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발신자미표시 번호차단 서비스] 서비스 사용시 유의해야 할 점이 있나요?

LG 유플러스 [발신자미표시 번호차단 서비스] 서비스 사용시 유의해야 할 점이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발신자미표시번호차단

발신자 미표시 번호 차단 서비스를 이용하실 경우, 발신자 표시제한 통화에 대해 차단하기에 통화목록에도 이력이 기록되지 않으며, 발신자표시제한으로 수신된 문자는 차단되지 않습니다.


LG 유플러스 [스팸차단] 070국번으로 수신이 되는 문자를 차단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스팸차단

스팸차단 서비스에 가입하시면 070 국번으로 수신되는 문자 차단이 가능합니다.  
스팸차단 서비스 가입은 홈페이지, U+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하며
070 국번 외에도 02, 1588 등 총 13개의 국번 및, 50개의 번호와 30개의 문구에 대해서 차단하실 수 있습니다.
    
단, U+ 스팸차단 앱을 통해서는 국번 차단만 가능합니다.
        
▶ 부가서비스 신청/해지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css/pord/cosv/cosv/RetrievePsMbSDmsgInfo.hpi?catgCd=50401&prodCdKey=LRZ0000277
         
 → U+ 스팸차단 앱(국번 차단만 가능) :
안드로이드 http://bit.ly/17l5fkv
아이폰 https://appsto.re/kr/iBct7.i


LG 유플러스 [자녀폰 지킴이] 데이터 통화료는 부과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자녀폰지킴이

앱 다운로드 등으로 데이터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으며, 서비스 사용에 따라 추가로 소량의 데이터통화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유해 차단 확인 및 부모의 추가 차단 설정 등)


LG 유플러스 [벨소리] 아이폰은 벨소리 구매를 어디서 해야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벨소리

아이폰(A1586/A1524)은 뮤직벨링 앱/U+ Lite 미지원으로 U+ 벨소리 서비스에서 벨소리 구매 및 선물 수신이 불가합니다.
        
■ 아이폰 벨소리 설정 방법
- 아이튠즈를 통해 MP3파일을 아이폰 벨소리 파일로 변환하여 벨소리 설정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설정 방법은 사용메뉴얼 이나 제조사 문의를 통해 확인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_멤버십]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_멤버십 상품을 해지하고 싶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_멤버십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 멤버십 상품은 LG유플러스 홈페이지와 고객센터 앱, 고객센터 상담사를 통해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단, 멤버십 할인 상품은 해지 후 재가입이 불가하니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LG유플러스 홈페이지 : 로그인 > 내 정보 관리 > 부가서비스 변경 > 사용 중인 부가서비스 > 부가서비스 >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_멤버십 ‘해지하기’ 버튼
 - U+고객센터 앱 : 내 정보관리 > 이용 중인 서비스 > 부가서비스 조회 >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_멤버십 선택 > 해지하기’ 버튼
 - 고객센터 상담사 : 휴대폰에서  114(무료), 1544-0010(유료)
       
※ 멤버십 할인 상품은 최초 1회만 가입 가능하며, 해지 후 재가입하실 수 없습니다.
※ 해지 신청 즉시 해지되며 차감된 멤버십 포인트는 환급되지 않습니다.


LG 유플러스 [청소년 요금제] 링을 충전했는데, 이번 달에 다 사용을 못하면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청소년요금제

충전한 링을 당월에 모두 이용하지 못했다면 다음 달로 이월됩니다.
다음 달에는 기본으로 제공되는 링을 먼저 이용하신 후 이월된 충전 링이 차감되며, 기본으로 제공되는 링은 이월이 불가합니다.


LG 유플러스 [LTE 요금제] LTE 통합요금제에 대해서 알려주세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기타

LTE 통합 요금제는 최소 37,400원~최대 132,000원(부가세 포함)의 월정액 내에서 음성, 메시지, 데이터를 통합으로 제공하는 요금제입니다.
              
▶ 요금제 신청/변경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ent/spps/chrg/RetrieveChrgDetailInfo.hpi?catgCd=51432&hposProdCd=C000014052
        
※ 17년 9월 1일 이후 부터 LTE85, LTE100, LTE120 요금제 가입이 불가합니다.


출처: LGU+   지주찾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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