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위치정보자기제어] 위치제공 전체 제한 기능은 무엇인가요?

유플러스 [위치정보자기제어] 위치제공 전체 제한 기능은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위치정보자기제어

위치제공 전체 제한을 설정 하시면 위치기반 서비스에 자신의 위치정보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단, 소방(119), 해양경찰(122), 경찰(112), 실종아동신고(182)는 설정과 관계 없이 위치 정보 요청을 제한하지 않습니다.


유플러스 [Liiv Mate(리브메이트)] ‘크라우드 펀딩’이란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Liiv Mate(리브메이트)

크라우드 펀딩이란 ‘대중으로부터 자금을 모은다.’는 뜻으로, 프로젝트 등록자가 인터넷 등의 매체를 활용해 프로젝트 진행에 필요한 자금을 대중으로부터 모금 받는 방식입니다.

※ 프로젝트: 등록자가 고객으로부터 후원을 받기 위하여 크라우드펀딩 플랫폼에 등록한 후원금 모집 내용을 의미하며, 후원 받고자 하는 ‘목표금액’, 후원금을 모집하는 ‘후원기간’, 후원한 고객에게 제공되는 비금전적인 혜택 ‘리워드’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크라우드펀딩의 유형에는 기부형, 후원형(보상형), 대출형, 지분투자형 네가지로 나누어지며, 기부형이란 보상 없이 순수 기부하는 방식,  후원형(보상형)이란 결제(펀딩) 후 비금전적인 혜택(리워드)을 보상받는 방식, 대출형이란 펀딩 후 대출이자의 혜택을 보상받는 방식,  지분투자형이란 펀딩 후 지분의 혜택을 보상받는 방식을 뜻합니다.


유플러스 [발신번호 표시] 듀얼넘버 사용자인데 추가번호로 전화가 오면 어떻게 구분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발신번호표시

추가번호로 전화가 오는 경우에는 상대방의 번호 뒤에 "#" 표시가 됩니다.



유플러스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보상 시 단말기가 아닌 현금으로 보상 받을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분실 및 도난은 현금으로 보상되지 않습니다.
분실 및 도난 보상 시 최초 서비스에 가입된 단말기와 동일 모델로만 보상 받는 것이 원칙이며, 파손에 한해 수리비를 현금으로 보상됩니다.



유플러스 [PASS스탁] 유료서비스를 해지하면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스탁

유료서비스를 해지하면, 무료 회원으로 전환됩니다.
PASS스탁에서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자녀폰 지킴이] 자녀를 여러명 등록할 수도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자녀폰지킴이

자녀 추가 등록이 가능하며, 자녀를 기준으로 과금되기 때문에 자녀당 2,200원(부가세 포함)의 월정액이 과금됩니다.



유플러스 [스마트 공동인증] 공동인증서를 PC로 전송 후, PC 화면에서 인증서 암호를 넣으려고 하니 입력할 수가 없어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스마트공동인증(드림시큐리티)

스마트 공동인증 서비스는 인증서의 암호를 PC에 입력하는 방식이 아닙니다.
이용하고 계신 스마트 공동인증 서비스 앱에서 스마트 공동인증 암호를 입력해 주세요.
복수의 인증서를 보관하고 있으실 경우 전자서명 하고자 하는 공동인증서를 선택 후 스마트 공동인증 암호를 앱에서 입력하시면 됩니다.


출처: LG U+  많이찾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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