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PASS 인증서] PASS 인증서 서비스를 해지하고 싶어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인증서
PASS 앱 메인화면에서 [설정]→[부가서비스 설정]→[PASS 인증서]→[PASS 인증서 동의 철회]를 하면 서비스를 해지할 수 있습니다.
해지 후 다시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인증서를 새로 발급받아야 합니다.
LG [PASS 휴대폰번호 로그인] 서비스 이용 중 번호 변경을 한 경우에도 계속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휴대폰번호 로그인
PASS 휴대폰번호 로그인 서비스를 사용하던 핸드폰 번호가 변경된 경우, PASS앱을 새로 설치하시고, 본인인증 / PASS앱 동의 / PASS서비스 동의 과정을 거쳐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LG [비즈링] 비즈링 시간대를 개인마다 다르게 설정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비즈링 서비스는 1개 회사나 단체가 모두 같은 서비스 시간대를 사용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개별적으로 시간대를 달리하여 사용하는 것은 현재 불가합니다.
LG [번호변경안내(유료)] 서비스 이용료는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번호변경안내(유료)
무료로 1년 제공되며, 이후 번호변경안내(유료)로 신청 기간 내 가입 시 서비스 지속 이용 가능합니다.
(단, 이전 번호가 01X 인 경우 무료서비스 재가입 가능)
LG [PASS신용관리] 신용정보 푸시 알람 설정을 변경하고 싶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신용관리
PASS 앱 사이드 메뉴>설정>부가서비스설정>PASS신용관리>푸시설정에서 변경하시면 됩니다.
LG [U+가족지킴이] U+가족지킴이 서비스는 어떻게 해지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U+가족지킴이
1. 앱에서 직접 해지할 수 있습니다.
U+가족지킴이 실행 → 메인화면의 우측 상단의 메뉴(三 )누르기 → 부가서비스 해지 선택
2. 고객센터 114를 통해 해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LG [스마트 공동인증] 기존 단말에 타 통신사 USIM을 장착했을 때 이용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스마트공동인증(드림시큐리티)
아니요, 기존 단말에서 타 통신사 USIM내에 저장된 공동인증서 접근이 불가능함으로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LG [번호변경안내(무료)] 만료 전 안내 문자메시지 발송이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번호변경안내(무료)
서비스 만료 3일 전, 1일 전에 서비스 해지에 대한 안내 문자메시지가 고객님께 발송됩니다.
출처: LG 유플러스 많이묻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인증서
PASS 앱 메인화면에서 [설정]→[부가서비스 설정]→[PASS 인증서]→[PASS 인증서 동의 철회]를 하면 서비스를 해지할 수 있습니다.
해지 후 다시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인증서를 새로 발급받아야 합니다.
LG [PASS 휴대폰번호 로그인] 서비스 이용 중 번호 변경을 한 경우에도 계속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휴대폰번호 로그인
PASS 휴대폰번호 로그인 서비스를 사용하던 핸드폰 번호가 변경된 경우, PASS앱을 새로 설치하시고, 본인인증 / PASS앱 동의 / PASS서비스 동의 과정을 거쳐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LG [비즈링] 비즈링 시간대를 개인마다 다르게 설정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비즈링 서비스는 1개 회사나 단체가 모두 같은 서비스 시간대를 사용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개별적으로 시간대를 달리하여 사용하는 것은 현재 불가합니다.
LG [번호변경안내(유료)] 서비스 이용료는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번호변경안내(유료)
무료로 1년 제공되며, 이후 번호변경안내(유료)로 신청 기간 내 가입 시 서비스 지속 이용 가능합니다.
(단, 이전 번호가 01X 인 경우 무료서비스 재가입 가능)
LG [PASS신용관리] 신용정보 푸시 알람 설정을 변경하고 싶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신용관리
PASS 앱 사이드 메뉴>설정>부가서비스설정>PASS신용관리>푸시설정에서 변경하시면 됩니다.
LG [U+가족지킴이] U+가족지킴이 서비스는 어떻게 해지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U+가족지킴이
1. 앱에서 직접 해지할 수 있습니다.
U+가족지킴이 실행 → 메인화면의 우측 상단의 메뉴(三 )누르기 → 부가서비스 해지 선택
2. 고객센터 114를 통해 해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LG [스마트 공동인증] 기존 단말에 타 통신사 USIM을 장착했을 때 이용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스마트공동인증(드림시큐리티)
아니요, 기존 단말에서 타 통신사 USIM내에 저장된 공동인증서 접근이 불가능함으로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LG [번호변경안내(무료)] 만료 전 안내 문자메시지 발송이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번호변경안내(무료)
서비스 만료 3일 전, 1일 전에 서비스 해지에 대한 안내 문자메시지가 고객님께 발송됩니다.
출처: LG 유플러스 많이묻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