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LTE 청소년에듀] PC버전에서 로그인 되지 않아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LTE 청소년에듀
PC버전에서 이용하실 때 로그인에 실패할 경우 [인터넷 익스플로러 메뉴 → 도구 → 인터넷 옵션 → 보안 → 신뢰할 수 있는사이트] 에 http://*.lguplus.co.kr을 추가 후 인터넷 창을 재실행하여 로그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유플러스 [간편결제매니저] 간편결제매니저 가입 시 개인정보안심보험에 가입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간편결제매니저
간편결제매니저 가입 다음날 0시부터 보험이 적용됩니다.
유플러스 [가족사랑데이터] 데이터 나누기를 한 후, 취소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데이터혜택
나누기 완료한 데이터는 취소가 불가합니다.
유플러스 [U+ 데이터상품권] U+ 데이터상품권 충전이 안됩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U+ 데이터상품권 > 구매/등록/조회
1) U+ 홈페이지 로그인을 하지 않은 경우
2) U+ 홈페이지에 충전자의 U+ 휴대폰번호를 사전 등록하지 않은 경우
3) U+ 데이터상품권 이용 제한 대상인 경우
- SKT/KT 등 타사 고객님
- 이용 불가 요금제 : 2G/3G요금제, 데이터 스페셜 A/B/C/D, LTE 음성/데이터, LTE 음성124, (구)LTE 데이터, 데이터 안심옵션, LTE Wearable
- 이용 불가 부가서비스 : 100 % LTE 데이터팩, 100 % LTE 24시간 데이터 Free, LTE 데이터 이용 차단(표준요금제 전용), HD프리미엄팩
- U+ 모바일 이용정지/일시정지
- 부가서비스 가입한도 초과(최대 10개까지의 등록한도 초과)
4) 서비스이용약관에 동의하지 않은 경우
5) 결제가 완료되지 않은 경우
유플러스 [착신전환] 착신 전환 시 중간에 안내 멘트가 나오지 않게 할 수는 없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착신전환
착신전환 '바로연결' 설정에서는 안내멘트가 나오지 않도록 설정이 가능하지만
'미응답시 연결' 설정에서는 기본 안내멘트가 나가므로 설정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 착신전환 신청/설정 가능한 통화도우미App 바로가기
- 안드로이드 용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lgt.call
- 아이폰(iOS) 용 : https://appsto.re/kr/UaV04.i
유플러스 [일반요금제] 낮 시간 할인 요금제에 대해 알려주세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낮 시간 할인 요금제는 기본료 20,900원(부가세 포함)으로 음성 통화시 1초당 1.98원,
09시~17시 낮 시간대는 1초당 1.65원으로 저렴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2012년 12월 1일부터 50건 무료 단문메시지 제공)
▶ 홈페이지에서 신청하기
→ 바로가기 : http://www.uplus.co.kr/ent/spps/chrg/RetrieveChrgDetailInfo.hpi?catgCd=51433&hposProdCd=C000014137
출처: LG U+ 많이찾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LTE 청소년에듀
PC버전에서 이용하실 때 로그인에 실패할 경우 [인터넷 익스플로러 메뉴 → 도구 → 인터넷 옵션 → 보안 → 신뢰할 수 있는사이트] 에 http://*.lguplus.co.kr을 추가 후 인터넷 창을 재실행하여 로그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유플러스 [간편결제매니저] 간편결제매니저 가입 시 개인정보안심보험에 가입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간편결제매니저
간편결제매니저 가입 다음날 0시부터 보험이 적용됩니다.
유플러스 [가족사랑데이터] 데이터 나누기를 한 후, 취소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데이터혜택
나누기 완료한 데이터는 취소가 불가합니다.
유플러스 [U+ 데이터상품권] U+ 데이터상품권 충전이 안됩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U+ 데이터상품권 > 구매/등록/조회
1) U+ 홈페이지 로그인을 하지 않은 경우
2) U+ 홈페이지에 충전자의 U+ 휴대폰번호를 사전 등록하지 않은 경우
3) U+ 데이터상품권 이용 제한 대상인 경우
- SKT/KT 등 타사 고객님
- 이용 불가 요금제 : 2G/3G요금제, 데이터 스페셜 A/B/C/D, LTE 음성/데이터, LTE 음성124, (구)LTE 데이터, 데이터 안심옵션, LTE Wearable
- 이용 불가 부가서비스 : 100 % LTE 데이터팩, 100 % LTE 24시간 데이터 Free, LTE 데이터 이용 차단(표준요금제 전용), HD프리미엄팩
- U+ 모바일 이용정지/일시정지
- 부가서비스 가입한도 초과(최대 10개까지의 등록한도 초과)
4) 서비스이용약관에 동의하지 않은 경우
5) 결제가 완료되지 않은 경우
유플러스 [착신전환] 착신 전환 시 중간에 안내 멘트가 나오지 않게 할 수는 없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착신전환
착신전환 '바로연결' 설정에서는 안내멘트가 나오지 않도록 설정이 가능하지만
'미응답시 연결' 설정에서는 기본 안내멘트가 나가므로 설정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 착신전환 신청/설정 가능한 통화도우미App 바로가기
- 안드로이드 용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lgt.call
- 아이폰(iOS) 용 : https://appsto.re/kr/UaV04.i
유플러스 [일반요금제] 낮 시간 할인 요금제에 대해 알려주세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낮 시간 할인 요금제는 기본료 20,900원(부가세 포함)으로 음성 통화시 1초당 1.98원,
09시~17시 낮 시간대는 1초당 1.65원으로 저렴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2012년 12월 1일부터 50건 무료 단문메시지 제공)
▶ 홈페이지에서 신청하기
→ 바로가기 : http://www.uplus.co.kr/ent/spps/chrg/RetrieveChrgDetailInfo.hpi?catgCd=51433&hposProdCd=C000014137
출처: LG U+ 많이찾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