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양전기] 아트라에이스를 사용할 경우 반드시 절삭유를 사용하여야 하나요?
반드시 절삭유를 사용 하여야 합니다.
절삭유를 사용하지 않을 경우에는 제트,하이브러치가 망가지게 됩니다.
절삭유는 수용성 절삭유를 사용하시고 비율은 물 8 : 수용성 절삭유 2 입니다.
[계양전기] NITTO 아트라 에이스와 일반 마그네트 드릴과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아트라 에이스와 일반마그네트는 피가공물을 마그네트로 흡착시키는것 까지는 같으나 천공작업(구멍뚫기)을 일반마그네트 드릴은 드릴비트를 이용하여 천공작업을하고 아트라 에이스는 제트브러치나 하이브러치를 사용하여 천공작업을 합니다.
[계양전기] 컴프레서 사용시 탱크내에 수분이 생성 됩니다. 수분 제거는 어떻게 하나요?
하절기(6~8월) 및 동절기(12~2월)에는 1개월에 1번 수분을 제거하는 것이 좋습니다.
컴프레서 에어탱크 및에 드레인콕이 있습니다. 탱크내 압력을 3Kgf/㎠을 유지한 상태에서 드레인콕을 열면 에어와 함께 수분이 빠져 나옵니다.
[계양전기] 오일 교체 주기는 어떻게 되나요?
사용환경 및 사용율에 따라 다르지만 하루 평균 4시간 작동시 3개월에 한번 교체 하시면 됩니다.
[계양전기] 에어 컴프레서는 어떤 오일을 사용해야 하나요?
오일리스 컴프레서(KAC/-10S / KAC-20S / KAC-30S)를 제외한 직결식 및 벨트식 컴프레서는 시중에 판매되는 피스톤 방식의 컴프레서 오일을 구매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계양전기] 컴프레서 KAC-25 모델을 사용 중인데, 스위치를 ON 상태에 있는데 작동이 안돼요?
KAC-25 모델은 과부하 발생시 모터를 보호하기 위해 모터커버 안쪽에 과부하 스위치가 작동하여 나타나는 현상입니다.
약 5~10분 휴지기를 두고 과부하 스위치를 누루면 재작동 됩니다.
[계양전기] 콘크리트 / 목재 겸용 타카인 KCT-64N을 사용 중인데 각목(다루끼) 두께에 따른 ST핀 선정은 어떻게 하나요? (ST핀은 콘크리트에 몇 mm이 들어 가나요?)
KCT-64N의 경우 8Kgf/㎠ 압력에서 사용시 약 13mm(콘크리트 강도에 따라 10~15mm) 박힙니다.
EX) 각재(다루끼)가 25 X 25mm일 경우 ST38mm 핀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계양전기] 엔진톱을 새로 구입하였습니다만, 예열운전은 얼마아 해야 하나요?
초기 제품구입 후, 예열되지 않은 상태에서 과도하게 고속 운전을 하게되면 제품에 무리를 줄 수 있으므로, 2~3분간 공회전상태로 예열 시킨뒤 사용하여 주십시오.
[계양전기] 당가루톱날(팁쏘블레이드)이 마모되었을 경우 어떻게 조치해야하나요?
팁쏘블레이드는 목공용, 비철금속용, 철공용, 스텐용으로 크게 나눠지는데 일반적으로 팁이 마모되었을 경우 연마 가능하며, 팁만 떨어져 나갔을 경우 팁 수리(용접)가 가능합니다.
다만, 팁을 잡아주는 블레이드의 살이 깨졌을 경우에는 수리가 어려우며 재구매하셔야 합니다.
출처: 계양전기 많이찾는 질문 https://www.keyang.co.kr/cscenter/faq.asp
반드시 절삭유를 사용 하여야 합니다.
절삭유를 사용하지 않을 경우에는 제트,하이브러치가 망가지게 됩니다.
절삭유는 수용성 절삭유를 사용하시고 비율은 물 8 : 수용성 절삭유 2 입니다.
[계양전기] NITTO 아트라 에이스와 일반 마그네트 드릴과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아트라 에이스와 일반마그네트는 피가공물을 마그네트로 흡착시키는것 까지는 같으나 천공작업(구멍뚫기)을 일반마그네트 드릴은 드릴비트를 이용하여 천공작업을하고 아트라 에이스는 제트브러치나 하이브러치를 사용하여 천공작업을 합니다.
[계양전기] 컴프레서 사용시 탱크내에 수분이 생성 됩니다. 수분 제거는 어떻게 하나요?
하절기(6~8월) 및 동절기(12~2월)에는 1개월에 1번 수분을 제거하는 것이 좋습니다.
컴프레서 에어탱크 및에 드레인콕이 있습니다. 탱크내 압력을 3Kgf/㎠을 유지한 상태에서 드레인콕을 열면 에어와 함께 수분이 빠져 나옵니다.
[계양전기] 오일 교체 주기는 어떻게 되나요?
사용환경 및 사용율에 따라 다르지만 하루 평균 4시간 작동시 3개월에 한번 교체 하시면 됩니다.
[계양전기] 에어 컴프레서는 어떤 오일을 사용해야 하나요?
오일리스 컴프레서(KAC/-10S / KAC-20S / KAC-30S)를 제외한 직결식 및 벨트식 컴프레서는 시중에 판매되는 피스톤 방식의 컴프레서 오일을 구매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계양전기] 컴프레서 KAC-25 모델을 사용 중인데, 스위치를 ON 상태에 있는데 작동이 안돼요?
KAC-25 모델은 과부하 발생시 모터를 보호하기 위해 모터커버 안쪽에 과부하 스위치가 작동하여 나타나는 현상입니다.
약 5~10분 휴지기를 두고 과부하 스위치를 누루면 재작동 됩니다.
[계양전기] 콘크리트 / 목재 겸용 타카인 KCT-64N을 사용 중인데 각목(다루끼) 두께에 따른 ST핀 선정은 어떻게 하나요? (ST핀은 콘크리트에 몇 mm이 들어 가나요?)
KCT-64N의 경우 8Kgf/㎠ 압력에서 사용시 약 13mm(콘크리트 강도에 따라 10~15mm) 박힙니다.
EX) 각재(다루끼)가 25 X 25mm일 경우 ST38mm 핀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계양전기] 엔진톱을 새로 구입하였습니다만, 예열운전은 얼마아 해야 하나요?
초기 제품구입 후, 예열되지 않은 상태에서 과도하게 고속 운전을 하게되면 제품에 무리를 줄 수 있으므로, 2~3분간 공회전상태로 예열 시킨뒤 사용하여 주십시오.
[계양전기] 당가루톱날(팁쏘블레이드)이 마모되었을 경우 어떻게 조치해야하나요?
팁쏘블레이드는 목공용, 비철금속용, 철공용, 스텐용으로 크게 나눠지는데 일반적으로 팁이 마모되었을 경우 연마 가능하며, 팁만 떨어져 나갔을 경우 팁 수리(용접)가 가능합니다.
다만, 팁을 잡아주는 블레이드의 살이 깨졌을 경우에는 수리가 어려우며 재구매하셔야 합니다.
출처: 계양전기 많이찾는 질문 https://www.keyang.co.kr/cscenter/faq.as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