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nsol Academy] [회원관련] 회원정보수정은 어디서 하나요?
회원정보수정은 마이페이지 내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① 로그인을 하신 후 오른쪽 상단의 마이페이지를 누릅니다.
② 마이페이지 내부 왼쪽 메뉴들 중 회원정보수정 메뉴로 들어가면 회원정보를 수정하실수 있습니다.
[Hansol Academy] [회원관련]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한솔아카데미 회원가입은 화면 오른쪽 상단의 회원가입, 로그인 화면의 회원가입 버튼을 눌러 하실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과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① 이용약관 동의(필수), 개인정보취급방침 동의(필수), 이메일/SMS 수신 동의(선택)
3가지 항목에 동의여부를 체크하시고 맨 밑의 동의합니다 버튼을 클릭합니다.
② 회원정보입력 후 다음단계 버튼을 클릭합니다. 부가정보를 대폰 인증, 아이핀 인증 중 한가지를 선택해 본인 인증을 완료합니다.
③ 부가정보(선택)입력 후 회원가입버튼을 클릭합니다.
회원 가입이 완료되고 해당 계정으로 한솔아카데미의 모든 홈페이지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Hansol Academy] [배송] 배송가능지역 및 해외배송에 대해 알고싶습니다
한솔아카데미는 국내 어느곳이든 무료로 배송해드립니다.
도서산간 지역이더라도 추가비용 없이 배송이 가능하나, 해외배송은 불가능합니다.
[Hansol Academy] [배송] 주문한 교재가 어디쯤 왔는지 알고 싶어요.
① 마이페이지를 클릭합니다.
② 왼쪽 메뉴중 주문/배송관리의 주문/배송조회를 클릭합니다.
③ 배송현황의 운송장 조회를 통해 주문하신 도서의 위치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ansol Academy] [도서 교환/반품] 다른 도서로 교환하고 싶어요.
상품의 불량/오배송/파손의 사유로 동일 상품으로만 맞교환이 가능하며 이때 배송료는 한솔아카데미에서 부담합니다.
하지만 고객 변심에 의한 다른 상품과의 교환은 불가능합니다.
[Hansol Academy] [도서 교환/반품] 수령한 도서가 파본이에요.
파본, 낙장, 인쇄불량 등의 상품에 문제가 있거나, 잘못 배달된 상품의 경우 1670-6144로 전화주시면 동일한 도서를 재발송 해드립니다.
이때 기존에 받으신 도서를 저희에게 발송해주셔야 하며, 이때 택배비는 한솔아카데미에서 부담합니다.
[Hansol Academy] [도서 교환/반품] 반품은 어떻게 하면 되나요?
교재·도서의 반품 및 교환
다음 각 호의 경우에는, 배송된 재화일 지라도 교재·도서를 반품 받은 다음 5일(영업일 기준) 이내에 이용자의 요구에 따라 즉시 환급, 반품 및 교환조치를 합니다. 단, 이용자의 그 반품 및 교환조치의 요구기간은 배송된 날로부터 7일 이내로 합니다.
1. 배송된 재화가 주문내용과 상이하거나 한솔아카데미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에서 게시된 정보와 상이할 경우
2. 배송된 재화가 파손, 손상되었거나 오염되었을 경우 (단, 이용자의 고의·과실이 없어야 합니다.)
3. 재화가 광고에 표시된 배송기간보다 늦게 배송된 경우
이용자가 교재·도서를 구매 후 사용하여 상품가치에 손상을 입혔을 경우(예: 교재파손, 모서리찍힘, 필기, 래핑제거 등) 어떠한 사유에서도 환불 및 반품이 되지 않습니다. 또한 완질의 경우 완성품으로 일부의 교재를 사용한 경우에도 전량 환불 및 반품이 되지 않습니다.
(예: 펼침으로 인한 표지손상도 사용으로 판단하여 환불이 불가합니다.)
※ 한솔아카데미를 통해 구매하신 교재·도서에 한해 반품 및 교환이 가능합니다.
※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반품 및 교환의 경우 발생되는 왕복 택배비용은 이용자가 부담하여야 합니다.
구입하신 교재·도서의 반품을 원하시는 경우 1670-6144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Hansol Academy] [사이트오류] 사이트 로그인이 안 됩니다.
1. 아이디나 비밀번호가 틀렸다고 나올 경우 자주하는 질문의 '아이디/비밀번호를 분실했습니다'를 참고해주세요.
2. 사이트 접속 시 깨짐 등이 같이 발생하실 경우, 현재 사용하시는 브라우저가 html5를 지원하지 않아 해당 증상이 발생할수 있습니다.
이때는 인터넷 익스플로러(Internet Explorer)11, 구글 크롬(Chrome), 파이어폭스(FireFox) 등 다른 브라우저를 설치하시고 로그인을 시도해주세요.
[Hansol Academy] [사이트이용문의] 발급 받은 쿠폰의 사용기간 및 사용대상은 어디서 볼 수 있나요?
① 오른쪽 상단의 마이페이지를 클릭합니다.
② 왼쪽 메뉴 중 쿠폰/포인트관리의 쿠폰등록/내역을 클릭합니다.
쿠폰내역에 들어가시면 보유하고 계신 쿠폰의 사용기한 및 할인혜택, 사용대상 그리고 기존에 사용한 쿠폰의 목록 또한 보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후 여기를 누르시면 쿠폰내역 페이지로 바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한솔 아카데미 많이묻는 질문 https://www.inup.co.kr/center/board/index.jsp?code=faq
회원정보수정은 마이페이지 내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① 로그인을 하신 후 오른쪽 상단의 마이페이지를 누릅니다.
