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비 | 편의점(세븐일레븐,CU,GS25)에서 카드 구매 후 할인 등록은 어떻게 하나요?

캐시비 FAQ | 편의점(세븐일레븐,CU,GS25)에서 카드 구매 후 할인 등록은 어떻게 하나요?
구입하신 카드에 '통합권종'으로 표기된 카드인 경우, 편의점(세븐일레븐,CU,GS25)에서 현장 할인등록 가능합니다.
카드를 단말기에 올려놓으시고 생년월일(예 : 20020415) 등록 요청하시면 됩니다.

※편의점에서는 생년월일 입력만 가능합니다.
그러나, 학년제 지역[강원도 원주, 충남, 전남, 전북, 경북(경산시, 경주시, 구미시, 김천시, 칠곡군)]의 경우 지역 할인 요금 정책에 맞게 등록해야 하기 때문에 편의를 위해 '해당학년의 출생연도+3월1일'로 등록하시면 정책에 맞는 할인 요금 적용 받으실 수 있습니다.
(예 : 2001년생 청소년 등록 시 20010301로 등록)


캐시비 FAQ | 구)이비카드는 할인등록을 어떻게 하나요?
캐시비 홈페이지에서 할인등록 가능합니다.
www.cashbee.co.kr [캐시비등록]>[어린이/청소년 할인등록]
1)회원 등록-소득공제 적용, 사용내역조회 서비스 필요한 경우 (※소득공제는 별도의 신청 절차 필요)
2)비회원 등록-할인요금 적용만 필요한 경우.


캐시비 FAQ | 부산양산 복지카드는 할인등록 어떻게 하나요?
부산은행 발급 절차에 따라 할인등록 후 배송되므로 별도의 등록절차 없이 사용하시면 바로 할인요금으로 이용가능합니다.


캐시비 FAQ | 사용중인 캐시비 카드의 충전 잔액을 환불 받고 싶어요.
인식 가능한 카드는 가맹점에서 전액 환불가능하며 소정의 환불 수수료를 공제 후 현장에서 현금으로 지급합니다.(카드는 고객님께 반환하여 드립니다.)

- 편의점 : 잔액 2만원 이하 환불 가능(환불 수수료 500원)
- 신한ATM/우리ATM : 잔액 50만원 이하 환불가능(환불 수수료 500원)

단, 환불봉투를 통해 접수 시 실물카드는 반환되지 않으며 카드값도 환불되지 않음을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또한 충전금은 부분 환불이 불가하며, 전액 환불만 가능합니다.


캐시비 FAQ | 액세서리형 카드 줄이 끊어졌는데 교환/환불 가능한가요?
카드 줄이 끊어진경우 카드자체에 대하여 교환/환불은 불가합니다.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연결 고무줄 발송은 가능합니다.


캐시비 FAQ | ATM 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신한은행, 우리은행, 롯데 ATM기기에서 캐시비 환불 메뉴를 통해 정상 캐시비카드 잔액 환불 가능합니다.
ATM을 통해 환불할 경우 현금 환불이 아닌 계좌로 이체처리 됩니다.

*신한은행, 우리은행의 경우 해당은행 계좌가 있어야 가능합니다.
*교통카드 인식가능한 일부ATM기기에서만 처리 가능합니다.

다음 이전