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nsol Academy] ActiveX 설치가 안됩니다.
처음 강의를 보실때 보통의 경우 페이지 상단에 ActiveX를 설치하라는 표시가 뜨고 클릭을 하면 설치를 자동으로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컴퓨터 환경이나 설정에 따라 ActiveX 설치가 제대로 되지 않을 경우에는 다음과 같은 방법을 따라주세요.
1.수동설치
[프로그램다운] 페이지에 있는 수동설치 파일을 다운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 사용시 OR 크롬 등 HTML5 표준 웹방식 사용시 중 택일.
2.관리자계정으로 설치
사용중인 계정이 관리자권한이 있는지 확인을 해 주시고 관리자권한이 있는 계정으로 설치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운받은 프로그램 파일을 [마우스 오른쪽 클릭]-[관리자권한으로 실행] 을 누르면 자동설치가 시작됩니다.
3.64비트 운영체제 문제
운영체제가 64bit 일 경우 익스플러로를 64비트용으로 실행하신 경우 설치가 잘 되지 않거나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플래시 프로그램 같은경우 64비트는 지원하지 않아 설치자체가 안될 수 있습니다.
그러니 64비트용이 아닌 익스플로러를 사용하시는 걸 추천해 드립니다.
4.기타 보안프로그램에서 차단
간혹 보안 프로그램에서 ActiveX 설치를 차단하는 경우가 있으니 알약이나 V3외에 다른 보안 프로그램을 사용하시면 ActiveX 설치를 차단하는지 확인을 해 보시고 보안 프로그램 종료 및 컴퓨터 재부팅 후 설치를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위의 방법을 따랐으나 해결되지 않을 경우 고객센터(1670-6144)로 연락주시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Hansol Academy] 도서주문시 꼭 회원가입을 해야하나요?
비회원주문도 가능합니다. 연락처, 주소를 정확히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
도서주문 시 택배발송이 되기때문에 연락처를 입력하지 않으면 발송이 불가능합니다.
[Hansol Academy] 컨텐츠가 보이지 않나요? 시청환경점검을 하세요
1. 시청환경 점검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습니다.
2. 다운받은 [ViewerEnvDiagnosis.exe] 프로그램의 실행 화면이 나타납니다.
3. 시청환경 점검 프 로그램이 자동 실행됩니다.
1. 시청환경 점검 유틸리티 프로그램을 실 행하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타납니다.
[점 검 시작] 버튼을 클릭하여 사용중인 PC의 환경에 대한 점검을 시작합니 다.
2. 시청환경 점검 과정을 거친 후 , 해당 문제 항목에 대해 [문 제해결] 부분의 클릭하면 자동으로 문제를 해결합니다 .
3. 기본 시청환경 점검과 문제 해결을 마친 후 샘플컨텐츠를 시청하여 모든 문제가 해결되었는지 확인합니다.
시청환경 점검상에서 모든 문제를 해결하였으나, 특정 사이트의 컨텐츠 시청에 문제가 있는 경우에는, 해당 사이트 서비스 담당자에게 문의하여 도움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Hansol Academy] [결제] 신용카드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결제페이지에서 신용카드를 선택하시면 신용카드 결제가 가능합니다.
신용카드 결제의 경우 ISP안전결제를 사용해 결제를 진행하게 되며, 결제하시려는 신용카드가 ISP안전결제에 등록이 되어있어야 합니다.
[Hansol Academy] [주문] 현금영수증, 계산서가 필요해요.
현금영수증은 무통장 입금, 실시간 계좌이체 주문에 한해 발급이 가능합니다.
① 무통장 입금
한솔 주문페이지에서 결제방법을 무통장 입금으로 선택시 현금영수증 발급란을 체크하시면 입금확인 후 현금영수증이 발급되며, 영수증은 E-mail로 발송됩니다.
② 실시간 계좌이체
실시간 계좌이체의 경우 결제 플러그인의 결제계좌정보 입력란에 현금영수증 발행선택란을 체크하시면 실시간 계좌이체 완료 후 발급되며, E-mail로 발송됩니다.
③ 세금계산서
세금 계산서 발행은 결제 전에 반드시 고객센터 1670-6144로 전화주세요.
※ 현금영수증을 발급받으시면 세금계산서를 발급받으실 수 없습니다.
※ 현금영수증 발급은 국세청에서 담당하며, 최종적인 발급 여부 결정과 발급 정보 관리는 국세청에서 담당합니다.
