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U+ 골프] U+골프 앱이란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 골프
KLPGA 경기에 관한 모든 생중계 및 차별화된 콘텐츠를 제공하는 서비스로 U+골프 앱에서만 독점으로 제공하는 "인기선수 독점중계" 및 "출전선수 스윙보기 영상"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U+골프」 자세히 보기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css/pord/cosv/cosv/RetrievePsMbSDmsgInfo.hpi?catgCd=51438&prodCdKey=Z100000708
유플러스 [U+영화월정액] U+모바일tv 앱을 실행했더니 U+ID로 로그인하지 않았는데, 휴대폰 번호로 자동 로그인 되어있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 영화월정액
안드로이드 휴대폰을 이용하는 LG유플러스 고객님은 휴대폰 번호로 자동 로그인됩니다.
U+tv와 U+영화월정액 홈페이지에서도 이용하시려면, U+ID로 로그인해 주세요.
유플러스 [U+영화월정액] 태블릿에서도 영화를 감상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 영화월정액
U+영화월정액 베이지 또는 프리미엄 요금제에 가입한 경우 하나의 아이디로 최대 2~3대의 기기에 동시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 번호로 자동 로그인한 고객은 [설정]→[ID만들기]에서 아이디를 만들어 이용하세요.
유플러스 [U+ 데이터상품권] U+ 데이터상품권을 몇 개까지 등록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U+ 데이터상품권 > 기본정보
부가서비스 가입 개수 기준으로 최대 10개까지 등록 가능하고, 잔여량 소진 시 부가서비스 자동 해지되어 잔여량 소진 시마다 추가 등록 가능합니다.
유플러스 [PASS 인증서] 인증 요청은 어떻게 오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인증서
인증 요청은 앱 푸시 알림을 통해 발송됩니다.
인증 요청 정보를 확인한 후 PASS 앱 비밀번호 6자리를 입력하거나 지문, 홍채, 얼굴 인식을 하면 전자서명을 통한 인증이 완료됩니다.
향후 QR 코드를 통한 인증 요청 방식도 추가할 예정입니다.
유플러스 [통화연결음_청각장애인] 통화연결음_청각장애인 서비스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통화연결음_청각장애인
LG유플러스 U+고객센터 앱에서만 가입할 수 있습니다.
• U+고객센터 앱
메인화면 상단 ‘U봇에게 물어보세요!’를 눌러 ‘채팅’ 입력 → [채팅 상담사 연결하기] → ‘통화연결음_청각장애인’ 입력 후 상담하기
유플러스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모바일) 2인 이용권_멤버십] 멤버십 할인 기간 중 상품을 해지했습니다. 멤버십 포인트 환급받을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모바일) 2인 이용권_멤버십
멤버십 정책 상 차감 된 포인트는 환급되지 않습니다.
츨처: LG 유플러스 많이묻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 골프
KLPGA 경기에 관한 모든 생중계 및 차별화된 콘텐츠를 제공하는 서비스로 U+골프 앱에서만 독점으로 제공하는 "인기선수 독점중계" 및 "출전선수 스윙보기 영상"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U+골프」 자세히 보기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css/pord/cosv/cosv/RetrievePsMbSDmsgInfo.hpi?catgCd=51438&prodCdKey=Z100000708
유플러스 [U+영화월정액] U+모바일tv 앱을 실행했더니 U+ID로 로그인하지 않았는데, 휴대폰 번호로 자동 로그인 되어있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 영화월정액
안드로이드 휴대폰을 이용하는 LG유플러스 고객님은 휴대폰 번호로 자동 로그인됩니다.
U+tv와 U+영화월정액 홈페이지에서도 이용하시려면, U+ID로 로그인해 주세요.
유플러스 [U+영화월정액] 태블릿에서도 영화를 감상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 영화월정액
U+영화월정액 베이지 또는 프리미엄 요금제에 가입한 경우 하나의 아이디로 최대 2~3대의 기기에 동시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 번호로 자동 로그인한 고객은 [설정]→[ID만들기]에서 아이디를 만들어 이용하세요.
유플러스 [U+ 데이터상품권] U+ 데이터상품권을 몇 개까지 등록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U+ 데이터상품권 > 기본정보
부가서비스 가입 개수 기준으로 최대 10개까지 등록 가능하고, 잔여량 소진 시 부가서비스 자동 해지되어 잔여량 소진 시마다 추가 등록 가능합니다.
유플러스 [PASS 인증서] 인증 요청은 어떻게 오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인증서
인증 요청은 앱 푸시 알림을 통해 발송됩니다.
인증 요청 정보를 확인한 후 PASS 앱 비밀번호 6자리를 입력하거나 지문, 홍채, 얼굴 인식을 하면 전자서명을 통한 인증이 완료됩니다.
향후 QR 코드를 통한 인증 요청 방식도 추가할 예정입니다.
유플러스 [통화연결음_청각장애인] 통화연결음_청각장애인 서비스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통화연결음_청각장애인
LG유플러스 U+고객센터 앱에서만 가입할 수 있습니다.
• U+고객센터 앱
메인화면 상단 ‘U봇에게 물어보세요!’를 눌러 ‘채팅’ 입력 → [채팅 상담사 연결하기] → ‘통화연결음_청각장애인’ 입력 후 상담하기
유플러스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모바일) 2인 이용권_멤버십] 멤버십 할인 기간 중 상품을 해지했습니다. 멤버십 포인트 환급받을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모바일) 2인 이용권_멤버십
멤버십 정책 상 차감 된 포인트는 환급되지 않습니다.
츨처: LG 유플러스 많이묻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