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비디오 데이터 옵션] 컨텐츠 데이터 Free의 데이터 무료 혜택은 얼마 동안 적용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데이터 안심옵션
컨텐츠 데이터 Free는 구입 후 24시간 동안 해당 VOD의 전용 데이터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단, 별도의 재생 유효기간이 정해져 있는 유료 VOD의 경우, 유료 VOD의 재생 유효기간 동안에는 컨텐츠 데이터 Free의 전용 데이터 무료 혜택이 적용됩니다.
예를 들어, 무료 영화의 경우 컨텐츠 데이터 Free 구입 후 24시간 동안 데이터 무료 혜택이 적용되고, 재생 유효기간이 7일인 유료 영화의 경우 7일 동안 컨텐츠 데이터 Free의 무료 혜택이 적용됩니다.
LG [전화번호안심로그인] PIN번호 인증에 5회 연속 실패할 경우에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전화번호안심로그인
전화번호 안심로그인앱이 초기화되며, 동시에 보관되어 있는 제휴사의 ID와 Password 정보도 삭제되어 초기화가 됩니다.
PIN 번호를 잊어버리지 않고 제3자가 인지하지 못하도록 잘 관리해주시고 3개월에 한번 PIN 번호 변경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LG [PASS부동산지키미]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부동산지키미
무료서비스 해지는 PASS 앱에서만 가능하며, 유료서비스 해지는 PASS 앱 및 LG유플러스 고객센터 휴대폰에서 114(무료), 1544-0010(유료)에서 가능합니다.
PASS 앱 실행 후 [메뉴] → [설정] → [부가서비스 설정] → [PASS부동산지키미] → [PASS부동산지키미 (무료)동의 철회]를 눌러주세요.
LG [U+ LTE블랙박스] 블랙박스는 어디에서 장착을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U+ LTE블랙박스
퀵 매뉴얼에 나와있는 출장 장착(070-7705-8279) 회사에 전화하시면 고객님이 계신 곳으로 직접 찾아가서 장착 서비스를 제공해드립니다.
출장 장착의 경우, 고객님 차량의 배터리 상태 확인 및 서비스 이용방법까지 친절하게 안내해드립니다.
(수도권은 2~3일, 지방의 경우 최대 7일까지 소요될 수 있습니다)
LG [구 데이터 요금제] 휴대폰 번호 변경 이후 LG생활건강 특가몰 포인트 적립이 되지 않습니다.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LTE폰
LG생활건강 특가몰 포인트는 휴대폰 번호 기준으로 제공되기 때문에, 포인트 제공 시점 이전에 LG U+고객센터를 통해 변경된 번호를 등록하셔야 포인트 적립이 가능합니다.
LG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SMS수신이 안되었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지금 보고 계신 인터넷 창을 닫고 다시 한번 시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LG [U+멤버스] 휴대폰 잠금화면에서 광고를 볼 때, 데이터를 사용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U+멤버스
잠금화면의 광고는 제휴사의 서비스이기 때문에 동영상 광고를 제외한 모든 광고는 데이터를 사용합니다.
따라서 고객님의 요금제에 따라 데이터 이용 요금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출처: LG 유플러스 많이묻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