미디 볼륨 조절 체크
- 작업 표시줄 오른쪽 끝
B32 시간이 나와 있는 부분에서 스피커 아이콘에 마우스를 대고 오른쪽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 볼륨조절 열기를 누르신 후 미디 밸런스에 음소거가 선택되어 있다면 선택 및 제거해 주세요.
또는 Synthesizer 밸런스에 선택되어 있지 않다면 선택해 주세요.
- 미디 볼륨을 작게 하셔도 안 들릴 수 있습니다.
② 미디 장치 체크
- [제어판] → [멀티미디어] → [MIDI]에 Synthesizer가 선택 안 되어 있다면 선택 후 적용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 'External~', 'MPU~'가 선택되어 있다면 다른 것으로 선택해 주세요.
- 만약 'External~', 'MPU~'만 있다면 사운드 카드를 다시 한번 설치해 주세요.
③ 미디어 플레이어 체크
- 미디어 플레이어를 실행시킵니다.
- [도구] → [옵션] → [형식]에 'MIDI'가 체크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 체크가 안 되어 있다면 체크해 주세요.
다른 음악 파일이나, 플래쉬 등을 실행하고 있을 경우에는 벨 미리듣기가 재생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와 같은 경우에는 다른 프로그램을 잠시 중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LG 유플러스 많이묻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