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모바일 [U+모바일tv] 구매 비밀번호가 생각나지 않아요.

유플러스 [U+모바일tv] 구매 비밀번호가 생각나지 않아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모바일tv

안드로이드 이용 고객의 경우 휴대폰의 [설정]→[앱 관리자]→[U+모바일tv]→[저장공간]에서 데이터를 삭제해 주세요.
휴대폰에 저장된 앱 설정값이 초기화되면서 비밀번호가 사라집니다.
애플(iSO) 고객은 앱을 삭제한 후 다시 설치하면 구매 비밀번호를 새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번호안내 서비스] 해지 후 공기계에서 와이파이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번호안내 서비스

번호안내 서비스는 LG U+ 모바일 고객을 위한 서비스로, 해지 후 공기계에서는 이용이 불가합니다.



유플러스 [엠넷] 엠넷 APP이 해외에서 사용되지 않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Mnet 앱

엠넷 APP은 해외에서 사용이 불가합니다.




유플러스 [U+ LTE블랙박스] SD카드 녹화시간은 얼마나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U+ LTE블랙박스

SD카드에 저장된 영상을 U+ BOX에 업로드 하여 스마트폰에서 보는 것으로 16G 메모리 기준으로 상시녹화 3~4시간이며, 사고영상은 약 80~100개가 별도로 저장됩니다.
SD카드의 저장 공간의 여유가 없는 경우에는 순차적으로 주행 영상이 삭제됩니다.




유플러스 [소호링] 서비스 해지 신청은 어떻게 해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소호링

고객님께서 직접 LGU+ 고객센터에 전화를 하셔서 해지를 하셔야합니다.




유플러스 [콜메시지] 콜메시지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콜메시지

콜메시지 서비스는 내가 설정한 나만의 애칭, 별명을 상대방의 휴대폰에 표시해주는 서비스로 그날 그날 기분에 따라 상황에 따라 나만의 개성이 담긴 메시지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 요금은 무료이며, 홈페이지 또는 통화도우미App을 통해 간편하게 설정 가능합니다.
        
* iPhone 은 주소록 저장 이름 또는 콜메시지 문구가 보여지며, USIM 교체시 재인증 후 정상 이용 가능합니다.
  (재인증 방법 : 통화도우미 앱>더보기>휴대폰 번호 재인증 메뉴)

* 콜메시지 서비스는 LG U+ 고객에게만 설정 정보가 노출 됩니다.
          
▶ 통화도우미App 바로가기
- 안드로이드 :  http://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lgt.call
- 아이폰(iOS) : https://appsto.re/kr/UaV04.i




유플러스 [듀얼넘버] 음성 메시지가 두 개의 번호 중 어느 번호로 저장되었는지 구분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듀얼넘버

음성 메시지는 동일한 음성 사서함에 저장되므로 구분이 되지 않습니다.



출처:  LG 유플러스   FAQ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