출처: 한솔 아카데미 많이묻는 질문 https://www.inup.co.kr/center/board/index.jsp?code=faq
처음 강의를 보실때 보통의 경우 페이지 상단에 ActiveX를 설치하라는 표시가 뜨고 클릭을 하면 설치를 자동으로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컴퓨터 환경이나 설정에 따라 ActiveX 설치가 제대로 되지 않을 경우에는 다음과 같은 방법을 따라주세요.
1.수동설치
[프로그램다운] 페이지에 있는 수동설치 파일을 다운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 사용시 OR 크롬 등 HTML5 표준 웹방식 사용시 중 택일.
2.관리자계정으로 설치
사용중인 계정이 관리자권한이 있는지 확인을 해 주시고 관리자권한이 있는 계정으로 설치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운받은 프로그램 파일을 [마우스 오른쪽 클릭]-[관리자권한으로 실행] 을 누르면 자동설치가 시작됩니다.
3.64비트 운영체제 문제
운영체제가 64bit 일 경우 익스플러로를 64비트용으로 실행하신 경우 설치가 잘 되지 않거나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플래시 프로그램 같은경우 64비트는 지원하지 않아 설치자체가 안될 수 있습니다.
그러니 64비트용이 아닌 익스플로러를 사용하시는 걸 추천해 드립니다.
4.기타 보안프로그램에서 차단
간혹 보안 프로그램에서 ActiveX 설치를 차단하는 경우가 있으니 알약이나 V3외에 다른 보안 프로그램을 사용하시면 ActiveX 설치를 차단하는지 확인을 해 보시고 보안 프로그램 종료 및 컴퓨터 재부팅 후 설치를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위의 방법을 따랐으나 해결되지 않을 경우 고객센터(1670-6144)로 연락주시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Hansol Academy] 도서주문시 꼭 회원가입을 해야하나요?
비회원주문도 가능합니다. 연락처, 주소를 정확히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
도서주문 시 택배발송이 되기때문에 연락처를 입력하지 않으면 발송이 불가능합니다.
[Hansol Academy] 컨텐츠가 보이지 않나요? 시청환경점검을 하세요
1. 시청환경 점검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습니다.
2. 다운받은 [ViewerEnvDiagnosis.exe] 프로그램의 실행 화면이 나타납니다.
3. 시청환경 점검 프 로그램이 자동 실행됩니다.
1. 시청환경 점검 유틸리티 프로그램을 실 행하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타납니다.
[점 검 시작] 버튼을 클릭하여 사용중인 PC의 환경에 대한 점검을 시작합니 다.
2. 시청환경 점검 과정을 거친 후 , 해당 문제 항목에 대해 [문 제해결] 부분의 클릭하면 자동으로 문제를 해결합니다 .
3. 기본 시청환경 점검과 문제 해결을 마친 후 샘플컨텐츠를 시청하여 모든 문제가 해결되었는지 확인합니다.
시청환경 점검상에서 모든 문제를 해결하였으나, 특정 사이트의 컨텐츠 시청에 문제가 있는 경우에는, 해당 사이트 서비스 담당자에게 문의하여 도움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Hansol Academy] [결제] 신용카드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결제페이지에서 신용카드를 선택하시면 신용카드 결제가 가능합니다.
신용카드 결제의 경우 ISP안전결제를 사용해 결제를 진행하게 되며, 결제하시려는 신용카드가 ISP안전결제에 등록이 되어있어야 합니다.
[Hansol Academy] [주문] 현금영수증, 계산서가 필요해요.
현금영수증은 무통장 입금, 실시간 계좌이체 주문에 한해 발급이 가능합니다.
① 무통장 입금
한솔 주문페이지에서 결제방법을 무통장 입금으로 선택시 현금영수증 발급란을 체크하시면 입금확인 후 현금영수증이 발급되며, 영수증은 E-mail로 발송됩니다.
② 실시간 계좌이체
실시간 계좌이체의 경우 결제 플러그인의 결제계좌정보 입력란에 현금영수증 발행선택란을 체크하시면 실시간 계좌이체 완료 후 발급되며, E-mail로 발송됩니다.
③ 세금계산서
세금 계산서 발행은 결제 전에 반드시 고객센터 1670-6144로 전화주세요.
※ 현금영수증을 발급받으시면 세금계산서를 발급받으실 수 없습니다.
※ 현금영수증 발급은 국세청에서 담당하며, 최종적인 발급 여부 결정과 발급 정보 관리는 국세청에서 담당합니다.
출처: 한솔 아카데미 많이묻는 질문 https://www.inup.co.kr/center/board/index.jsp?cod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