② 마이페이지 내부 왼쪽 메뉴들 중 회원정보수정 메뉴로 들어가면 회원정보를 수정하실수 있습니다.
[Hansol Academy] [회원관련]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한솔아카데미 회원가입은 화면 오른쪽 상단의 회원가입, 로그인 화면의 회원가입 버튼을 눌러 하실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과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① 이용약관 동의(필수), 개인정보취급방침 동의(필수), 이메일/SMS 수신 동의(선택)
3가지 항목에 동의여부를 체크하시고 맨 밑의 동의합니다 버튼을 클릭합니다.
② 회원정보입력 후 다음단계 버튼을 클릭합니다. 부가정보를 대폰 인증, 아이핀 인증 중 한가지를 선택해 본인 인증을 완료합니다.
③ 부가정보(선택)입력 후 회원가입버튼을 클릭합니다.
회원 가입이 완료되고 해당 계정으로 한솔아카데미의 모든 홈페이지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Hansol Academy] [배송] 배송가능지역 및 해외배송에 대해 알고싶습니다
한솔아카데미는 국내 어느곳이든 무료로 배송해드립니다.
도서산간 지역이더라도 추가비용 없이 배송이 가능하나, 해외배송은 불가능합니다.
[Hansol Academy] [배송] 주문한 교재가 어디쯤 왔는지 알고 싶어요.
① 마이페이지를 클릭합니다.
② 왼쪽 메뉴중 주문/배송관리의 주문/배송조회를 클릭합니다.
③ 배송현황의 운송장 조회를 통해 주문하신 도서의 위치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ansol Academy] [도서 교환/반품] 다른 도서로 교환하고 싶어요.
상품의 불량/오배송/파손의 사유로 동일 상품으로만 맞교환이 가능하며 이때 배송료는 한솔아카데미에서 부담합니다.
하지만 고객 변심에 의한 다른 상품과의 교환은 불가능합니다.
[Hansol Academy] [도서 교환/반품] 수령한 도서가 파본이에요.
파본, 낙장, 인쇄불량 등의 상품에 문제가 있거나, 잘못 배달된 상품의 경우 1670-6144로 전화주시면 동일한 도서를 재발송 해드립니다.
이때 기존에 받으신 도서를 저희에게 발송해주셔야 하며, 이때 택배비는 한솔아카데미에서 부담합니다.
[Hansol Academy] [도서 교환/반품] 반품은 어떻게 하면 되나요?
교재·도서의 반품 및 교환
다음 각 호의 경우에는, 배송된 재화일 지라도 교재·도서를 반품 받은 다음 5일(영업일 기준) 이내에 이용자의 요구에 따라 즉시 환급, 반품 및 교환조치를 합니다. 단, 이용자의 그 반품 및 교환조치의 요구기간은 배송된 날로부터 7일 이내로 합니다.
1. 배송된 재화가 주문내용과 상이하거나 한솔아카데미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에서 게시된 정보와 상이할 경우
2. 배송된 재화가 파손, 손상되었거나 오염되었을 경우 (단, 이용자의 고의·과실이 없어야 합니다.)
3. 재화가 광고에 표시된 배송기간보다 늦게 배송된 경우
이용자가 교재·도서를 구매 후 사용하여 상품가치에 손상을 입혔을 경우(예: 교재파손, 모서리찍힘, 필기, 래핑제거 등) 어떠한 사유에서도 환불 및 반품이 되지 않습니다. 또한 완질의 경우 완성품으로 일부의 교재를 사용한 경우에도 전량 환불 및 반품이 되지 않습니다.
(예: 펼침으로 인한 표지손상도 사용으로 판단하여 환불이 불가합니다.)
※ 한솔아카데미를 통해 구매하신 교재·도서에 한해 반품 및 교환이 가능합니다.
※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반품 및 교환의 경우 발생되는 왕복 택배비용은 이용자가 부담하여야 합니다.
구입하신 교재·도서의 반품을 원하시는 경우 1670-6144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Hansol Academy] [사이트오류] 사이트 로그인이 안 됩니다.
1. 아이디나 비밀번호가 틀렸다고 나올 경우 자주하는 질문의 '아이디/비밀번호를 분실했습니다'를 참고해주세요.
2. 사이트 접속 시 깨짐 등이 같이 발생하실 경우, 현재 사용하시는 브라우저가 html5를 지원하지 않아 해당 증상이 발생할수 있습니다.
이때는 인터넷 익스플로러(Internet Explorer)11, 구글 크롬(Chrome), 파이어폭스(FireFox) 등 다른 브라우저를 설치하시고 로그인을 시도해주세요.
[Hansol Academy] [사이트이용문의] 발급 받은 쿠폰의 사용기간 및 사용대상은 어디서 볼 수 있나요?
① 오른쪽 상단의 마이페이지를 클릭합니다.
② 왼쪽 메뉴 중 쿠폰/포인트관리의 쿠폰등록/내역을 클릭합니다.
쿠폰내역에 들어가시면 보유하고 계신 쿠폰의 사용기한 및 할인혜택, 사용대상 그리고 기존에 사용한 쿠폰의 목록 또한 보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후 여기를 누르시면 쿠폰내역 페이지로 바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한솔 아카데미 많이묻는 질문 https://www.inup.co.kr/center/board/index.jsp?cod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